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히릿이네 이야기

[강아지 프로필사진] 강아지 스튜디오 사진은, 양산 봉구네 사진관에서!

by 히릿짱짱걸 2021. 3. 18.
반응형

 

 

 


 

애견 스튜디오 📸

봉구네 사진관 양산점

 


 

 

 

✔ 주소 : 경남 양산시 동면 금오 3길 26, 1층 봉구네 사진관

✔ 영업시간 : 10:30 - 18:00 (매주 화, 수 휴무)

✔ 전화번호 : 055-387-8215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저번 주말에 히릿 증멍사진을 찍은 사진관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원래는 작년, 히릿 1살 생일 기념으로 증멍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사정이 안돼서 1살은 그냥 넘기고 얼마 전 2살 생일 기념으로 사진을 찍었답니다ㅎ.ㅎ

 

 

 

 

 

처음 찍는 스튜디오 사진이라 엄청난 서치 끝에 가게 된 봉구네 사진관 양산점

창원에서 40분 정도면 도착하니 그렇게 가까운 거리는 아니었지만

봉구네 사진관이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무조건 이리로 가자고 했답니다😎

 

사진관 바로 앞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서 여기 주차하셔도 되고

바로 뒤가 공원이라 공원 근처에 주차해도 된답니다ㅎㅎ

 

근처에 양산 수질정화 공원, 석산 근린공원이 위치해있어서

사진 찍기 전, 찍고 난 후 간단히 산책까지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저희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공원에서 히릿 산책을 시키고 들어갔답니다💓

 

 

 

 

 

봉구네 사진관애견 스튜디오로 굉장히 유명한 곳인데요!

히릿이 찍은 증멍사진같은것도 찍을 수 있고, 사람 증명사진, 프로필 사진,

만삭 사진, 아기 사진, 가족사진 등을 찍을 수 있답니다!

 

사진관에 가면 여기서 찍은 이쁜 증멍사진들이 걸려있는데 다들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봉구네 사진관 프로필 사진의 가격입니다

히릿은 강아지 증멍사진으로 찍었구요, 강아지 사진 가격은 컨셉에 따라 달라져서

봉구네 사진관 홈페이지 가면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ง •_•)ง

 

 

 

 

 

강아지 스튜디오 사진도 컨셉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이번엔 프로필 패키지로 촬영했지만 다음에는 다른 컨셉으로도 찍어보고 싶어요📸

 

 

 

 

 

기본적인 드레스나 일상복 같은 것도 다 준비되어 있는 것 같아요

강아지용 소품도 굉장히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포토샵만 믿는다 😎

 

 

 

 

 

도착하자마자 작가님께서 히릿 긴장 풀고 사진 찍어야 한다고 

하고 싶은데로 하게끔 내버려두라고 하셔서 히릿을 풀어놓고 

히릿이 여기저기 탐색할 동안 저는 촬영장을 구경했답니다ㅎㅎ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왠지 멋져 보이는 물건들,,👀✨

전문가용은 다 멋있어 보여요,,ㅎ

 

 

 

 

 

촬영장에는 여러 개의 컨셉으로 소품이랑 준비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제가 구경하는 동안 히릿도 편하게 여기저기 마킹하면서 촬영장이랑 익숙해지더라구요😄

제가 히릿이 마킹하는 곳마다 닦고 다니니 작가님이 어차피 촬영 끝난 후에

다 세탁하고 청소한다고 저보고 편하게 계시라고,, 

 

배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 🥰💓💓

 

 

 

 

 

처음은 귀여운 토끼 의자에 앉아서 촬영을 했어요

사장님께서 굉장히 히릿을 잘 다뤄서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재밌게 촬영을 할 수 있었답니다!

 

내 말은 지지리 안 들으면서,, 처음 만난 사장님 말은 왜 이렇게 잘 듣니?

 

 

 

 

 

처음에는 의자에서 계속 뛰어내리더만 몇 번 만 반복 훈련하니

손짓만 하면 바로 의자 가서 앉는 히릿ㅋㅋㅋㅋㅋ 

의자에 가서 앉으면 간식이 나온다는 걸 빨리 깨달았답니다 😎

 

 

 

 

 

두 번째로는 증멍사진을 찍으려고 자리를 옆으로 옮겨서 찍었는데요

이제는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버린 히릿은

사장님 뒤만 졸졸 따라 다니면서 앉으라면 앉고, 기다리라면 기다리고

올라오라면 올라오고 아주 말을 잘 듣는 강아지가 됐더라고요ㅎㅎㅎ

 

덕분에 굉장히 수월하게 이쁜 사진들을 많이 찍을 수 있었답니다!

작가님도 그렇고 사장님도, 직원분도 분위기를 너무 편하게 해 주셔서

히릿이 잠깐 집중력이 떨어질 땐 중간중간 놀아가면서 

촬영할 수 있어서 정말 너무 만족했어요💗

 

 

 

 

 

히릿이 집중력이 떨어질 때마다 잠깐잠깐씩 쉬어가면서 찍으니

히릿 컨디션도 좋고 사진 찍을 때 빡! 집중해서 이쁜 사진 찍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거의 놀이터 왔다고 생각하는지 촬영 내내 텐션이 굉장히 높고 

즐거웠던 우리 개딸,,😄💓💓

 

 

 

 

 

사진 촬영을 마친 후 그 자리에서 인화해주신 두 장의 사진📸

다른 이쁜 사진들도 엄청나게 많은데 그 사진들은 다시 정리하고 색감 보정을 마친 후

저에게 보내주신다고 해서 일단 사진 2장이랑 서비스로 찍어주신 

동영상 촬영본만 받아왔답니다(●'◡'●)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빨리 받고 싶어서 현기증이 날 지경이에요,,ㅎ

 

 

 

 

 

 

저는 1년에 한 번 히릿 생일 때 스튜디오 사진을 찍으려고 생각 중인데요

강아지의 시간은 사람보다 훨씬 빠르기 때문에 

1년마다의 변화를 사진으로 남겨놓고 싶어서랍니다

 

나중에 모아서 보면 너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강아지 증멍사진이나, 스튜디오 사진을 찍으실 분이라면 

저는 봉구네 사진관 정말 정말 강추드립니다!

 

봉구네 사진관은 체인점이라 양산점 외에도 부산점, 일산점 

이렇게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자체적으로 이벤트도 많이 하니

기회가 되시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강아지 생일파티] 히릿의 2번째 생일은 단골 운동장 멍프리에서!

히릿쓰 2번째 생일파티 🎉 HAPPY HIRIT'S DAY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얼마 전 2월 13일 토요일이 히릿의 두 번째 생일이었어요! 그런데 이번 생일은 딱 설날 중간에 낑기는 바람에 일주

bichon-hirit.tistory.com

 

 

[진해 제덕만] 우당탕탕 히릿이네 첫 캠핑, 진해 제덕만 노지캠핑!

우당탕탕 히릿이네 첫 캠핑 진해 제덕만 노지 캠핑⛺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말에 다녀온 첫 캠핑을 포스팅해볼까 하는데요! 1박을 하고 올 것도 아니고 텐트도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