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삼겹살 배달 맛집] 창원 삼겹살 배달 맛집, 김충기 꽃삼겹살!

by 히릿짱짱걸 2021. 2. 1.
반응형

 

 


 

삼겹살 배달 맛집

김충기 꽃삼겹 🐷

 


 

 

 

✔ 주소 : 창원시 의창구 의안로 28번 길 9-1 , 김충기 꽃삼겹 창원 의창구점

✔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11:00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6448-3029

 

 

 

 

 

 

 

 

 

 

기분이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란 말이 있죠? 

오늘 제가 기분이 별로라 그래서 고기를,,

사실 아니구요 그냥 고기가 먹고 싶어서 고기를 시켰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먹고 싶은데 이유가 있나요 뭐,

 

원래 고기는 그 자리에서 구워 먹는 게 제일 맛있다고 늘 직접 가서 먹는걸 

더 선호하곤 했는데요 요즘 날씨도 갑자기 추워지고 그래서,,

그냥 집에서 시켜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려요 💓

 

대표 메뉴는 위에 보시는 대로 여러 가지가 있더라고요! 

옵션 종류가 세세하게 나눠져 있어서 취향껏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김충기 1인분 완전 고기만(12,000💸)을 주문해보았어요

 

 

 

 

김충기 1인분 완전 고기만(12,000원💸)에 고기는 삼겹살로 그리고 맛은 오리지널로!

소스는 까만 소스로 하고 비빔냉면(5,000원💸)에 공깃밥(1,000원💸)까지 추가해서

19,000원💸 나왔답니다,, (✿◡‿◡)

 

 

 

 

김충기 꽃삼겹은 배달 삼겹 최초 칼집 꽃삼겹이고요, 

1,960번의 칼집으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삼겹살이랍니다 💓

 

고기는 삼겹살과 목살 두 가지 중에 고를 수 있어요 

그리고 맛 선택도 오리지널, 파(+1,500), 마늘(+1,500), 간장(+1,500), 땡초(1,500), 마라(+4,000)

이렇게 6가지나 있답니다! 저는 제일 무난한 오리지널을 골랐어요ㅎㅎ

 

그리고 고기나 파, 마늘, 땡초들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으니 취향껏 추가해서

주문하시면 좋을 듯싶어요 😉😉

 

 

 

 

소스는 참기름, 하얀 소스, 까만 소스 이렇게 3가지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까만 소스로 하였답니다! 

 

 

 

 

리뷰 이벤트로 온 계란찜과, 추가로 주문한 공깃밥(1,000원) 

공깃밥이 아주 꽉-꽉 담겨서 왔네요ㅎㅎㅎ

 

 

 

 

 

요건 추가로 주문한 비빔냉면(5,000원)입니다

같이 온 겨자소스를 뿌려서 골고루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ㅎㅎ

육쌈하기 정말 좋아요 💗

 

 

 

 

영롱한 전체샷,,✨ 

 

 

 

 

꽃삼겹살에는 삼겹살 기름에 같이 구워진 양파, 버섯, 소시지 등이 함께 들어있는데요

삼겹살 기름에 같이 구웠는데 이게 맛이 없을 수가 있나요???? 없죠!!! 

윤기가 반들반들하니 지금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

 

 

 

 

삼겹살만 먹다가 조금 물릴 때쯤 비빔냉면이랑 이렇게 육쌈해서 먹으면 

맛의 변화구로 입맛이 처음으로 다시 돌아온답니다 😎

그럼 처음부터 다시 먹을 수 있어요ㅎㅎㅎㅎㅎ

 

배달도 금방 와서 따뜻한 삼겹살을 먹어서 더 맛있던 것도 있었지만! 

확실히 고기 자체가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조금 더 삼겹살을 맛있게 드시고 싶다면

에어 프라이기에 한번 돌렸다가 드시면 바로 구운 것처럼 따끈따끈한 삼겹살을

드실 수 있을 거랍니다 완전 이 방법 추천드려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