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반올림피자샵] 반올림피자샵 , 통마늘불고기/치즈후라이 반반피자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1. 9. 10.
반응형

 

 


 

반올림 피자샵 🍕

통마늘 불고기/치즈 프라이 반반 피자 

 


 

 

안녕하세요 잘 먹고 다니는 히릿짱짱걸입니다 🐷

며칠 전에 유튜브에서 피자 추천을 봤는데 반올림 피자샵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걸 보고 생각해보니 저는 아직 한 번도 안 먹어 본거 있죠ㅠ.ㅠ

그래서 바~로 시켜서 먹어보았답니다 (ง •_•)ง

 

 

 

 

반올림 피자샵이 아이유 피자로 유명하더라고요

저는 왜 이걸 이제 알았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

피자 박스에 아이유 님이 너무 이쁘네요 💓

 

 

 

 

저는 반반 피자와 핫윙을 시켰는데 리뷰 이벤트로 스파게티가 왔지 뭐예요ㅎ.ㅎ!

사진에 보이는 반올림 갈릭소스가 참 맛있다고 해서 기대가 됐어요

 

 

 

 

무슨 메뉴를 시켜볼까 하다가 반반 피자 R사이즈(16,000원)로 시켰답니다 !

메뉴는 하나는 통마늘 불고기(+500원) 나머지 하나는 치즈 후라이(+1,000원)로 했어요

여기 소보루 도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도우도 소보루 도우(+5,000원)로 변경 완료 🧡

혹시나 모지랄까봐 핫윙(+4,000원)도 시켰답니다 🐷

이렇게 해서 총가격은 27,400원이 나왔어요 

 

 

 

 

리뷰 이벤트로 온 치즈 오븐 스파게티와 돈 주고 시킨 핫윙 5조각 

윤기가 좌르르 흘러서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

 

 

 

 

핫윙을 먹기 전에 제가 좋아하는 스파게티를 먼저 먹어봤는데요

음, 맛있어요 ! 옛날에 먹던 기본 토마토 스파게티 맛이랄까?

맛있는데 엄청나게 우와 할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위에 치즈도 듬뿍 올려져 있어서 치즈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

 

 

 

 

솔직히 핫윙은 1도 기대를 안 하고 시킨 거라 제일 나중에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 오븐으로 구워서 그런가 담백하고

약간 매콤해서 피자 먹으면서 느끼할 때마다 하나씩 먹으면 딱! 이겠더라구요 😎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 프라이 먼저 먹어보았는데요

피자가 따끈따끈할 때와서 치즈도 쭉- 늘어나고 맛있더라고요

안에 무슨 소스가 발라져 있는데 그게 또 특이해요 ! 

제 입맛에는 잘 맞았지만 같이 먹었던 남자친구는 좀 느끼하다고 하더라구요

느끼한 걸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겐 좀 느끼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통마늘 불고기는 제가 워낙 마늘을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정말 마늘이 중간중간 통으로 올라가 있어요 

양념불고기도 맛있고 통마늘이랑 조화롭게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대망의 소보루 도우! 이게 정말 정말 맛있더라구요 😋😋

 

제가 원래 소보루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피자 도우에 들어가니 너무 맛있었어요 💓

이제 저는 무슨 피자든지 소보루 도우를 추가해서 먹을 예정이랍니다ㅎㅎㅎㅎ

 

 

 

 

맛있다고 유명한 갈릭소스에도 찍어먹어 보았습니다!
갈릭소스가 제가 평소에 일반적으로 먹던 소스랑 확실히 맛이 달랐어요

중간중간 알갱이도 씹히고 특이한 갈릭소스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갈릭소스는 도미노가,,최고,,ㅎ인것 같아요 🤗

 

그렇지만 피자가 전체적으로 맛있고 무엇보다 소보루 도우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특히 소보루 도우 강추 〰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