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부산,울산 애견운동장] 부산/울산 애견운동장 개들랜드 솔직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1. 12.
반응형

 

 

 


 

부산/울산 애견운동장

개들랜드 🐶

 


 

 

 

·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홍골들길 41 지번) 용리 32-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전화번호 : 052-237-0222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 .̫ •́ )✧

오늘은 울산 울주군에 새로 오픈한 애견운동장 개들랜드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하는데요!  

개들랜드는 원래 부산 기장에 유명한 애견운동장이었는데요

이번에 울산으로 더 크게 확장 이전을 하였다고 합니다😊

 

 

 

 

조금 험한 길을 지나서 도착한 개들랜드입니다! 

개들랜드에는 전용 주차장이 아주 크게 구비되어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제가 간 주말에는 아직 가오픈 기간(1/9-22) 임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이 차로 가득 차 있었어요😎

 

 

 

 

 

주차장 바로 통하면 개들랜드라는 큰 건물이 보이는데요 

신축건물이라서 그런지 아주 번쩍번쩍합니다✨

근데 저는 여기가 정문인지 뒷문인지 헷갈려서 한참을 돌아가다가 들어갔어요ㅠㅠ 

생긴 게 꼭 뒷문처럼 생겨서 좀 헷갈리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더라고요

입구 안내표를 붙이거나 표시해주시면 더욱 편할 것 같아요(ง •_•)ง

 

 

 

 

문을 열고 입장하면 바로 보이는 체중계입니다! 뚜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개들랜드는 12kg 미만 강아지만 입장 가능한 애견 운동장이라

11.9kg까지만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Д༎ຶ`)

 

그리고 예전 개들랜드에서는 안전상의 문제로 노키즈존으로 운영되었지만

이번에 이전 확장 오픈하면서 루프탑 등 일부 공간을 제외하고는 

베이비, 키즈도 입장이 가능하다 하니! 아이,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는 손님들에게는 

좋은 소식인 것 같아요💗 하지만! 강아지를 동반하지 않은 손님은 입장이 불가하답니다❌❌

 

 

출처 : 개들랜드 인스타그램

 

 

그리고 개들랜드 멤버십 시스템이 오픈되었더라고요!

 

회원들만을 위한 추가 적립 혜택과 개들랜드의 각종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초대받을 수 있는 기회, 붐비는 주말에 패스트트랙으로 간단하게 입장할 수 있는 유용함까지!

혜택이 더 많은 가오픈 기간 동안 보너스 포인트를 두배로 적립해주는 이벤트와 개인 사물함

배정 기회까지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ง •_•)ง

 

 

 

 

개들랜드의 입장료는 견주 6,000원, 반려견 6,000원이며 음료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가오픈 기간(1/9-1/22)이라 가오픈 기간 동안 무료입장할 수 있어요! 

저도 무료입장으로 들어가서 재밌게 즐기다가 집에 돌아왔답니다😎

 

개들랜드에는 커피의 종류를 고르실 수 있으며 간단한 푸드 메뉴도 구비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쇼케이스에는 간단한 조각 케이크와 주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네요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저 같은 빵순이는 정말 행복합니다,,💗

 

 

 

 

 

베이커리 뒤편에는 간단한 장난감과 용품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편집숍 같아서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집에 장난감 312345개 있는데 장난감 또 하나 사 올뻔했잖아요,,ㅎ

 

 

 

 

건물 내부는 거리두기로 인해 이용 불가능이라 음료만 시키고 사진만 찍고 나왔답니다!

실내 카페도 엄청 넓고 특이했어요 바닥도 트랙처럼 디자인되어있고ㅎㅎ 

내부 구조물도 너무 독특하고 바닥 디자인도 귀엽더라고요`(*>﹏<*)′

 

 

 

 

본관 건물에서 바로 나가면 우리 강아지 친구들이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이 펼쳐지는데요

운동장이 아-주 넓답니다😁 만족 만족 대 만족💗

유일한 단점이라면 중간중간 히릿을 찾기가 힘들다는 점,,?ㅋㅋㅋㅋㅋ

계속 히릿을 불러줘야 한답니다 잠깐 한눈팔면 어디 갔는지 안 보여요ㅠㅠ

 

아직 가오픈 기간이라 그런지 공사가 완벽하게 끝나진 않았어요 여기저기

공사를 진행 중이더라고요! 그래도 운동장을 이용하는 데는 전혀 불편함이 

없었답니다ㅎㅎ 나중에 공사가 완벽하게 끝나고 나면 얼마나 더 이뻐질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이전보다 그래도 날씨가 조금 풀려서 저도 히릿도

조금 편하게 뛰어놀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ㅎㅎ! 

 

 

 

 

 

오늘도 우리 히릿의 찐 미소를 보고 계십니다,,(❁´◡`❁)💓💓

 

 

 

 

 

신나게 뛰어놀고 배고프면 옆에 앉아서 간식도 받아먹고요

 

 

 

 

 

운동장에서 놀만큼 놀고 루프탑이 궁금해진 히릿네는 다시 본관으로 가서 

2층 루프탑으로 올라가 봤답니다 😎

 

*루프탑은 안전상의 문제로 노키즈존입니다

 

 

 

 

루프탑도 생각보다 넓고 잘 꾸며져 있었어요!

루프탑에서 바라본 운동장 모습입니다ㅎㅎ

2층 루프탑에 올라와서 바라보니 탁 트여서 가슴이 뻥 뚫린 기분이네요

 

 

 

 

루프탑에서 내려와서 더 놀고 싶어 하는 히릿을 붙잡아서 집에 왔답니다

아직 가오픈 기간이라 여기저기 공사 중인 곳이 많아 조금 어수선한 느낌도 있지만

그래도 운동장 이용하는 데는 전혀 지장이 없고 시설이 너무 좋아서 즐겁게 놀다 왔어요🥰

공사가 다 끝나면 다시 한번 방문해서 어디가 어떻게 바꼈는지 다시한번 올려드릴게요!

 

울산 울주군에 위치해서 조금 멀긴 하지만 부산이나 울산에 사시는 견주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ง •_•)ง💗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