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도미노 포테이토피자] 도미노 알바생이 추천하는 꿀조합 피자 !

by 히릿짱짱걸 2021. 5. 1.
반응형

 

 

 


 

도미노피자 알바생의 추천 레시피

포테이토 피자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에 시켜먹은 피자 리뷰를 해 볼까 하는데요!

저녁으로 뭘 시켜먹을까 고민하다가 집 근처에 있는 도미노피자를 시켜먹었는데

예-전에 워크맨에서 도미노피자 알바생분이 추천해주신 꿀 조합 레시피가 생각나서

꿀 조합 레시피로 피자를 주문해 보았답니다 🍕

 

 

 

 

첫 번째 추천 메뉴는 포테이토 피자에 +감자 추가 +베이컨 추가 +마요네즈 추가 x2 +치즈 추가

 

 

 

 

 

두 번째는 치즈피자에 +베이컨 추가 +마요네즈 추가 x2 이렇게 꿀 조합으로 추천해주셨답니다!

저는 좀 든든하게 먹고싶어 이 날은 첫 번째 조합으로 시켜보았어요ㅎ.ㅎ

 

 

 

 

 

 

 

포테이토 피자에 이미 감자가 들어가 있으니 감자는 따로 추가하지 않았고 

원래 마요네즈도 2번 추가인데 혹시나 느끼할까 봐 마요네즈는 1번만 추가했답니다 (ง •_•)ง

그래서 저는 포테이토 피자에 +치즈 +마요네즈 1번 +베이컨 이렇게 추가하고

카드로 50%할인 받을꺼라 갈릭소스랑 피클을 더 추가했어요ㅎㅎ 

 

총금액은 18,150원이 나왔어요 ! 역시 할인받아먹으니 완전 저렴 💓

 

 

 

 

 

주문한 지 30분이 조금 지나서 피자가 왔는데요

도미노 직원분이 직접 추천하신 조합이라 기대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

 

 

 

 

쨔잔-✨

박스를 열어보니 아주 엄청난 포테이토 피자가 들어있네요ㅎㅎ

토핑 추가를해서 그런지 평소 포테이토 피자보다 훨씬 두껍고 묵직해요 

 

 

 

 

 

마요네즈와 베이컨, 치즈가 들어가서 아주 풍성한 포테이토 피자가 완성되었어요 !

이때까지 도미노피자 먹으면서 왜 이 조합을 먹어볼 생각을 못했던 걸까요ㅠㅠ

지난날들이 너무나 후회됨ㅋㅋㅋㅋㅋㅋ

마요네즈와 치즈가 어우러져서 아주 윤기가 좌르르 흐른답니다,,ㅎ

 

 

 

 

도미노피자 시킬 때 빠질 수 없는 갈릭 디핑소스도 추가로 주문했고

호옥시나,, 느끼함을 대비하여 피클도 추가 주문했답니다 (ง •_•)ง

나는야 철저한 여자,,😎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해서 더 이상 참을 수 없어요 !

얼른 먹기 위해 한 조각을 살포시 들어봅니다ㅎㅎ

 

한 조각이 제법 묵직해요 그리고 저는 도우에 더블 치즈 에지를 추가해서 

피자 손잡이까지 아주 맛있는 치즈가 꽉꽉 들어가 있네요 

후후,, 아주 만족해 🥰💓💓

 

 

 

 

처음엔 소스를 찍지 않고 그냥 한입 먹고 다음번은 소스를 찍고 먹어봤는데요

이것저것 토핑이 많이 들어가서 짜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 걱정과는 달리

피자 자체가 정말 담백하더라구요! 전혀 짜지 않고 담백하지만 피자 한 조각 한 조각마다

토핑이 가득 들어가 있어서 1-2 조각만 먹어도 충분히 배가 부르더라구요 ! 

 

저는 원래 조합에서 감자와 마요네즈 1번을 뺐는데 혹시나 더 풍성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원래 조합대로 드셔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이 조합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엔 치즈피자 버전도 시켜먹어 보려고 합니다(ง •_•)ง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도미노피자 신메뉴] 도미노피자 신메뉴, 스타셰프 시그니처 피자 후기!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ヽ(✿゚▽゚)ノ 이번에 도미노피자에서 굉장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시켜보았는데요 무려 미쉐린

bichon-hirit.tistory.com

 

 

[미스터 피자] 미스터피자 메뉴추천, 미스터트리오 먹어본 후기!

미스터피자 메뉴 추천 미스터 트리오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ヽ(✿゚▽゚)ノ 다들 크리스마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는 살면서 처음으로 집콕 크리스

bichon-hirit.tistory.com

 

 

[파파존스] 파파존스피자 수퍼파파스 골드링 + 브라우니 후기

파파존스 피자 추천 수퍼파파스 골드링 + 브라우니 후기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 .̫ •́ )✧ 오늘은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먹었는데요 배달음식같은 경우는 그 당시에만 맛있고 다음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