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울산 애견운동장] 울산/양산 신상 애견운동장 빠스통포레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0. 12. 16.
반응형

 

 

 


 

울산/양산 신상 애견 운동장

빠스통포레 방문 후기

 


 

 

· 주소 : 울산 울주군 삼동면 조일 1길 37 빠스통포레 (조일리 507-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 전화번호 : 052-264-4580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얼마 전에 울산에 새로 생긴 신상 애견 운동장이 있다고 해서 또 제가 안 가볼 수가 없어서

울산으로 출동했답니다ㅎㅎㅎ! 빠스통포레는 울산 끝자락에 위치해있어서

부산, 양산이랑 굉장히 가까워서 생각보다 그렇게 멀지 않더라고요 😊

 

 

 

 

빠스통포레는 제가 느끼기엔 외진 산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아마 애견 운동장은 도심 한가운데에 위치하기엔 이것저것 제약이 있어서 외곽으로 많이 빠지는 것 같더라고요

산으로 들어오니 공기도 깨끗하고 상쾌하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빠스통포레에는 아주 넓-은 주차장이 완비가 되어있으니 주차 걱정은 전혀 하지 않고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주차장 쪽에서 바라본 중소형견 운동장이랑, 메인 건물입니다

 

 

 

 

 

주차장에서 주차를 하시고 긴 길을 따라 걸어오셔서 메인 건물에서 먼저 

코로나 19 QR코드 인증 후 운동장에 입장하실 수 있어요! 

바로 옆이 차도이기도 하고 주차장이 가깝기도 하여 이동시에는 리드 줄을 필수로 착용해주셔야

강아지가 안전할 것 같습니다 😉

 

 

 

 

메인 건물은 지은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확실히 깔끔하고 이쁘더라고요💕

그런데,, 운동장에서 주문을 할 수 있는 메인 건물에 가려면 주차장을 거쳐서 가는 방법밖에 없더라고요

그게 정말 불편했어요ㅠㅠ 화장실을 가려고 해도 주문을 하려고 해도 한 바퀴를 삥 돌아서 주차장까지

갔다가 다시 건물로 돌아가야 하니 두 번 일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이 부분은 운동장에서 바로 메인 건물로 연결할 수 있는 통로를 추후에 다시 연결하신다고 하네요!

 

 

 

 

메인건물로 들어가서 코로나 QR코드를 인증하고 나면 입장료 결제를 하고 음료 주문을 할수 있답니다!

음료와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요깃거리도 함께 준비되어 있었어요

빠스통포레는 모든 외부음식이 반입 금지입니다 ❌❌

 

음료는 입장료 값이 포함된 값이라 1인 1 주문을 꼭 해주셔야 하고 반려견 입장료도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이때까지 제가 다녔던 애견 운동장 중에서는 빠스통포레가 

가장 입장료(=음료값)가 비싼 편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이건 빠스통포레의 이용수칙이니 한번 읽어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빠스통포레는 중소형견 운동장과 대형견 운동장이 분리돼있는 운동장이며

중소형견 운동장은 13kg 이하의 강아지까지 대형견 운동장은 14kg 이상 강아지부터 입장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제가 갔을 때는 아이들이 없어서 노 키즈존인 줄 알았는데 갔다 와서 다른 후기들을 찾아보니

아이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운동장이라고 합니다! 다만, 대형견 전용 운동장에는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출입할 수 없다고 하네요

 

 

 

 

쇼케이스에는 강아지용 간식을 따로 팔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사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빠스통포레 메인 건물 안에 있는 포토존입니다 📸

조금 있으면 크리스마스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껏 포토존을 꾸며놓으셨네요(❁´◡`❁)

이따가 저희도 집에 가기 전에 다시 와서 여기서 사진을 꼭 찍어보고 가야겠네요!

 

 

 

 

실내 카페는 그리 넓지는 않지만 채광이 잘 들어와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이고 깔끔한 느낌이랍니다 ✨ 

가만히 앉아있으면 광합성 잘될 것만 같은 너낌쓰,,

 

 

 

 

메인 건물에서 주문을 하고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와 이중 잠 금문을 지나고 나면 

운동장으로 들어갈 수 있답니다!

천연잔디에 2000평 규모의 운동장으로 중소형견 친구들이 뛰어놀기는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운동장을 바깥으로 보호자분들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돼있는데요

제가 갔을 땐 사람이 많이 없어서 충분히 여유로웠지만 어떤 분의 후기를 보니

좌석이 운동장 크기에 비해 적어서 사람이 많이 방문했을 때 좌석이 모자라서 조금 불편했다는 

후기를 보았답니다! 

 

 

 

 

중소형견 운동장 안에 있는 식수와 쓰레기통인데요

넓은 운동장에 비해 한 군데에만 비치되어 있는 쓰레기통과 식수가 조금 불편하고 아쉬웠어요 

아마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렇지 조금씩 시간이 지나면 더 나아질 것 같아요,, (✿◡‿◡) 

 

 

 

 

오늘도 운동장에 들어오자마자 신이 나버린 히릿쓰 (✿◕‿◕✿) 

아주 친화력이 저세상 친화력이랍니다,,

 

 

 

 

언듯 보면 싸우는 것처럼 보이실 수도 있지만!

절-대 절대 싸우는 게 아니고 즐겁게 노는 중이랍니다ㅎㅎ

지금 히릿이랑 즐겁게 노는 친구는 동이라는 친구인데요

원래는 유기견이었는데 사장님께서 입양해주셔서 지금 이렇게 행복한 견생을 살고 있는 친구랍니다💕

 

 

 

 

동이는 아주 착하고 히릿이랑 잘 놀아주더라고요ㅎㅎ 

너무 귀여워서 간식을 주고 싶어서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동이가 간식을 먹고 나면 

3일 동안 밥을 안 먹는다고 해서ㅠㅠㅠ,, 이눔자식,, 

 

 

 

 

조금 뒤에 온 친구들이랑도 인사하고 ヽ(✿゚▽゚)ノ

저는 같은 집에서 온 친구들이 똑같은 옷 입고 올 때가 왜 이렇게 귀여운지 모르겠더라고요ㅎㅎ

 

 

 

 

오늘도 행복한 히릿쓰-💖

엄마도 너만큼만 행복했으면 소원이 없겠다 🙏🙏

 

 

 

 

 

이제 뛰뛰할 만큼 하고 이쁜 트리 옆에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

트리 옆에 있으니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ㅎㅎ 

이번 크리스마스는 코로나 때문에 그렇게 즐겁지 않을 것 같지만요ㅠㅠ!!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트리 옆에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히릿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개뼈다귀나 하나 사줄까 합니다,,( ͡• ͜ʖ ͡•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