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베트남 쌀국수] 헬로 하노이 베트남 쌀국수 솔직 후기, 쌀국수 배달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3. 21.
반응형

 

 

 


 

배달 쌀국수 후기🥡

헬로 하노이 베트남 쌀국수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00 - 오후 10:00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50-4931-8698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저는 쌀국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간단하게 먹기에 쌀국수만 한 게 없고

그렇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서 심심하면 쌀국수를 시켜먹곤 한답니다,,ㅎ

특히 쌀랑한 날이나 비 오는 날! 그때는 쌀국수를 꼭 시켜먹어요🥡

 

며칠 전 비 오는 날 동생이랑 점심에 쌀국수를 시켜먹었는데요

저희 동네에는 많은 쌀국수집이 있는데 여러 군데를 먹어보다가

정착한 집이 있답니다ㅎㅎ! 바로 헬로 하노이 베트남 쌀국수💞

 

배달 쌀국수집 중에서는 저는 여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쌀국수 + 새우요리 set와 짬뽕 양지 쌀국수를 시켰답니다ㅎ.ㅎ

 

 

 

 

 

쌀국수는 육수가 흐르거나 다 식어서 오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항! 상! 따뜻한 상태로 국물 하나 흐르지 않고 배달돼서 매번 정말 만족하고 먹는 곳이랍니다💓

제가 시킨 쌀국수 + 새우요리 set (15,000원💸)는 쌀국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늘 양지 쌀국수를 해서 추가 비용이 없지만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등심 쌀국수나 짬뽕 양지 쌀국수,

짬뽕 등심 쌀국수로 바꿀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같이 오는 새우요리는 칠리새우, 갈릭 새우 이렇게 고를 수 있구요 

저는 두 개 다 먹어봤는데 칠리새우가 훨씬 맛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금액을 추가하면 새우 개수도 추가할 수 있답니다😋

 

 

 

 

 

육수와 면을 항상 따로 보내주셔서 집에서 면을 넣어 먹을 수 있으니

면이 불어오는 일이 없어서 참 좋더라구요!

대신 플라스틱이 많이 나와서,, 마음이 좀 그렇지만요😭

 

고수는 기본적으로는 제공 되지 않지만 추가 선택에서 1,000원만 추가하시면

고수를 먹을 수 있으니!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가해서 드시면 좋겠네요

저는 아직 고수를 먹질 못해서,,ㅠㅠ 아직 그 맛을 못 즐기겠더라구요

 

 

 

 

 

같이 온 양파절임과 해선장💓

맛없는 곳은 해선장 소스도 별로인데 저는 여기 소스가 정말 제 입맛에 잘 맞아서

모든 음식에 다 찍어먹는답니다 😁😁

양파절임을 찍어먹어도 맛있고, 쌀국수에 들어있는 고기를 찍어먹어도 맛있고

숙주를 찍어먹어도 맛있고! 마법의 소스인 것 같아요(❁´◡`❁)

 

 

 

 

새우요리는 위에서 말했다시피 칠리새우, 갈릭 새우 두 가지 중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칠리도 좋아하고 갈릭도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론 칠리새우가 훨-씬 맛있어서

칠리새우로 추천드려요ㅎㅎ 칠리새우는 오~ 맛있는데?? 이런 느낌인데 갈릭 새우는 

음- 그냥 갈릭 새우네 이런 느낌이랄까요ㅋㅋㅋㅋㅋ

 

 

 

 

 

동생이 시킨 짬뽕 양지 쌀국수 ( 9,000원 💸) 은 매콤한 짬뽕 육수에

베트남 쌀국수가 들어간 약간 얼큰한 쌀국수랍니다! 

처음엔 약간 마라탕같은건가,,? 하고 시켰는데 정말 짬뽕국물에 쌀국수가 들어간거더라구요ㅎㅎ

 

그렇게 맵진 않고 조금 칼칼한 정도,,? 맵찔이인 저도 먹을 수 있을 정도니

빨간 비주얼만 보고 겁먹진 않아도 될 것 같아요ㅎ.ㅎ 

해장할 때 먹으면 좋을 느낌쓰 😆

 

 

 

 

 

이건 제가 시킨 양지 쌀국수 🥡 

여기는 육수가 정말 맛있어요! 쌀국수는 육수가 맛있으면 그냥 점수받고 들어가는거잖아유ㅋ.ㅋ

양도 굉장히 많아서 저는 항상 다 못 먹어서 나머지는 동생이 먹는답니다!

일반 여자한테는 살짝 많은 것 같고 남자분들은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이예요

 

애기들은 저걸로 2명이서 충분히 나눠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육수가 너무 담백하고 맛있고 안에 배추, 양지, 숙주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그리고 거의 야채이다 보니 많이 먹어도 

속이 전혀 부대끼지 않는다는 점(ง •_•)ง 그게 쌀국수의 최대 장점이죠

 

창원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헬로 하노이 베트남 쌀국수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양도 푸짐하고 가성비도 좋고 무엇보다 배달이 증말 증말 빨리 온답니다😆

빨리 비 오는 날이 와서 또 시켜먹고 싶네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창원 쌀국수 맛집] 창원 시티세븐 쌀국수 맛집, 포베이(Phobay)

창원 쌀국수 맛집 시티세븐 포베이🍜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천로 94번 길 19, 지번) 의창구 대원동 121 시티세븐 자이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