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내돈내산] 래핑찰리 오가닉거즈 손가락칫솔 솔직후기!

by 히릿짱짱걸 2020. 11. 20.
반응형

 


 

래핑찰리 오가닉거즈 손가락 칫솔(6개입)

42,000원 → 16,900원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입한 히릿 손가락 칫솔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히릿은 아직 1살 반이라 치석이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라 제가 양치에 대해 크게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안 하고 있었는데요,, 덴탈 껌도 많이 주는 편이기도 하고요!

근데 얼마 전에 히릿 이빨을 보니 아주 살짝 치석이 생길랑 말랑 하는 거예요ㅠㅠ? 

집에 칫솔, 치약 다 구비되어있어서 일주일에 한 번씩 해주려고 하긴 하는데 

플라스틱 칫솔이다 보니 히릿 거부감도 심하고 해서 생각만큼 자주 못해줘서 괜찮은 칫솔 없나..

찾던 찰나에 래핑찰리 오가닉거즈 손가락 칫솔 광고를 봤지 뭐예요?ㅋㅋㅋㅋ 

그래서 냉큼 구매했답니다! 

 

 

 

정말 자기 물건을 귀신같이 알아채는 히릿쓰,, 

포장은 이렇게 박스에 들어있답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거즈 칫솔이 6개가 나란히 들어있답니다

원래 가격은 42,000원인데 지금 할인 중이라 저는 16,900원에 구매했어요!

화학성분이 없는 오가닉 인증 원단이며, 거즈 원단에 부드러운 요철이 있어서

자극 없이 치석을 제거해 준다고 합니다 *ㅇ*

 

 

 

래핑찰리 오가닉 거즈 손가락 칫솔은 손가락 길이에 딱 맞춰서 제작되어 있으며 양치를 하면서

빠지거나 돌아가지 않게끔 다른 손에 고정할 수 있게 고무줄도 함께 붙어있어요!

이렇게 손가락에 끼우고 양치하면 슝- 빠질 일은 없을 것 같아요ㅎㅎ 

오가닉 거즈를 처음 만져 봤을 땐 정말 그냥 보통의 거즈 같은 느낌..?이었어요 

너무 뻣뻣하지도 너무 부드럽지도 않은 느낌! 이 거즈 겉 표면이 치석을 없애준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지금 래핑찰리에서 치약도 함께 팔고 있던데 저희는 원래 집에 쓰던 치약이 있어서 

그 치약이랑 함께 사용해보았답니다! 

히릿이 쓰는 치약은 아인솝의 안심 치약(라즈베리 향)으로 히릿은 거의 간식으로 알고 있는 치약입니다ㅎㅎ

강아지 고양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이구요, 인공색소를 넣지않고 유해성분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치약입니다! 맛도 어찌나 맛있는지 히릿은 저 치약만 꺼내면

무슨 간식인 줄 알고 빨리 달라고 난리-난리를 칠 정도라니까요ㅋㅋㅋ

 

 

 

칫솔 위에 치약을 짜고 양치를 시작해볼까요!!!

 

 

 

아직은 치석이 그렇게 심하진 않지만 지금부터라도 관리를 열심히 해야 나중에 고생하지 않는답니다!

양치를 열심히 하지 않으면 치석이 쌓여서 치은염, 치주염, 구내염 등의 구강질환이 발생한다고 하니

자주자주 양치시켜줘야겠어요,,ㅠㅠ!!

 

 

 

치약이 너무 맛있으니 그저 치약 먹는다고 가만히 있는 히릿ㅋㅋㅋㅋㅋ

원래 쓰던 플라스틱 칫솔보다는 거부감이 덜 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제 손이다 보니!

생각보다 얌전해서 당황,,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치카치카당하는 갱얼쥐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애기라 이빨이 하얗네요 

확실히 플라스틱 칫솔보다는 얌전하고 힘 조절도 원하는 대로 가능하고 섬세하게 이빨을 닦을 수 있으니

래핑찰리 오가닉 거즈손가락칫솔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아요!

꾸준히 써봐야 알겠지만 양치시키기 편하긴 하네요ㅎㅎㅎ 

 

 

출처 : 래핑찰리 공식 홈페이지

 

오가닉거즈 손가락 칫솔은 1개당 한 달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6개니까 6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네요. 그리고 사용 후 에는 중성 세제로 조물조물 빨아서

따뜻한 물에 간단히 소독하고 건조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가성비 면에서도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출처 : 래핑찰리 공식 홈페이지

 

 

강아지들은 치아관리, 치석제거만 잘해줘도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 지낼 수 있다고 합니다!

양치에 거부감이 있어서 못했던 친구들이나 잇몸이 약해 플라스틱 칫솔을 사용하면

피가 나던 강아지 친구들은 래핑찰리 오가닉 거즈 손가락 칫솔로 치카하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지내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