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창원 애견운동장] 창원 김해 애견카페운동장/ 세븐애견운동장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0. 12. 27.
반응형

 

 


 

창원 / 김해 애견 운동장 

세븐 애견 운동장 후기 🐶

 


 

 

 

·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금관대로 187 1층 '세븐 카페'

  → 불모산 휴게소 건물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김해방향에서 창원터널 방향으로

     오시는 경우 절대로 대청 IC로 빠지시면 안돼요 ❌❌

· 영업시간 : 10:00 - 21:00 

· 전화번호 : 055-331-3377, 010-8818-5787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일주일 전에 김해 대청계곡 부근에 새로 오픈한 애견 운동장이 있다고 하여 

창원 댕댕이를 키우는 저는 히릿과 함께 냉큼 방문하였답니다ㅎㅎ

 

세븐애견운동장은 특이하게도 불모산 휴게소 1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저는 정말 휴게소 1층에 있는 줄 알고 갔지만 막상 가보니 휴게소 뒤편에 위치하였더라고요😆

건물을 반반 나눠서 같이 쓰는 건가,,? 싶었어요ㅋㅋㅋ

 

 

 

 

 

네비에는세븐애견운동장이라고 치면 나오지 않고 세븐카페라고 등록이 되어있더라고요!

도착하면 제일 먼저 주차장이 보이는데요 주차장은 최대 30대까지 수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평일 늦은 오후 시간대에 방문하여 아주 널널-하게 주차를 하였답니다😎

 

 

 

 

 

세븐애견운동장의 입구입니다!

혹시나 아이들이 뛰어나오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이중 잠금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첫 번째 나무문 잠금장치 여는 게 조금 불편했답니다ㅠㅠ

아마 여러 번 방문하다 보면 또 금방 익숙해지겠죠😉

 

 

 

 

운동장 안에서 본 입구 모습입니다! 

제가 왜 조금 불편했다고 말씀드렸냐면 문 잠금장치가 신경 써서 다시 잠그지 않으면

금방 훅- 풀리기 쉽게 되어있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나가고 들어올 때 잠금장치를 신경 잘 쓰셔야 할 것 같아요!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실외 운동장입니다!

세븐애견운동장은 실내 카페 100평, 실외 운동장 100평, 조경시설 100평 이렇게 이루어져 있다고 해요😎

저도 SNS에서 보고 처음 갔는데 실외 운동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좋더라고요!

일자로 길-어서 히릿이 쭉~~ 뛰어갔다가 다시 돌아오기 너무 좋아요ㅋㅋㅋ

 

그리고 중간중간에 보호자분들이 앉을 수 있도록 캠핑의자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답니다!

저는 늦은 오후 시간대에 가서 조금 추워질 것을 대비하여 난로 바로 옆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

 

 

 

 

 

실내 카페 입구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건물 외벽 자체가 벽돌이라 뭔가 궁전 느낌,,ㅋㅋㅋㅋ

카페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제일 먼저 이용수칙이 보여요

세븐애견운동장은 12kg 미만의 중소형 댕댕이들만 입장 가능한 운동장이며

노키즈존이라 13세 미만 어린이들은 출입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수컷 강아지들은 실내 카페 이용 시 기저귀 착용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나머지 수칙들은 한번 꼼꼼히 읽어보시길 바라요 😉

 

 

 

 

 

세븐카페의 입장료어른이 5,000원 개린이 5,000원입니다

그리고 입장료를 제외한 모든 항목은 선택사항입니다(푸드, 음료, 시설이용료 등) 

저는 음료 가격보고 깜짝 놀랐잖아요,, 너무 저렴해서요,, 이러면 사장님 남는 거 있습니까 (;´༎ຶД༎ຶ`)

보통 입장료가 저렴하면 음료가 필수고 조금 비싸거나 한데요 

여기는 입장료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 음료까지 선택사항이니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세븐애견운동장에서는 놀이방과, 애견호텔까지 함께 운영한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따로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확실히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실내 카페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이쁘답니다 😊

 

 

 

 

 

음료를 주문하고 음료가 나올 때까지 실내 카페를 둘러보았는데요

저는 조금 감동한 게 중간중간에 아이들이 소파에도 올라가기 편하게 스텝도 놓아져 있고

편하게 쉴 수 있게끔 테이블 옆마다 강아지 쿠션이 비치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사장님께서 정말 세세한 면까지 신경을 쓰시고 강아지를 사랑하는 마음이 여기서 

