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삼첩분식] 감자폭탄 떡볶이에 중국당면 추가 솔직후기!

by 히릿짱짱걸 2020. 12. 12.
반응형

 

 


 

삼첩분식

감자폭탄 떡볶이 

 


 

 

 

코로나 때문에 배달을 자주 시켜먹는 요즘, 

동네에 있는 웬만한 배달 맛집은 다 시켜봤는데요 오늘은 유난히 분식이 당겨서

맛있는 분식집을 알아보던 차에 삼첩분식이 보이길래 한번 시켜봤답니다! ( •̀ ω •́ )✧

 

 

 

 

 

삼첩분식은 이렇게 종이박스에 배달이 오더라고요?? 

저는 처음에 배달하시는 분이 손에 무슨 작은 철가방 같은걸 달랑달랑 들고 오셔서 

주시길래ㅋㅋㅋㅋㅋ이게 뭔가 했더니 이게 바로 삼첩분식의 패키지입니다😁

삼첩분식은 환경을 위해 종이박스를 사용한다고 합니다ㅎㅎ 

뭔가 선물상자 받는 기분이라 색달랐어요

 

 

 

 

종이박스는 이렇게 앞으로 우두둑 뜯으면 안에 내용물을 꺼낼 수 있답니다!

진짜 철가방 같지 않나요ㅎㅎㅎㅎ 종이박스 너무 튼튼하고 귀여운데 

버려야 한다니 아깝더라고요,,(;´༎ຶД༎ຶ`)

 

 

 

 

 

 

 

저희가 시킨 건 감자폭탄 떡볶이(인기), 쓰읍(1단계)에 중국 당면을 추가했답니다!

저녁을 먹고 야식으로 먹는 거라서 기본 떡볶이만 시키고 사이드 메뉴는 시키지 않았는데

보통 대패 볶음밥을 함께 많이 시키시는 것 같더라고요 

사이드 메뉴 종류도 엄청 많았는데! 다음번엔 사이드 메뉴도 시켜봐야겠어요😋

 

 

 

 

떡볶이 포장지에는 삼첩분식 더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네요

 

1. 식전 국물 한 입 먹기

2. 떡볶이에 토핑 올려먹기

3. 마무리로 맛감자를 남은 국물에 부어 먹기

 

여러분들도 한번 이렇게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삼첩분식 떡볶이에는 매운맛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맵기가 4단계로 나눠져 있습니다!

 

· 안쓰읍 (0단계)

· 쓰읍 (1단계) 신라면보다 살짝 매움

· 쓰으읍 (2단계)

· 쓰으으읍 (3단계)

 

저는 맵찔이인 관계로 쓰읍(1단계)로 시켰답니다ㅎㅎㅎㅎ

맵찔이지만 안쓰읍을 시키기에는 뭔가 자존심이 상하니 1단계를 시켜봅니다,, 후후

맵기 단계가 4단계로 세심하게 나눠져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같이 온 맛감자입니다!

감자폭탄 떡볶이란 이름답게 정말 감자가 폭탄으로 한 상자나 왔네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 맛감자튀김을 정말- 정말 좋아해서 떡볶이랑 한 상자를 금방 순삭 했네요😋

겉바속촉이라 계속 손이 가는 맛감자,,💕

이것만 시켜 먹으라 해도 시켜먹을 것 같아요 :-D

 

 

 

 

저는 떡을 더 좋아해서 떡 많이로 주문했는데요!

떡 많이, 어묵 많이, 반반 이렇게 디테일하게 선택이 가능한 점이 마음에 들었답니다ㅎㅎ

떡은 제가 좋아하는 밀떡이에요 쫀떡쫀떡한 밀떡-💕

 

 

 

 

치즈 폭탄 사리 추가해서 제가 좋아하는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답니다💕

치즈랑 떡볶이 조합은 정말 사랑이에요(´▽`ʃ♡ƪ) 치즈가 떡볶이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네요

저는 국물 떡볶이보다는 약간 꾸덕-꾸덕한 걸쭉한 국물의 떡볶이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요

삼첩분식의 떡볶이는 생각보다 국물이 많더라고요

근데 너무 맵지 않고 달짝지근해서 맛있었어요! 약간 시장 떡볶이 느낌이랄까..?

 

 

 

 

요즘엔 떡볶이에도 중국 당면을 넣어주는 곳이 많이 늘었더라고요

저는 중국 당면의 쫄-깃 쫄깃한 식감을 굉장히 좋아해서 중국 당면을 추가할 수 있는 음식이면

항상 빼놓지 않고 다 추가한답니다ㅎㅎ! 

중국 당면에는 소스가 쏙쏙 배어있어 미리 좀 꺼내놓고 식으면 먹어야 해요 

안 그럼 뜨거워서 입천장 다 데임,,😥😥

 

 

 

 

그리고 중간중간 메추리알과 비엔나소시지도 빼먹지 말고 먹어줘야 한답니다!

정말 떡과 어묵만 들어간 정통 떡볶이도 맛있지만 저는 요즘 이렇게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 떡볶이가 더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ˇ∀ˇ●) 

삼첩분식은 여러가지의 토핑들과 사이드 메뉴들을 추가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삼첩분식은 BJ 입짧은햇님님이 로제 떡볶이를 드셔서 유명해진 곳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로제 떡볶이를 드시던데,, 왜 저는 이걸 지금 알았을까요?ㅋㅋㅋㅋ

저도 로제 참 좋아하는데요,, 다음번에는 꼭 로제 떡볶이로 다시 시켜먹어 볼게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