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자담치킨] 자담치킨 메뉴 추천/ 스리라차치킨 솔직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1. 8. 8.
반응형

 

 

 


자담치킨 메뉴 추천

스리라차 치킨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티비 광고를 보다가 우연히 자담치킨의 스리라차 치킨 광고를 봤어요

인터넷에 쳐보니 맛있다는 의견도 꽤 많아서 궁금함에 얼른 시켜서 먹어보았답니다 🤗

 

 

 

 

 

배달앱으로 들어가 보니 자담치킨 대표 메뉴 중에서도 제일 첫 번째로 나와있더라구요 !
이걸 보니 더 안 시켜먹고는 못 베기겠더라구요ㅋㅋㅋㅋ

심지어 저는 스리라차가 뭔지도 모르고 먹어본 적도 없는데 갑자기 먹어보고 싶어서

바로 시켜버렸답니다 (●'◡'●) 후후,,

 

스리라차 치킨 가격은 뼈는 19,000원, 닭다리살만 사용한 순살은 20,000원입니다

저는 순살보다는 뼈 치킨을 좋아하는지라 뼈로 시켜보았어요ㅎ.ㅎ

 

 

 

 

스리라차 치킨의 메뉴 구성은 치킨, 스리라차 딥소스, 양파, 무, 콜라 이렇게 들어가 있었어요 

스리라차가 뭔지 몰라서 찾아보니 스리라차는 매운 고추, 식초, 설탕, 소금 등을 첨가하여

만든 타이식 칠리소스라고 합니다 🔥 

요즘 스리라차 소스가 유행이라 여기저기에서 많이 보이던데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

 

 

 

 

스리라차 치킨의 구성 메뉴인 스리라차 딥소스와 양파채입니다

양파채는 비닐봉지에 담겨와서 그런지 조금 눅눅해졌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스리라차 딥소스는 따로 추가할 수 없는 걸 보니 따로 판매하지는 않는 것 같았어요 !

 

 

 

 

치킨 박스를 열어보니 으어,, 영롱한 치느님 🍗

 

 

 

 

살짝 매콤한 향이 나길래 맵찔이는 쫄았지만 그래도 먹어봐야겠죠?!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한 타이식 칠리소스인 스리라차가 뿌려져 있네요

소스가 적당히 뿌려져 있어서 치킨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광고에서는 치킨 바로 위에 양파채를 올리고 소스까지 부어서 먹던데

저는 양파채가 눅눅해지는 걸 싫어해서 이렇게 따로 해서 치킨 위에 조금씩 얹어먹었어요ㅎㅎ

그리고 양파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조금 더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싶더라구요 ಥ_ಥ

 

 

 

 

오오,, 완벽한 조합 🧡

저는 온전한 맛을 느껴보고 싶어서 일단 치킨만 먼저 한입 먹어봤어요

냄새는 꽤 매콤한 냄새라 조금 걱정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매콤하진 않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매운맛이 오래가지 않고 약간 상쾌하게 매운 느낌이랄까?

 

 

 

 

그냥 치킨만 먹어도 맛있지만 확실히 양파채와 스리라차 딥소스까지 함께 먹으니

비로소 스리라차 치킨이 완성된 것 같았어요 😋

치킨은 바삭하고 소스는 매콤 달콤하고 양파채는 아삭거리면서 식감이 좋아서

함께 먹으니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 

 

그리고 매운맛이 금방 사라져서 맵찔이인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답니다 !

이번 메뉴 도전은 완전 성공적 💓

자담치킨의 또 다른 인기 메뉴로는 맵슐랭치킨이 있던데 다음엔 고걸로 도전해봐야겠네요 (ง •_•)ง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교촌 허니콤보] 교촌치킨 메뉴 추천, 교촌 허니콤보 웨지감자세트 !

교촌치킨 메뉴 추천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며칠 전에 지나가다가 누군가가 시킨 교촌치킨 허니콤보 냄새를 맡고 그때부터 몇일동안 허니콤보앓

bichon-hirit.tistory.com

 

 

[굽네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메뉴 추천, 고추바사삭 윙&바게트볼!

굽네치킨 메뉴 추천 🍗 고추바사삭 윙 & 바게트볼 안녕하세요 치킨 좋아하는 히릿짱짱걸입니다💓 얼마 전에 제 티친님 블로그에 놀러 갔다가 거기서 제가 좋아하는 굽네 고추바사삭 포스팅을,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