잘 나타나는 것 같아요 🥰💕💕

 

 

 

 

 

실내 카페 안에 이쁘게 꾸며져 있는 포토존이에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한쪽은 이렇게 크리스마스트리랑 선물로 꾸며져 있고요

나머지 한쪽은 애기 방처럼 귀엽게 꾸며져 있네요 (´▽`ʃ♡ƪ)

 

 

 

 

 

오늘은 놀러 온 친구들이 별로 없어서 상주견인 두부와 함께 놀았답니다

두부는 잭 러셀 테리어인데요 에너지가 아주 어마어마한 친구라서 히릿과 잘 맞더라고요😁

옆에서 히릿이 까불거려도 다 봐주는 착한 친구,, 고마워,,💓

 

 

 

 

 

두부는 아주 사-뿐 사뿐 달리는데 얼굴까지 사용하면서 있는 힘껏 달려도 

쨉도 안 되는 히릿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 죽겠어요 😆😆

 

 

 

 

 

실컷 뛰고 다니 힘든지 자꾸 바닥에 주저앉네요ㅋㅋㅋㅋㅋ

요즘 겨울이라 그런지 털이 자꾸자꾸 쪄서 더울까 봐 옷은 안 입히고 목도리만 하고 왔는데

옷 안 입히기를 정말 잘한 것 같네요ㅎㅎ! 지금 히릿이 하고 있는 목도리는

제가 직접 뜨개질해서 만든 목도리인데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너무 뿌듯하네요 (❁´◡`❁)💗

 

 

 

 

 

요즘은 해가 일찍 지는 것 같아요ㅠㅠ 조금 있으니 벌써 해가 져버리고

세븐애견운동장에는 이렇게 이쁜 조명이 켜졌답니다 ✨

이제 어둑어둑해지니 저희도 슬슬 갈 준비를 해야겠죠

포토존으로 가봅니다!

 

 

 

 

 

아이쿸ㅋㅋㅋㅋㅋㅋ 애기처럼 귀염뽀작하게 나오길 바랬지만 이게 최선이네요😆

카페 안에 여러 개의 소품도 많았지만 히릿한테는 다 작은 사이즈라 아무것도 못해보고ㅠㅠ 

여기서 사진만 찍고 나왔답니다! 다른 애들 보니 더 이쁘게 잘 찍었던데,, 저는 왜 이렇게밖에 못 찍죠ㅋㅋㅋ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더 추워지기 전에 히릿을 둘러업고 집으로 출발해봅니다 💨💨

어후,, 정말 털이 엄청나게 쪘어요ㅋㅋㅋㅋㅋ 따뜻해 보여서 좋긴 하네요,,💗

 

운동장이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이벤트 같은 것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고요

창원/김해에 사시는 분들은 놀러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ง •_•)ง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김해애견카페] 부산 근교 김해 애견카페, 애견운동장 로앙

* 로앙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대동면 월촌리 304-7 이용시간 : 매일 11:30 - 20:30 (주문 마감 20시) 전화번호 : 010-4693-2229 입장료 : 강아지 6,000원 주차 有 주소지는 김해지만 거의 김해 끝, 부산 사이..

bichon-hirit.tistory.com

 

 

[진해애견운동장] 창원 근교 진해 용원 애견운동장 유포리아

* 진해 용원 유포리아 (애견 운동장) 주소 :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로 19 전화 : 055-552-2021 영업시간 : 평일 11:00 - 20:00 , 주말 10:00 - 20:00 (여름 21:00) · 월요일 휴무 · 노 키즈존 (14세 미만), 중소..

bichon-hirit.tistory.com

 

 

[창원 펫 빌리지 놀이터] 창원 애견운동장 펫빌리지 후기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ㅇ^ㅎㅎ 오늘은 어제 다녀온 경남 창원에 있는 애견놀이터 펫 빌리지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창원 펫 빌리지 놀이터(애견놀이터)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

bichon-hirit.tistory.com

 

 

[김해애견운동장] 부산 근교 김해 애견운동장 멍프리

안녕하세요*_* 히릿짱짱걸이에요 오늘은 히릿이 정말 정말 자주 가는 단골 운동장인 김해 애견 운동장 멍프리를 소개할까 해요! 히릿은 창원에 사는데요 창원에는 큰 애견 운동장이 그렇게 많지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