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창원 맛집] 창원 배달 맛집 요달의 찜닭, 배달의 민족 평점 1위!

by 히릿짱짱걸 2021. 1. 1.
반응형

 

 


 

창원 배달 맛집

요달의 찜닭 🍗

 


 

 

 

 

· 영업시간 : 평일, 토요일 - 오전 11:00 ~ 밤 12:00

               일요일 - 오전 11:00 ~ 오후 11:00  (매월 셋째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5-238-5889

· 배달지역 : 창원시 일대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얼마 전에 동궁찜닭을 시켜먹었는데 동궁찜닭 빠당치게 맛있는 찜닭집이 있다고 하여 

또 안시켜볼수가 없어서 냉큼 시켜보았어요ㅎㅎ! 

바로 요달의 찜닭이라는 곳인데요 배달의 민족 평점이 5.0 만점이더라고요?!

후기도 칭찬일색이고!!! 그래서 얼마나 맛있는 곳인지 제가 한번 시켜보았답니다😋

 

 

 

 

 

비닐봉지를 풀러 보니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네요!

그리고 놀랐던 건 음식 하나하나 다 손편지가 붙여져 있었던 거랍니다(●'◡'●)

이런 정성스러움을 처음 받아봐서,, 너무 감동스러웠어요ㅠㅠ

 

 

 

 

 

저희는 마약 치즈 찜닭(다리살 100%), 2인 (600g) 짜리에 닭고기 100g 추가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순대 사리를 추가했답니다😊 

리뷰에서 순대가 그렇게 인기가 많던데 왜 인기가 많은 줄 알겠더라고요ㅎㅎㅎ존맛탱,,💗

 

마약 치즈 찜닭은 2인(600g) - 25,000원, 3인(800g) - 30,000원, 4인(1kg) - 35,000원

이렇게 구성돼 있고 맛은 순한 맛(살짝 매콤), 보통맛(신라면 맵기), 매운맛(불닭볶음면 맵기), 

아주 매운맛(상상 그 이상) 나눠져 있는데 맵찔이는 보통맛을 선택했답니다!

하지만 그마저도 매워서 콧물 찔찔거리면서 먹었어요,,ㅠㅠ 

다음엔 순한 맛을 시킬 거예요😥

 

 

 

 

 

같이 보내주신 계란찜이랑 순삭했답니다,, 신라면 맵기라서 별로 안 매울 줄 알고 보통맛 시켰는데

생각보다 매워서 계속 씁-하 씁-하 거리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메뉴 설명에 마약 치즈 찜닭은 치즈의 기름으로 국물을 바짝 졸여나간다고 돼있던데

그래서 그런지 꾸덕꾸덕한 찜닭 느낌이었어요!

 

 

 

 

 

오늘은 복분자주랑 달려봅니다 😎😎 

뭔가 복분자 병 색깔이랑 찜닭 색깔도 참 잘 어울리지 않나요,,? (자기 합리화🙂)

 

 

 

 

 

찜닭 소스가 매콤 달콤하니 계속 먹어도 물리지 않고 

들어가 있는 당면이나 각종 사리들에 양념이 쏙쏙 잘 배어있어서 

먹을 때마다 너무 맛있었답니다 (╹ڡ╹ ) 왜 평점이 5.0 만점인지 알꺼같은 느낌쓰,,

저는 동궁찜닭보다 개인적으로 요달의 찜닭이 조금 더 제 취향에 맞는것 같아요😉

근처에 요달의 찜닭이 있다면 꼭 한번 시켜드시길 추천드려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