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부산 애견운동장] 부산 강서구 명지 애견운동장 59dog(오구독) 방문기!

by 히릿짱짱걸 2020. 12. 9.
반응형

 


 

부산 강서구 명지 애견 운동장

59 dog (오구독) 방문기

 


 

 

· 주소 : 부산 강서구 낙동남로 632-59 (녹산동 176-10)

· 영업시간 : 매일 10:00- 20:00(운동장), 09:00- 20:00(유치원) 마지막 입장시간 19:00 

· 입장료 : 견주 7,000원 (음료 포함), 강아지 6,000원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 ω •́ )✧

얼마 전에 부산 강서구 위치한 오픈 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애견 운동장 59dog(오구독) 를 다녀왔답니다! 

 

 

 

 

 

네비에는 59독이라고 치면 안 나오고 59도그라 쳐야 나오더라고요! 

네비를 치고 가니 가는 길이 비포장도로에다가 점점 공단으로 들어가길래 여기에 운동장이 없을 거 같은데

뭔가 잘못 온 것 같은데 하면서,, 불안해지던 찰나! 갑자기 뜬금없이 애견 운동장이 나온답니다 (❁´◡`❁)

휴,, 다행ㅋㅋㅋㅋㅋㅋ 안심하면서 주차를 해봅니다

59독은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돼있는 것 같지는 않았고요 그냥 가게 앞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차를 하고 출입문으로 입장하게 되면 가장 먼저 드라이브 쓰루 같은 곳을 만나게 됩니다ㅋㅋㅋㅋ

이 창문으로 결제를 먼저 하고 들어가는 시스템인 것 같았어요ㅎㅎ 

 

 

 

 

59독의 메뉴는 나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견주 입장료에 음료가 포함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음료를 고르면 사장님이 맛있게 만들어주신답니다ㅎㅎ

저는 자몽에이드를 했는데요, 요새 아무래도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나오고 있어 운동장 내에서 음료 마시면서

마스크 벗기가 꺼려져서 사장님한테 양해를 구하고 집에 갈 때 음료를 받는 걸로 했답니다!

 

 

 

 

입구에 보이는 59독의 이용수칙입니다

59독은 10세 미만 어린이들은 출입이 불가한 노 키즈존이고요, 13kg 이하 강아지만 입장 가능한 운동장입니다!

나머지 이용수칙은 다른 애견 운동장과 비슷하니 입장하시기 전에 한번 찬찬히 읽어 보시길 바랄게요 😉

 

 

 

 

자- 이용수칙까지 꼼꼼히 읽어봤으니 이제 들어가 볼까요?

59독의 입구는 약간 미로처럼 돼있더라고요 구불구불한 길의 철문을 4개를 통과해야만 운동장에

들어갈 수 있답니다! 혹시나 아이들의 탈출을 방지하려고 이렇게 구조를 설계하신 것 같았어요

 

 

 

 

4개의 철문을 통과하고 나면 만날 수 있는 운동장입니다!

최근에 가본 운동장 중에서는 가장 넓은 운동장이었던 것 같아요 

59독의 메인 운동장은 약 400평이며 천연잔디라고 해요! 

히릿이 가장 좋아하는 천연잔디에 넓은 운동장이네요 (´▽`ʃ♡ƪ) 

 

 

 

 

넓은 운동장의 양쪽으로는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배치되어있답니다

춥지 말라고 천막까지 쳐져있고 저녁 되면 사장님이 난로도 켜주세요ㅎㅎ 

하지만 저는,, 맨날 히릿 따라다니기 바빠 저기 앉아있던 적이 없네요ㅠㅠ 

 

 

 

 

59독은 외부음식 및 배달음식이 가능한 애견 운동장입니다! 

많은 분들이 맛있는 음식을 직접 사 오셔서 드시고 계시더라고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외부음식 및 배달음식이 가능한 운동장이 더 좋더라고요 운동장 가는 길에 

간단히 먹을걸 사서 가도 되고 아니면 가서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시켜 먹어도 되니까요! 

 

 

 

 

59독에서는 평일 이용권을 최소마진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 집에서 가까웠다면 이용권을 끊었을 텐데ㅠㅠㅠㅠ 생각보다 너무 멀더라고요,, 아쉬워요 😥

그리고 59독의 좋은 점은! 운동장 대관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대관장소는 개별 문도 따로 마련돼 있어서 그 문으로 통해 바로 들어가면 되고

대관장소에 따로 화장실이랑 테이블도 마련되 있다고 하니 모임 장소로는 최적의 장소일 것 같네요 💕

 

 

 

 

실내 카페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안에 있을 건 다 있더라고요ㅎㅎ 

강아지 사료와, 간식 그리고 우리들이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부식거리도 함께 있어서 

간단히 배를 채우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주문해서 드셔도 충분하실 것 같아요!

 

 

 

 

실내 카페에는 셀프 목욕실도 있었답니다! 

여름에는 수영장이 있으니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 여기서 목욕까지 하고 가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실내 카페랑 연결돼 있던 인조잔디운동장이에요

제가 갔을 땐 여기서 유치원 아이들이 따로 놀고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59독에서는 평일에 유치원도 함께 운영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59독 인스타로 들어가셔서 

사장님께 한번 문의해보세요 (✿◠‿◠)

 

 

 

 

평일 낮 시간대였음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친구들이 좀 있어서 히릿은 신나게 

친구들이랑 인사를 하고 다녔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친구들이 히릿을 잡겠다고 난리가 났네요 

히릿은 자기가 잡는 거보다 도망가는 걸 즐기는 편이라 아주 즐겁게 도망 다녔답니다

 

 

 

 

목욕한 지 며칠 안돼서 털이 빵실 빵실 이쁘길래 일부러 옷은 안 입히고 갔는데 

바닥에 구르고 난리가 난통에,,ㅎㅎㅎㅎㅎ 바로 비숑프리제가 아닌 누렁프리제가 되어버렸어요 (;´༎ຶД༎ຶ`)

하얀 강아지를 키우는 견주분들은 공감하실 텐데 목욕 후 뽀얗게 유지되는 건

정말 하루? 길어야 이틀인 것 같아요,, 밖에 나갔다 오는 순간 바로 흙 양말 신고 오고,,^^후 

 

 

 

 

히릿이 이렇게 잘 뛰어놀고 있을 동안 저는 59독의 포토존을 구경했답니다!

59독에는 여기저기 포토존도 잘 꾸며져 있어서 우리 댕댕이들의 이쁜 사진을 찍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집에 가기 전에 찍었답니다 당연히,, (✿◡‿◡) 후후 놓칠 수 없어,,

 

 

 

 

제가 주차한 곳 말고 대관장소 앞에 주차공간이 더 마련돼있으니! 혹시 주차공간이 모자라시다면

여기에다가 주차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저 문으로 나가면 바로 대관장소가 나온답니다 

 

 

 

 

벌써 발 더러워진 거 보이시나요,,ㅠㅠㅠㅠㅠ 

그래 너만 행복하면 됐지 뭘,, 그렇게 행복한 표정인데 발 더러워진 게 대수니,,

 

 

 

 

사진 찍을 때 이제 눈도 안 뜨는 우리 개딸램,,🐶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도 깨끗하고 이쁜 포토존도 많고 드넓은 천연잔디 운동장이

있어서 너무 좋은 부산 강서구 명지 애견 운동장 59독(오구독)! 

조금만 더 가까웠더라면 진짜 자주 왔을 텐데ㅠㅠㅠ 거리가 멀어 조금 아쉬워요 

주말이라도 종종 방문해야겠어요 ( •̀ ω •́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