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창원 맛집] 창원 중동/팔용동 대패삼겹 맛집, 조대감 대패삼겹살!

by 히릿짱짱걸 2021. 1. 15.
반응형

 

 


 

창원 중동/팔용동 대패 삼겹 맛집

조대감 대패삼겹살 🐷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평산로 159번 길 16 지번) 서상동 684-8

· 영업시간 : 매일 16:00 - 23:00 L.O 22:30 (지금은 코로나로 21:00까지) 

· 전화번호 : 055-252-2800

 

 

 

 

 

 

 

 

 

 

안녕하세요 잘 먹고다니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대패삼겹살집을 리뷰해볼까하는데요!

창원 중동에 위치한 조대감 대패삼겹살이라는 대패삼겹살집이랍니다

 

고기란 고기는 모조리 좋아하는 히릿짱짱걸은 대패삼겹살도 당연히 좋아하는데요

대패는 얇아서 금방 익기 때문에 많이 기다리지 않고 빨리 먹을 수 있다는 게

최고 장점인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그래서 배가 많이 고픈날에는

유난히 대패가 생각이 나곤 한답니다(●'◡'●)

 

조대감 대패삼겹살의 위치는 언덕 위의 나폴리 바로 맞은편 건물!

1층에는 개미집이 있고 그 건물 바로 2층에 위치해있으니 찾기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조대감 대패삼겹살에는 흡연실도 이렇게 따로 마련되어있답니다

 

 

 

 

 

대패 삼겹은 수입을 쓰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국내산 대패랍니다 ヽ(✿゚▽゚) ノ

국내산임에도 불구하고 2,900원이라서 굉장히 가성비가 좋아요

저희는 간단하게 대패 삼겹 5인분을 먼저 시켰답니다🐷

 

 

 

 

 

대패가 나오기 전에 셀프바에 먼저 가서 대패와 함께 먹으면 좋은 친구들을 데려와줍니다

조대감 대패삼겹살의 최고 장점을 꼽으라 한다면 저는 당연히

요 셀프바를 꼽겠어요! 1인 1,000원만 지불하면 이 많은 야채 셀프바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까요

 

보통 버섯 같은 건 다른 고깃집에서는 비용을 지불하고 주문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셀프바에 버섯이 항상 있으니 먹고 싶은데로 가져가서 고기와 함께

맛있게 구워 먹으면 된답니다😆

버섯뿐만 아니라 각종 나물과 장아찌 그리고 야채쌈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셀프바에 있는 야채들은 수시로 채워주셔서 상태도 좋고 굉장히 싱싱하더라고요

요 근래 갔던 대패 집중에 제일 만족스러웠답니다 (´▽`ʃ♡ƪ)

 

 

 

 

 

고기가 나오면 커다란 불판에 가져온 각종 야채와 함께 구워 먹으면 된답니다ㅎㅎ

불판이 커서 야채와 버섯, 고기 이렇게 다 함께 구워도 자리가 비좁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대패도 너무 종잇장처럼 얇은 고기가 아니라서 좋았답니다🥰

 

 

 

 

 

여러분,, 고기 먹을 땐 절대 흐름 끊기면 안 되는 거 아시죠?

고기가 다 떨어지기 전에 다음 고기를 먼저 시키셔야 해요

대패는 얇으니까 5인분을 먹고 추가로 2인분을 더 시키면서 소주도 시켜줍니다(✿◡‿◡)

 

 

 

 

 

회오리 만들기 🌪 

신나셨네요 저는 역시 술 못 먹었어요 

운전을 해야 하니까요,,^^ㅎ

어차피 저는 알쓰라 저런 술 먹지도 못해요,, 맛있는 술 먹어야 해요 망고링고 같은 거,,

 

 

 

 

 

추가로 온 2인분을 왈라라랄라 불판에 부어놓고 다 같이 거의 볶듯이 구워줍니다

대패는 굽는다기보다는 거의 볶아먹는다는 게 맞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아,, 지금 사진으로 다시 보니 너무 먹고 싶어요ㅠㅠ 

 

잘 구운 대패에 구운 김치에 마늘에 쌈 싸 먹으면,, 딱인데😋

 

 

 

 

 

고기를 다 먹어 갈 때쯤 차돌 된찌와 공깃밥을 시켜서 남은 고기와 함께 먹어줍니다

마지막엔 고기를 밥반찬처럼 함께 먹어야 하니 공깃밥과 된찌를 시키는

타이밍이 정말 중요하답니다 

너무 늦게 시켜버리면 고기가 하나도 안 남아버리는 상황이 생겨버리거든요🙄

 

원래는 냉면도 함께 시켜서 먹고 싶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9시에 문을 닫아야 해서ㅠㅠ

저희가 8시쯤 왔거든요,, 그래서 밥도 엄청 급하게 계속 시간 확인하면서

먹으니까 사장님이 속상해하셨답니다ㅎㅎㅎㅎ하하 코로나 이 새끼🤬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라 나가기 전에 가게 내부를 찍은 거랍니다

가게도 넓고 좌석수도 생각보다 많아서 회식이나 가족모임 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창원 대패삼겹살 맛집을 찾으신다면 조대감 대패삼겹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