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히릿이네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승인팁]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났어요!!!

by 히릿짱짱걸 2020.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아주 기쁜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ㅎㅎ! 

제가 얼마 전에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났답니다 💕

저기 활짝 웃고 있는 언니가 얼마나 만나보고 싶던지ㅠㅠㅠ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10/19일에 시작하여 1일1포스팅을 하다가 10월 26일날 애드센스 신청을 했답니다!

애드센스 신청을 하고 나면 검토하는데 며칠에서 최대 2주까지 걸린다고 문구가 뜨는데요

저는 매번 2주 꽉 채워서 걸렸던 것 같아요,, 아주 제 애를 다 태운 구글 애드센스,,(✿◡‿◡)

 

 

 

 

 

 

 

2주를 조금 넘긴 11월 12일날 온 메일은 1차 빠꾸 메일이었던 것이다,,( ͡• ͜ʖ ͡• )

저는 저때 1일 1포스팅을 꾸준히 하고 있는 상황이었고 왠지 모를 자신감에 차 있어서

뭔가 한방에 붙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2주 동안 매일매일 기다렸지만 빠꾸메일을 받았답니다,, 

아주 충격이 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아마 이유가 콘텐츠 부족이었나,, 그랬던 것 같아요

이에 굴하지 않고 저는 다시 신청을 해봅니다!

 

 

 

 

 

 

 

피 말리는 2주 뒤,, 11월 27일 2차 빠꾸 메일이 도착하게 됩니다 😊

이번에는 무슨 제가 주소를 잘못 입력해서 주소를 찾을 수 없다고 하네요 

?? 분명히 저번에 제대로 입력했는데??? 후,, 그래도 다시 처음부터 다시 입력해서

부디 마지막이길 바라면서 다시 신청했어요 (ง •_•)ง

이때까지도 거의 1일 1포스팅을 꾸준히 해서 포스팅 수는 40개 정도 됐을 때였어요!

 

 

 

 

 

 

 

또 2주 뒤,, 12월 12일 아무 생각 없이 메일을 확인하러들어갔는데

애드센스 승인메일이 뙇!!!!! ╰(*°▽°*)╯💓 세상에나 실감 하나도 안나,,💕

맨날 다른 티친분들 애드센스 승인 후기글에 가서 축하나했지 제가 직접 승인 후기글을 

올리는 날이 올진 몰랐네요😆 두 번이나 떨어지고 승인이 나서 약간 얼떨떨했답니다ㅎㅎ

정말 이제 나 애드센스 달수 있는 거 맞나 싶고ㅋㅋㅋㅋ 기분은 좋았답니다🥰

 

 

 

 

 

 

 

애드센스 승인이 난 날에 바로 저는 광고를 달았는데요,

12월 20일쯤에 10$이 넘었다고 구글에서 PIN 번호를 우편으로 보내준다고 인증하라고 하네요

우편물은 기본 3-4주 정도 걸리니 아마 저는 내년 정도에 받을 수 있겠네요 (●'◡'●)

얼른 PIN 번호 인증도 하고! 광고 수익이 100$이 넘어서 인출해서

제가 좋아하는 치킨 사 먹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ヽ(✿゚▽゚) ノ💗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구글 애드센스 승인 TIP을 간단히 알려드리자면은요!

 

 

1. 최소 한 달간은 꾸준히 포스팅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 1일 1포스팅이 좋지만 힘드신 분들은 틈날 때마다 글을 쓰시는 게 좋아요!

 

2. 최소 1000자 이상의 글을 쓰는 게 좋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는 이미지보다 텍스트를 더 좋아하니 1000자 힘드시면 최소 500자라도 쓰시는 것을 추천해요!

 

3. 글의 형식을 어느 정도 맞춰주세요 

  ⇒ 글의 제목이나 글의 맞춤법을 확인하고 올리시는 게 좋습니다! 

 

4. 모든 카테고리에 글을 써주세요

  ⇒ 승인이 나기 전까지는 모든 카테고리에 최소 1개 이상의 글이 있어야 좋습니다!

 

5. 애X핏 설정하셔도 상관없어요 

  ⇒ 저는 애드센스 승인이 하도 안 나서 애X핏 먼저 설정해놨는데 아무 상관없이 애드센스 승인 났어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