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창원 맛집] 창원 상남동 소고기 맛집, 입에서 녹는 우등한우 🐮

by 히릿짱짱걸 2021. 8. 28.
반응형

 

 

 


 

창원 상남동 소고기 맛집

입에서 녹아버리는 우등 한우 🐮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682번 길 8, 지번) 상남동 10-1

✔ 전화번호 : 055-274-2777

✔ 영업시간 : 11:30-21:00 

✔ 주차장 : 로데오 주차장 2시간 무료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몇일전에 방문했던 소고기집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창원 상남동 소고기 맛집으로 꽤 유명한 우등한우라는 고기집인데요 !

고기 귀신인 히릿짱짱걸이 매우 애정하는 맛집 중 하나랍니다 💓

 

 

 

 

저번에는 예약 없이 가서 조금 기다렸는데 이번에는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

우등 한우는 창원 상남동 시민생활체육관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바로 앞 공영주차장에 하셔도 상관없지만 가게 뒤편으로 로데오주차장이라고 있는데

거기에 주차하면 2시간 무료라고 하니 로데오주차장에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예전엔 1층에서 식사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2층으로 가서 식사를 했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올라가자마자 바로 룸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었어요

요즘 코시국이라 여러 사람들이랑 마주치는 건 조금 불안한데 

따로 룸에서 식사할 수 있으니 한결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

 

 

 

 

룸으로 들어가니 인원수대로 미리 세팅을 해놓으셨더라구요

기다릴 필요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ㅎ 배고픈데 기다리는 거 너무 힘들어요 😥

룸에는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도 따로 비치되어있고 에어컨도 설치되어있어서

시원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

 

 

 

 

메뉴판을 보는데 한우 꽃 케이크이라니,,??? 너무 좋은데??ㅋㅋㅋㅋㅋㅋ

특별한 날이라면 한 번쯤 도전해보고 싶은 메뉴네요 😋

오늘 저희는 오늘의 최고급 1% 고기를 시켰답니다

내가 다 먹어주마 🐮

 

 

 

 

기본 찬으로는 샐러드와 물김치, 무말랭이, 갓김치, 장아찌 등이 나왔어요

샐러드는 고기 나오기 전에 입가심 용으로 딱이더라구요 😋😋

 

 

 

 

우등 한우 로고 너무 귀엽지않나여ㅎ.ㅎ 별거 아니지만 저는 이런 포인트를 좋아한답니다 

 

 

 

 

 

 

 

남자친구는 맥주, 운전을 해야 하는 저는 사이다를 시켰어요,,ㅎ

나도 테라 참 좋아하는데,,😥

 

 

 

 

내 사랑 고기가 나왔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비쥬얼이라니,,💖

고기가 이렇게 이쁘게 나오니 중요한 자리도 쌉가능인 창원 고급 소고기 맛집 우등한우 !

부위마다 설명을 해주셨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니 하나도 기억이 안나네여ㅠ.ㅠ

그래도 기억나는 대로 설명해드리자면 !

밑에서부터 살치살, 치마살, 꽃살, 새우살, 부챗살, 다른 소고기집에선 잘 취급하지 않는 백곰살까지

3인분인데 생각보다 적은 양이 당황했구여,,ಥ_ಥ

 

 

 

 

서비스로 주신 약도라지랑 조갯살, 육사시미입니다 

약도라지는 고기와 함께 구워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제가 날 거는 못 먹어서 육사시미는 안 먹고 있으니까 남자친구가 정말 맛있다고

하나만 제발 먹어보래서 마지못해 먹었는데 이게 웬걸?

참기름이랑 같이 먹으니 꼬소하고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왜 지금까지 이걸 안 먹고살았냐 나는 정말 바보야 😃

 

 

 

 

제 눈을 사로잡은 링거 꼽고 있는 고기 친구 🐮

아보카도 오일이라고 하네요 !

 

 

 

고기 냄새 많이 배기지 말라고 로즈마리까지 올려주셨어요 

이런 세심함,,🧡

고기 첫 입은 무조건 소금이라고 해서 소금에 찍어먹었는데 마블링이 많아서 그런지 육즙이 팡팡😍

 

 

 

 

두 번째는 제가 좋아하는 와사비랑 한입 ! 

고기가 정말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리더라구요,, 

사진을 다시 보고 있는 지금 또 배가 고파지네요ㅋㅋㅋㅋ

 

 

 

 

서비스로 나온 약도라지를 고기와 함께 구워 먹으니 도라지 쓰고 떫은맛도 뭔가 맛있어지는 느낌,,?

도라지 별로 안 좋아하는 양념이 맛있게 되어 있어서 구워 먹으니 또 다른 맛이더라구요 🤗

 

 

 

 

아보카도 오일을 뿌려 구워주니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ʃ♡ƪ)

 

 

 

 

사알짝 모자라서 추가로 시킨 갈빗살

 

 

 

 

그리고 추가로 시킨 물냉면과 해물된찌,,와 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돼지 아니에여,,😥

된찌는 고기된찌랑 해물된찌가 있는데 저번에 고기된찌는 조금 느끼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은 해물된찌로 !! 

 

 

 

 

후식으로 나온 포도와 오미자청까지 야무지게 먹고 

기분 좋게 배를 뚜드리면서 나왔답니다ㅎ.ㅎ

가격대는 조금 나가지만 고기 질과 서비스가 좋아서 자주 오게 되는 우등 한우!

창원 맛있는 소고기집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우등 한우 완전 추천드려요 🤗🤗

 

기분이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