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명량핫도그] 명량핫도그 배달, 메뉴추천 명량한세트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1. 6. 2.
반응형

 

 

 


 

배달 간식 추천 

명량 핫도그 명량한세트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저는 간단한 간식중에는 달콤 쫀득한 핫도그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지나가다가 핫도그가 보이면 무조건 사 먹을 정도랍니다ㅎㅎ

요즘 핫도그 브랜드가 많이 생겼는데

제가 가장 애정하는 브랜드는 바로 명량 시대 명량 핫도그랍니다 🌭

 

 

 

 

명량 핫도그는 배달도 가능하니까 집에서도 핫도그가 먹고 싶을 땐 

언제든지 간편하게 시켜먹을 수 있으니 그 점이 가장 좋더라구요🤗💕

 

명량 핫도그는 엽떡과 함께 먹을 때 조합이 그렇게 좋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그렇게 시켜먹곤 하는데 이번에 아예 명량 핫도그에서 

떡볶이 메뉴까지 함께 나와서 한 번에 시켜먹으면 번거롭지 않아서 좋을 것 같더라구요 !

 

 

 

 

제가 시킨 세트는 명량한세트, 그리고 새로 나온 몬스따 따블 핫도그랍니다 

명량 핫도그는 배달시키면 보통 30분 내외에 오는 것 같아요ㅎ.ㅎ 

밥까지는 아니고 약~간 출출할 때 금방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는 딱이네요 💓

 

 

 

 

명량한세트의 가격은 11,300원이고 5개의 핫도그가 한 상자에 담겨서 온답니다 !

원하는 종류의 핫도그를 제맘대로 골라서 주문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이 포장박스를 처음 받을 때 정말 놀랐답니다

핫도그끼리 부딪치지도 않고 모양을 그대로 보존해서 올 수 있도록 만들어진

요 포장박스 ! 만드신 분 정말 칭찬합니다 👏👏👏

 

 

 

 

저는 감자통 모짜 핫도그/ 통모짜 핫도그/ 숯불 갈비맛 핫도그/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

점보 핫도그를 다 설탕 뿌려서 주문했어요 !

설탕이 너무 달아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설탕을 뺄 수도 있으니 

주문할 때 잘 보고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ง •_•)ง

 

저는 핫도그를 설탕 뿌려먹는 맛에 먹는 사람이라 

아주 듬뿍듬뿍 뿌려 달라고 했답니다ㅎㅎ 

핫도그에 설탕 뿌려먹다가 안 뿌려먹으면 뭔가 심심한 느낌이에요😁

 

 

 

 

명량한세트를 시키면 핫도그 5개와 함께 시즈닝 2종(어니언 크림, 버터 갈릭)

소스 3종(스위트 칠리, 치즈맛 머스터드, 체다치즈맛), 케찹 5개가 함께 오는데

취향에 맞는 시즈닝을 뿌려서 본인 입맛에 꼭 맞는 핫도그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ʃ♡ƪ)

 

 

 

 

그리고 새로 나온 인기 메뉴라 궁금해서 추가로 시켜본 몬스따 따블 핫도그(2,900원)🌭

비주얼부터 심상치 않은데요 😎😎

몬스따 따블 핫도그는 엔젤헤어치즈 + 나쵸치즈소스 + 체다치즈 + 모짜렐라치즈

+ 감자토핑 + 할라피뇨소세지 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는 핫도그입니다 

 

맛있는 치즈들과 소스 그리고 감자 토핑까지 들어가 있는데 맛이 없으면 이상한 거 아닌가요ㅠㅠ!

 

 

 

 

단면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가위로 한번 잘라봤는데요

핫도그 안에도 어마어마한 치즈가 들어있는 걸 볼 수 있네요,,

한입 베어 물자마자 치즈들이 입안에 퍼져서

아주 행복해진답니다 ♪(´▽`)

 

몬스따 따블 핫도그를 아직 안 드셔 보신 분들이 라면 한 번쯤은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

요즘 로제 핫볶이가 그렇게 유행이라 하던데 다음에는 

저도 로제 핫볶이를 시켜봐야겠네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샐러디 메뉴추천] 샐러드 맛집/ 샐러디 멕시칸랩, 칠리베이컨 웜볼 후기!

샐러드 맛집 🥗 샐러디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저는 샐러드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얼마 전 유튜브에서 샐러드 먹방을 보고 나서 갑자기 샐러드가 너무 먹고 싶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