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정보

[창원 웨딩홀 추천] 리베라컨벤션, 아르덴하우스 홀투어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1. 12. 28.
반응형

 

 

 


 

창원 리베라컨벤션 

아르덴 홀/아르덴 하우스 후기🎉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좀 색다른 정보를 들고 왔는데요 바로 웨딩홀 후기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 블로그에 웨딩홀 투어 후기를 올리니 기분이 정말 이상한데요,,ㅎ

그래도 이것도 하나의 추억이고 저처럼 예비신부님들도 계실 것 같아서

창원 아르덴 하우스 홀 투어 후기를 남겨보도록하겠습니다 (ง •_•)ง

 

 

 

 

✔ 리베라컨벤션 3개의 홀 중에 가장 작은 홀, 보증인원 150명

✔ 아르데코풍의 천정이 돋보이는 아르덴하우스

✔ 여유로움과 품격이 더해진 정통 유럽풍 하우스웨딩

✔ 10층에 위치한 단독홀/야외 테라스 이용 가능

✔ 계절마다 바뀌는 생화장식

 

 

제가 계약한 웨딩홀은 창원에 위치한 리베라컨벤션, 아르덴하우스입니다 !

저는 예전부터 야외 웨딩이 로망이었는데요,,ㅎ 

막상 결혼식을 준비하다 보니 야외 웨딩이 참 쉽지 않다는 걸 깨닫고

그나마 야외 웨딩 느낌이 나는 하우스웨딩 쪽으로 눈을 돌렸답니다ㅋㅋㅋㅋ

 

창원에는 하우스웨딩홀이 몇 군데 없는데요 여러 군데를 투어 다녀본 결과

저는 리베라 아르덴 하우스가 마음에 쏙! 들어서 여기로 계약하게 되었어요💘

 

 

*핸드폰을 바꾸면서 사진들이 날라가서 제 동영상을 캡쳐했습니다

 

 

아르덴 하우스는 창원에서 워낙 유명해서 SNS에서도 종종 봤었는데요

실제로 보니 사진보다 더 사랑스러운느낌이더라구요💓

무엇보다 제가 느낀 아르덴 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생화장식! 그리고 단독홀이었던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르덴 하우스는계절에 맞게 생화장식이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 생화라서 그런지 홀에 들어가자마자

꽃냄새가 나면서 분위기도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ง •_•)ง

 

*아르덴하우스 야외테라스

 

 

그리고 아르덴 하우스는리베라컨벤션 10층에 위치하여 다른 홀들과는 다르게 단독홀이며

야외 테라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ㅎㅎ

하객분들이 야외 테라스에서 간단한 핑거푸드, 웰컴 드링크 등을 즐기며 저의 예식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릴 수 있다는 부분이 저에게는 정말 큰 장점으로 다가온 것 같아요

 

*아르덴하우스 신부대기실

 

 

신부대기실은 생각보다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도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하고

바로 옆에 큰 창이 나있어서 햇빛을 받으면서 이쁘게 사진을 찍힐 수가 있다는 게 좋더라구요 !

여자분들은 다들 아실 거예요 뭐니 뭐니 해도 자연광이 최고라는 걸ㅋㅋㅋㅋ!!

 

 

 

신부대기실을 보고 바로 웨딩홀을 보러 왔는데요

아르덴 하우스는 요런 이쁜 새장(?)같은 곳에서 커튼 뒤에 대기하고 있다가 입장하는 방식입니다

노래가 나오면서 앞의 커튼이 촤르르~ 열리면서 신부 등장 (❁´◡`❁)

뭔가 동화 속에 나오는 공주님 느낌 아닌가요ㅎ.ㅎ

 

 

*아르덴하우스 홀내부

 

 

그리고 대망의 웨딩홀 내부 !!

원래는 더 이쁜 사진들이 많았는데 얼마 전 핸드폰을 바꾸면서 사진들이 많이 사라져서

동영상의 캡처들로 보여드려요ㅠ.ㅠ 제가 방문했던 날은 비가 오는 오후여서 그렇게 밝은 분위기가 아니었지만

저는 비 오는 날도 운치 있고 분위기 있어 보여서 만족스럽더라구요 !

아르덴 하우스는 양면 통창이라서 비가 오든, 날씨가 좋든 다 그 나름대로의 분위기가 저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계절에 따라 밖에 나무의 느낌이 변해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도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아르덴 하우스는하우스웨딩에 야외 웨딩을 한 방울 섞은듯한 느낌이랄까요? (✿◡‿◡)

 

 

 

아르덴 하우스 최고의 매력을 꼽아보라면! 저는 당연 통창이라고 말할 것 같아요ㅎㅎ

커튼은 각자의 취향에 맞게 열고 닫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보통은 신부 입장 시 커튼을 닫아 신부에서 집중시키고 입장 후 커튼을 열어주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부가 원한다면 처음부터 커튼을 모두 다 오픈하고 시작할 수 있다고 하니!

저는 아마도 처음부터 커튼을 열고 시작할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리베라 또 하나의 장점 중 하나는 스드메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 !!

리베라에 입점돼있는 드레스샵에서 드레스를 고르고 바로 옆 메이크업실에서 메이크업도 받아

같은 건물에서 모든 걸 진행할 수 있어서 저는 그게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소문으로는 리베라 웨딩드레스가 그렇게 이쁘다던데,,ㅎ

하루빨리 드레스 고르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ʃ♡ƪ)

마지막으로 저처럼 야외 웨딩은 부담스럽지만 야외웨딩 느낌은 나면 좋겠다!라고 생각하고 홀 투어를 하고 계신 분들이 라면

저는 리베라 아르덴 하우스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ㅎ.ㅎ!

모든 분들이 자기 마음에 쏙 드는 웨딩홀을 찾길 바라요 💘

*아르덴 하우스는 인기가 워낙 많아 리베라 웨딩홀 중에 가장 빠르게 날짜가 빠진다고 합니다

저도 예식 1년 전에 상담을 받으러 갔었는데 시간이 2개밖에 남지 않아서 원하는 시간은 하지 못했어요ㅠㅠ

혹시 아르덴 하우스를 마음에 두고 계시다면 빨리 상담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