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강아지 유산균] 마이펫파티쉐리 산양유동결건조트릿, 강아지 유산균 내돈내산!

by 히릿짱짱걸 2021. 1. 27.
반응형

 

 


 

마이펫 파티쉐리

산양유요거트 동결건조 트릿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 .̫ •́ )✧ 

오늘은 장이 안좋은 우리 히릿에게 좋은 유산균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히릿은 장이 안 좋아서 배에서 꾸룩꾸룩 소리도 많이 나는 편이고

컨디션이 안 좋으면 설사도 자주 한답니다ㅠㅠ

 

그래서 닥터독에서 나오는 동결건조 유산균 간식을 꾸준히 먹여오고 있는데 

산양유요거트 동결건조트릿이라고 유명한 유산균이 있다고하여! 함께 먹어볼까해서 

따로 주문해보았답니다😉 

 

 

 

 

 

 

이 제품이 마이펫 파티쉐리의 산양유요거트 동결건조 트릿인데요

이름이 너무 기니까 간단히 줄여서 '산. 동. 트'(18,000원💸)라고 많이 부른답니다ㅎㅎ

맛은 총 4가지로 플레인, 블루베리, 라즈베리, 망고 이렇게 있고 모든 맛이 들어있는

4종 믹스가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골고루 다 먹여보고 싶어서 4종 믹스로 주문했답니다 😎

 

 

 

 

강아지 유산균 산양유요거트 동결 트릿 '산. 동. 트'는 대량 생산하지 않고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드는 handmade 제품이라 일주일에 30병에서 많으면 60병 정도 생산되어

품절이 잦은 제품이라고 합니다ㅠㅠ!! 그래서 많은 분들이 품절이 풀리면

여러 통씩 쟁여놓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저도 이번에 먹여보고 잘 맞으면 그래야 하나 봐요,,ㅎ

 

마이펫 파티쉐리의 산동트는 펫 밀크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의 높은 영양가가 있는 

산양유와 요거트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유 먹는 시기를 놓친 어린 강아지들의

영양공급이나 노령견들의 소화기능 개선 등에 많은 도움이 되며,

산양유의 효능 + 요거트의 효능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산동트 한 병에 35-40g 정도가 들어가 있으며 이는 산양유 요거트 4컵 이상의 용량인 450g 이상을

동결건조시킨 양이라고 합니다 

최소 한 달은 급여하실 수 있도록 30알 이상씩 들어있어요! 모양이 약간씩 차이가 나다 보니 

크기가 살짝 불규칙한데 작은 크기라면 40알씩 들어가 있기도 하답니다ㅎㅎ

 

5kg 기준 하루에 한 개만 급여하셔도 충분하며 3kg 이하의 아이들은 반개도 충분하다고 합니다!

보관은 밀봉하여 개봉 전은 상온(햇빛이 닿지 않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 또는 냉장, 개봉 후는 

냉동 보관하셔야 합니다😁

 

 

 

 

 

살짝 냄새만 맡게해줬는데도 이미 눈이 엄청나게 커진 히릿쓰ㅋㅋㅋㅋㅋㅋㅋ

히릿은 원래 우유 종류의 간식을 엄청 좋아해서 저는 좋아할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까지 눈이 똥그래질지는 몰랐네요,,😁

 

 

 

 

오늘은 첫날이라 제일 기본인 플레인으로 급여했는데

그래도 엄청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ㅎㅎ뿌듯

만져보면 겉은 보송보송하고 가벼워서 약간 머랭 쿠키? 같은 느낌이랍니다

냄새도 맛있는 새콤한 요거트 냄새가 나서,,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지만

히릿 간식이니까 웬만하면 뺏어먹지 않도록 할게요,,^^

 

산동트는 하루만 먹여도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다고 하던데! 

정말 먹이자 마자 바로 사람만 한 응가를,,💩 

조금 더 먹여봐야 확실히 알겠지만 좋기는 좋은 것 같아요ㅎㅎ

당분간 닥터독 유산균이랑 번갈아가면서 먹여봐야겠요! 

 

저처럼 강아지가 장이 안 좋아서 강아지 유산균을 찾으시는 견주분들이라면 

마이펫 파티쉐리의 산동트 정말 정말 추천드려요!(내돈 내산)💸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강아지 유산균] 강아지 닥터독 동결건조 유산균 추천! 간식으로도 최고

강아지 유산균 추천 닥터독 동결건조 유산균(황태)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우리 히릿이 평소에도 꾸준히 먹는 유산균에 대해 소개를 해볼까 하는데요 평소 히릿은 위와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