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사람끼리만 여행

[거제 정글돔] 거제 가볼만한 곳, 국내 최대 규모 식물원 정글돔 !

by 히릿짱짱걸 2021. 5. 13.
반응형

 

 

 


 

국내 최대 규모 식물원

거제 정글 돔 🌴

 


 

 

 

주소 :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595, 지번) 서정리 974-3

전화번호 : 055-639-6997

영업시간 : 동절기(11월-2월) : 09:30 - 17:00, 16:00 매표•입장 마감 

                 하절기(3월-10월) : 09:30 - 18:00, 17:00 매표•입장 마감

   *매주 월요일 휴무(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다음 날 휴무), 1월 1일, 설날, 추석

입장료 : 일반 - 개인 5,000원 / 단체 4,000원

              청소년 - 개인 4,000원 / 단체 3,000원

              어린이 - 개인 3,000원 / 단체 2,000원

* 만 6세 이하 및 만 65세 이상은 입장료 무료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5월은 가정의 달이죠!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나들이를 가는 일이 많은데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너무 좋은 곳을 알려드릴까 합니다ㅎㅎ

바로 거제도에 위치한 거제 식물원 정글 돔입니다 🌴

 

 

 

 

1351평 규모로 만들어진 국내 최대 식물원 거제 정글 돔은 

외부 마감이 전부 유리로 되어 있고 무려 7472장의 유리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

원래는 바다의 고래를 형상화해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저는 고래보다는 엄청 큰 알(egg)같아요ㅎㅎ

 

 

 

 

 

저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방문했는데 매표소에 줄이 길어서 옆에 무인매표소에서 구매했답니다 !

 

 

 

 

 

거제 정글 돔 주위로 잔디광장이 잘 조성되어 있으니 정글 돔에 들어가기 전에 

주위를 한 번씩 돌아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가까이서 보니 정말 더 어마어마하게 큰 거제 정글 돔입니다!

정글 돔은 식물원이라서 애완동물 출입금지음식물 절대 반입금지 ❌ 입니다

그래서 아쉽게도 히릿이랑은 함께하지 못했어요😥

 

 

 

 

처음 입장을 하게 되면 2층부터 입장을 하여 관람을 하게 되어 있는데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하여 반드시 ! 일반통행으로 관람을 해야 한답니다 

 

 

 

 

2층으로 입장하자마자 왜 이 곳이 정글 돔이라 이름을 붙였는지 

바로 알겠더라구요ㅎㅎ 정말 정글 속으로 들어온 느낌이랍니다! 

중간중간 폭포도 있고 정글 돔에는 300여 종의 열대수목이 있어서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유지되어 있었어요

 

 

 

 

내부 온도도 높고 습도도 높기 때문에 엄청 더워요,,ㅎ

마치 동남아 여행을 온 느낌이랄까요?

 

정글 돔에 방문 예정이라면 옷차림은 최대한 가볍게 하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팔 입어도 습도 때문에 굉장히 더운 느낌이랍니다ㅠ.ㅠ

 

 

 

 

천장에는 엄청 팬이 달려져있더라구요 ! 

아마 이걸로 정글 돔 안의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는 듯합니다

 

 

 

 

그리고 SNS에서 굉장히 핫한 포토존인 새둥지 포토존이 있는데요 !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으려고 대기하고 계셨어요

사람이 많이 없을 땐 금방 들어가는데 상황에 따라 1시간씩도 대기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사진 찍으실 계획이 없으신 분들은 그냥 패스하겠지만,, 

정글 돔은 요 새둥지 포토존으로 유명한 곳이니 ! 조금 기다려도 사진을 찍는 게 좋겠죠,,? 😋

 

 

 

 

제가 간 날은 어린이날이라 사람이 많아서 직원분께서 사진 빨리빨리 찍어야 한다고 

엄청 쪼으시더라구요,,ㅎ 그래서 조카 사진만 후딱 찍고 나왔답니다 !

뒤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고 있으니 사진 찍기 전에 

미리 포즈를 생각해 놓으시면 더 이쁘게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관람하다 보면 이렇게 카메라 모양이 있는 곳을 만나게 되는데요

여기가 바로 정글 돔의 포토존들입니다 !! 여기서 사진 찍으면 정말 이쁘게 나오니

포토존을 잘 확인하시고 이쁜 사진 많이 찍으세요 😎

 

 

 

 

중간에 폭포가 있어서 정말 울창한 정글 안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초록 초록한 식물들과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를 보니 제 마음도 시원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사진엔 없지만 1층에는 신기하고 이쁜 식물들이 많이 있어서

하나하나 구경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생전 처음 보는 식물과 꽃들이 많았어요 🌵🌷

 

 

 

 

저는 사진도 찍으면서 다 둘러보니까 1시간 조금 넘게 걸렸던 것 같네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사람이 조금 적을 때 방문해서 더 여유롭게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고 그러면 좋을 것 같아요(ง •_•)ง

 

 

 

 

정글 돔을 관람하고 나오면  근처에 호빗의 정원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여기는 영화 반지의 제왕 속 호빗 족 마을인 샤이어를 테마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정말 호빗이 사는 정원처럼 작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ㅎㅎ!

 

거제도 여행을 오신다면 거제 식물원 정글 돔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정글 돔에서 가족들 친구, 연인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들고 가시길 바랍니다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