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설빙 인절미세트] 추울때 먹는 빙수가 더 맛있어! 설빙 인절미빙수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1. 3.
반응형

 

 


 

겨울에 먹는 빙수가 더 맛있어!

설빙 인절미 세트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요즘 날씨가 엄-청 춥잖아요! 근데 저는 이럴 때일수록 아이스크림이나

빙수 같은 게 더 땡기더라구요ㅋㅋㅋ혹시 저 같은 분,, 없으신가요?ㅋㅋㅋ

여름에는 한번도 안 먹던 빙수를 이 추운 겨울에 시켜먹네요(●'◡'●)

추울 때 따뜻한 집안에서 시원한 디저트 먹는 게 좋은 청개구리,,😆

 

 

 

 

 

 

넷플릭스를 보면서 뭘 시켜먹을까 하던차에 오랜만에 인절미 빙수가 먹고 싶어서

인절미 빙수가 들어있는 인절미 세트를 시켜보았답니다!

인절미 빙수에는 연유는 포함되어 있지만 팥은 포함되어있지 않아요ㅠㅠ

그래서 혹시 팥이 드시고 싶으신 분은 따로 꼭! 추가시키셔야 합니다😊

 

 

 

 

 

인절미 세트의 구성은 이렇답니다! 

인절미 설빙, 인절미토스트, 한입 쏙 붕어빵(팥) 

붕어빵은 정말 한입에 쏙- 들어오는 미니 붕어빵이에요! 

아주 귀요미하죠,, 순식간에 사라지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

 

 

 

 

다른 지점은 여기에 인절미 떡을 넣어주는 지점도 있던데 

저희는 떡 없이 그냥 왔네요! 조금 아쉬워요ㅠㅠ 

 

 

 

 

 

저는 당 떨어지면 살 수 없는 몸이기 때문에 연유를 다 들이부어줍니다

그러고 위에서부터 살살 섞어가며 먹으면 맛있어요 😍

저는 팥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팥이 없어도 상관없었지만 

팥이 없으면 빙수가 아니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팥을 추가 해드세요

그럼 더 맛있을 거 같더라고요 💓

그리고 설빙 빙수는 우유얼음이라 그냥 얼음보다 훨씬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이건 인절미토스트인데요

위에 아몬드와 콩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엄청 고소하더라고요!

그리고 식빵 사이에 인절미가 들어있어서 식감이 아주 쫄깃쫄깃하고

그냥 빵만 먹는 것보다 훨씬 든든하더라고요ㅎㅎ

 

 

 

 

 

미안,, 네 거 아니야,, 

너는 빙수 못먹자나`(*>﹏<*)′

 

 

 

 

 

한입 쏙 붕어빵입니다!

정말 한입에 쏙 들어갈 사이즈로 미니미하네요

저는 별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붕어빵이 생각보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붕어빵 안에 팥도 듬뿍 들어가서 붕어빵만 사 먹으래도 사 먹을 거 같아요😆

인절미 세트를 처음 시켜먹어 보았는데요 양도 제법 많고 맛있어서 종종 시켜먹을 것 같아요!

추운 겨울이 가기 전에 다른 메뉴도 한번 시켜먹어 봐야겠네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