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마산 크로와상 맛집] 마산 합성동 크라상점, 맛있는 크로와상이 한가득!

by 히릿짱짱걸 2020. 12. 2.
반응형

 

 


 

마산 합성동 빵집

크라상점 🥐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북 18길 3 (양덕동 89-1)

· 전화번호 : 055-255-3695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재고 소진 시 마감) , 빵 나오는 시간 오전 11시, 오후 3시 

 

 

 

 

 

 

 

 

 

 

요즘 유명한 크로와상 빵집 크라상점이 마산 합성동에 있길래 그냥 지나칠수 없어

빵순이는 또 본능에 이끌려 빵집으로 들어가봅니다,,(✿◡‿◡)

 

 

 

 

벽면에는 크로와상 신제품 포스터가 붙여져 있었어요!! 너무나 다 맛있어 보이는 것,,😋

 

 

 

 

 

아주 귀여운 크로와상 머리를 한 남자와 여자가 이 집 크로와상이 와따라며 만화로 열심히 

홍보를 하고 있네요 그림체랑 느낌이 너무 귀여워서 자꾸 눈이 가더라고요,,ㅎㅎㅎ

 

 

 

 

 

크라상점은 총 20가지의 크로와상 종류가 있는데요 지점마다 들어오는 종류는 다른 것 같아요!

마산 합성점에는 없는 것이 몇몇 개가 보이네요ㅠㅠ 기억해뒀다가 혹시 다른 지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크로와상을 낱개로 구매하실 시에는 종이봉투에 담아주시는데 그럼 아주 파리지앵 너낌 낭낭하게 

들고 가실 수 있답니다 후후( •̀ .̫ •́ )✧

저는 빵순이니 10개 가득 채워서 1박스를 만들어서 가볼게요!  

 

 

 

 

→ 고소한 버터향과 담백한 맛의 '오리지널 크로와상' 

저희가 갔을 땐 거의 마감 전이라 인기 메뉴는 거의 1-2개 남아있고 다 없는 상황이었답니다ㅠㅠ

 

 

 

 

 

달콤한 누텔라 초코로 코팅한 환상의 조화 '누텔라 초코 크로와상'

 

 

 

 

 

→ 새콤달콤한 레몬 시럽과 캔디 레몬 필을 토핑 한'레몬 글레이즈 크로와상'

 

 

 

 

 

뉴질랜드산 버터와 아몬드크림을 듬뿍 사용해 만든 '아몬드 크로와상'

 

 

 

 

 

한번 맛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약 옥수수 크로와상'

 

 

 

 

 

부드러운 초코맛 생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맛이 어우러진 '초코 생크림 크로와상'

 

 

 

 

 

100% 천연 버터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팥의 조화 '앙버터 크로와상'

 

 

 

 

 

일본산 고급 말차를 사용하여 말차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말차 슈크림 크로와상'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으로 코팅하여 달콤하고 향긋한 '메이플 크로와상'

 

 

 

 

 

상큼한 딸기향과 부드러운 생크림의 만남 '딸기우유 크로와상'

 

 

 

 

 

벨기에산 초코와 와삭한 크런치로 달콤하고 독특한 식감 '초코 크런치 크로와상'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고소한 인절미맛 생크림이 가득한 '인절미 크로와상'

 

 

 

 

 

지금 여러분은 열심히 빵을 쓸어 담고 있는 빵순이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

크라상점 가게 내부는 크지 않고 작고 아늑하답니다! 2-3명 들어오면 꽉 차는 느낌이에요

 

 

 

 

 

크로와상 머리를 한 남자 당부대로 각각의 크로와상을 고를 때마다 다른 집게를 사용했답니다!

맛있어 보이는 크로와상은 거의 다 담아봤어요ㅎㅎㅎㅎ

 

 

 

 

 

10가지의 크로와상이 9900원이라니 정말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사장님이 이쁜 상자에 포장해주셨답니다😊

포장상자가 깔끔하고 이뻐서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았답니다

 

 

 

 

집에 오자마자 빵을 꺼내서 커피와 함께 먹어보았어요

제가 초코를 좋아해서 그런지 누텔라가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메이플이랑 마약 옥수수, 앙버터도 너무 맛있었어요 크로와상이 작은 편이라 

한,, 세입? 정도면 끝낼 수 있답니다😁 원래는 몇 개만 먹어보고 다음날 먹을랬는데

둘이서 먹으니 앉은자리에서 몇 개만 남기고 거의 다 먹어버린 것 있죠ㅎㅎㅎ 

이맛 먹으니 저 맛이 또 궁금하고,, 저희만 그런 것 아니겠,, 죠,,? (*/ω\*)

다양한 종류의 맛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니 가볍게 먹기 좋은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