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3

[부산애견운동장] 부산 강서구 애견운동장,애견카페 몽썸 후기! 부산 몽썸 애견 운동장 · 주소 : 부산 강서구 가락대로 1262 ( 봉림동 63-4 )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말, 공휴일 10:00 - 21:00 · 입장료 : 보호자 1인 8,000원 (음료 포함) 반려견 5,000원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히릿과 함께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몽썸 애견 운동장에 다녀왔는데요 주소지는 부산이지만 사실 장유 아웃렛 근처라 창원에서는 그리 멀지 않고 이동시간이 길지 않아 편하게 다녀왔답니다 (✿◡‿◡) 몽썸에는 주차장이 있긴 한데요 주차장이 그렇게 넓지 않고 평일 낮에 가도 거의 만차라 이중주차나 근처에 주차를 많이 하고 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바로 옆에 도로에서 주차장으로 들어오게끔 되어있는데 주차장이 너무 작고 차가 많으니까 좀 불편하긴 .. 2020. 11. 27.
[강아지 수제간식] 초간단 강아지 수제간식 만들기 - 우유푸딩 만들기 강아지 초간단 수제간식 만들기 우유 푸딩 만들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ㅎㅎ! 오늘은 히릿이 좋아하는 우유푸딩을 만들어보았는데요 방법이 너-무 쉬워서 한번 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 재료 준비 1. 락토프리 우유 1L 2. 한천가루 20-30g 3. 당근 1/2개 4. 모양 틀 사각 쟁반이나 그릇 끝!!!! 완전 초간단이죠? ( ゚▽゚)/ 여기서 한천가루가 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저도 처음에 한천가루가 뭐야? 그랬는데 한천이라는 것은 우뭇가사리라는 해초류를 가루로 만든 것인데요 보통 양갱이나, 젤리, 푸딩을 만들 때 쓰는 가루라 고합니다😉 한천가루는 조금 큰 마트나 식자재마트에 가시면 쉽게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유당을 분해하는 효소가 부족한 우리 강아지들에겐 유당이.. 2020. 11. 26.
[제 8회 광주 펫쇼] 호남 유일 반려동물박람회, 광주펫쇼 할인받고가기! 제8회 광주 펫 쇼 ( G-PET 2020 ) 2020. 11.27 (금) - 11.29 (일) 전시명 제 8회 광주 펫쇼 (G-PET 2020) 전시기간 2020년 11월 27일(금) ~ 11월 29일(일) 10:00-18:00 (입장마감 17:30) 전시장소 김대중컨벤션센터 2전시장 전시규모 100개 업체 200부스 주최 (사)한국반려동물기업협회, 한국동물병원협회 광주광역시지부 주관 (유)벤자민컴퍼니, (주)페어스커뮤니케이션즈 미디어파트너 월간 펫저널, 월간 GZ, 애견신문, 애니멀매거진, 개원 홈페이지 www.g-pet.co.kr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제8회 광주 펫 쇼가 이제 이틀도 남지 않았는데요 코로나 확산 방지에 적극 동참하고자 3차례나 개최 일정을 연기하고 이번 11월에 다시 열리는.. 2020. 11. 25.
[비숑프리제구별방법] 비숑프리제 구별 방법, 푸들과 차이점은? 비숑프리제 순종 구별 방법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오늘은 비숑프리제 순종 구별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까 합니다 요즘 귀엽고 동글동글한 비숑프리제의 인기에 따라 분양 사기가 함께 급증하고 있어요 비숑의 분양가가 다른 견종에 비해서 조금 높은 편이다 보니 푸들이랑 말티즈가 섞인 믹스견을 비숑이라 속여 분양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특히 비숑프리제와 화이트 푸들 같은 경우는 애기 때 분간이 잘 가지 않아 푸들을 비숑이라 속여 분양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ㅠㅠ 견종이 달라졌다 해서 내가 분양받은 아이에 대한 사랑이 달라지는 건 아니지만 생명을 가진 동물들에게 이런 짓을 하면 안 되기 때문에 비슷한 생김새의 강아지들을 구별해서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해요! ▶ 비숑의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는 코.. 2020. 11. 24.
[창원봉곡동맛집] 창원 봉곡동 맛집 징기스, 양고기 맛있어요! * 징기스 창원 봉곡점 영업시간 : 매일 오후 4:30 - 오전 1시 전화번호 : 055-237-0714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지귀로 12번 길 10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양고기를 먹으러 징기스 봉곡점을 찾았답니다! 징기스 창원 봉곡점의 내부는 원형 테이블이 3개, 바 테이블이 1개, 사각 테이블이 3개 이렇게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고 아담하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중간중간 테이블을 띄어서 앉아달라고 직원분이 요청해주셔서 다른 손님들과 따닥따닥 붙지 않고 거리를 두고 앉아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일요일 저녁이라 조금 한산했던 징기스~ 사람들 없이 조용히 식사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벽면에는 앞치마가 비치되어있네요 ! 징기스는 처음 방문해봤는데 징기스의 메.. 2020. 11. 23.
강아지 나이 계산법 / 우리 강아지는 사람나이로 몇살일까? 강아지 나이 계산하는 법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ㅇ* 몇 달 뒤면 히릿 2번째 생일이 다가오는데요! 완전 꼬맹이 애기때부터 데려왔는데 우리 히릿이 벌써 2살이라는 게 믿기질 않네요ㅠㅠ 강아지들의 시간은 사람 시간보다 빨리 흐른다는걸 알고 계신가요? 사람들보다 빨리 나이를 먹는다는 건 알고있었는데 정확히 어느 정도인지는 몰라서 찾아보았더니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으로 강아지 나이를 계산할수 있더라고요 *사람과 같은 기준으로 봤을 때 개의 1년은 사람 수명으로 짧게는 4년에서 길게는 7년으로 환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수명 흐름이 사람보다 훨씬 빠른만큼 신체의 변화 및 노화가 더 빨리 찾아온다 해요 또 소형견과 중형견, 대형견인지 종류에 따라 노화 속도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중소형견은 대형견에 비.. 2020. 1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