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전포동 베이글] 서면 전포동 디저트 맛집, 베이글이 이쁜 원데이투데이!

by 히릿짱짱걸 2021. 3. 11.
반응형

 

 

 


 

전포동 디저트 맛집

베이글이 맛있는 원데이투데이 🥯

 


 

 

 

 

✔ 주소 : 부산진구 서전로 37번 길 18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0:00,  ❗재료 소진시 마감

✔ only take out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저번 주말에는 히릿 미용하러 부산에 다녀왔는데요

히릿 미용실에 서면 전포동에 있어서 미용을 맡기고 항상 전리단길을

어슬렁 거리는데 마침 얼마전에 오픈한 핫한 베이글 가게가 있어서 들어가 봤답니다(ง •_•)ง

 

전리단길에는 맛있는 식당도 많고 디저트 카페들도 많은데요

베이글가게는 없어서 새로 생긴 베이글 가게가 정말 반갑더라구요ㅎ.ㅎ

이름은 원데이 투데이(1day 2 day)랍니다! 

 

 

 

 

 

가게 바깥에는 이렇게 간단한 베이글 메뉴판이 붙여져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미리 어떤 걸 주문할지 정하고 들어가기 좋더라고요😎

 

원데이 투데이에는 레인보우 베이글이 대표 베이글이랍니다

실제로 보니 알록달록하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

 

 

 

 

 

가게는 조금 아담한편이에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문한 베이글을 기다리는 동안 저는 찰칵찰칵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

 

 

 

 

 

가게 한쪽면에 진열되어있는 어마어마한 베이글들을 보고 저는 눈이 돌아가고,,👀

레인보우 베이글이랑 갤럭시 베이글이 정말 이쁘게 생겼더라구요

저는 베이글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뭘 주문해야 할지 한참을 고민했어요ㅎㅎ

 

 

 

 

 

베이글 밑으로는 크림치즈들과 디플로매트 크림이 있었어요

디플로매트 크림은 처음 봤는데 생크림과 커스터드를 섞은 크림으로

달다구리 한 크림이라고 합니다 😋

 

크림치즈 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완전 결정장애,,😅

 

 

 

 

 

저는 엄청난 고민 끝에!! 레인보우 베이글에는 레인보우 크림치즈, 어니언 베이글에는

갈릭 크림치즈로 정했어요ㅎㅎ 그리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할 수 있는데요

포장 베이글, 샌딩 베이글 이렇게 선택하는 게 있었는데 

 

샌딩 베이글그 자리에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바로 먹을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샌딩 베이글로 선택🥯

 

 

 

 

 

키오스크 옆에는 여러 종류의 쿠키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조금 기다리니 제 베이글이 이쁘게 포장되어 나왔는데요

같이 넣어주신 엽서에는 베이글을 맛있게 먹는 방법과 보관방법이 적혀져있더라구요😉

 

✔ 베이글을 반으로 잘라 토스트기에 구워 살짝 식힌 다음 크림을 발라 드세요

✔ 토스트기가 없을 때는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리고 살짝 식힌 다음 크림을 발라 드세요

✔ 베이글은 3일 이상 보관할 경우 밀봉하여 냉동고에 넣어 두시고 드시기 전에 

미리 꺼내 자연해동하신 후, 조리해 주세요

✔ 크림은 냉장 보관해 주세요

✔ 기호에 따라 과일 또는 야채를 곁들여 드시면 더 맛있어요 

 

 

 

 

< 레인보우 베이글 + 레인보우 크림치즈 >

 

 

 

 

< 어니언 베이글 + 갈릭 크림치즈 >

 

 

 

 

 

 

베이글을 받아서 가게 앞에서 인증샷을 찰칵- 찍어보았어요

앞에 사람이 많았었는데 제가 사진 찍을 때쯤엔 마침 사람이 다 빠지고 없어서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지나가시는 분들이 자꾸 쳐다보셔서 조금 챙피했답니다,,😅

 

 

 

 

 

원데이 투데이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곳이랍니다

베이글만 팔고 다른 음료도 팔지 않아요

그래서 다른 곳에서 커피를 하나 사서 차에 와서 먹었어요,,ㅎ

 

어니언 베이글+갈릭 크림치즈는 완전 마늘빵 맛이더라고요!

약간 짭조름하니 맛있어서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하지만 같이 먹은 남자친구는 레인보우 베이글+레인보우 크림치즈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레인보우 베이글은 플레인 베이글이고 레인보우 크림치즈와 스프링클이

뿌려져있는데 처음엔 담백한 맛인데 씹으면 씹을수록 끝에 단맛이 올라와서 맛있었어요💖

 

베이글 2개 먹으니까 완전 당 충전 빠빡! 돼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ヽ(✿゚▽゚)ノ

전포동에 가실 일 있으신 분들은 원데이 투데이 한번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베이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대 강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