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애견동반여행13

[거창 수승대] 거창 가볼만하곳, 경치가 아름다운 수승대 거북바위🐢 거창 가볼 만한 곳 멋있는 거북바위가 있는 수승대 🐢 ✔ 주소 : 거창 수승대(경남 거창군 위천면 강천리 790) ✔ 전화번호 : 055-940-8530 ✔ 입장료 무료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제가 얼마 전 주말에 거창 의동마을을 방문했었는데요 ! 의동마을만 다녀오기 너무 아쉬워서 거창의 유명한 곳을 몇 군데 들려보았답니다 바로 거북바위로 유명한 거창 수승대입니다 🐢🐢 수승대는 거창군 위천면 황상마을 앞에 위치해있으며, 울창한 숲과 시원한 계곡 바위가 어우러진 거창의 명승지로 수려한 자연환경이 굉장히 멋있는 곳이랍니다 (ง •_•)ง 지금 보니 제가 주차장을 못찍었더라구요ㅠㅠ? 거창 수승대는 주차장도 크게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여기는 주차장에 주차를 .. 2021. 11. 17.
[거창 민들레울] 거창 애견동반카페, 강아지와 함께 민들레울에서 힐링해보세요 🐶 거창 가볼 만한 곳 강아지 동반 카페, 민들레울 ✔ 주소 : 경남 거창군 북상면 덕유월성로 2188 ✔ 전화번호 : 055-942-5006 ✔ 영업시간 : 월-금, 일요일 10:00-19:00, 토요일 10:00-20:00 ✔ 주차장 有 ✔ 반려견 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제가 저번주말에 거창으로 단풍여행을 다녀왔는데요 ( 바로 요기 ↓↓↓) [거창 의동마을] 은행나무길 명소, 거창 의동마을 은행나무길 🍁 거창 가볼 만한 곳 🍁 은행나무길 명소, 거창 의동마을 (21.11.06 방문) ✔ 주소 : 거창 의동마을 은행나무길(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학리 1047-25) 네비에 의동마을 입구, 의동마을 회관이라 치고 bichon-hirit.tistory.com 창원에서 거창까지 왔는데 은.. 2021. 11. 13.
[거제 매미성] 거제도 가볼만한 곳, 거제 인생샷 명소 매미성 ! 거제도 인생샷 명소 매미성 🏯 ✔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복항길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얼마 전 날씨 좋은 주말에 히릿과 함께 거제도에 다녀왔답니다 ! 날씨가 좋아서 사진이 이쁘게 나올것 같아 인생샷 명소로만 다녀왔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여기 거제도 매미성이랍니다 🏯 저는 거제도에 자주 왔었는데 왜인지 매미성은 한 번도 안가봤더라구요ㅎㅎ 이번 기회에 날 잡고 보러 왔답니다 ! 매미성 앞에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지만 제가 갔던 날은 주말이라 주차장은 이미 만차 😢 그래서 근처 길가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매미성이 유명 관광지라 성까지 가는 길에 맛있는 간식 집이랑 밥집이 줄줄이 있어서 식사를 안 하신 분들은 매미성 가기 전에 근처에서 식사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매미성은 2003년 태풍 '.. 2021. 6. 11.
[함안 악양뚝방길] 함안 가볼만한 곳, 양귀비가 가득한 악양뚝방길 ! 함안 가볼 만한 곳/함안 명소 악양뚝방길 🌼 ✔ 주소 : 경상남도 함안군 법수면 윤외리 73-4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부처님 오신 날에 함안으로 히릿과 함께 나들이를 갔다 왔는데요 이쁘게 피어난 샤스타데이지와 양귀비를 보러 갔었답니다🌼 함안은 창원에서 1시간도 걸리지 않아서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곳이랍니다! SNS에 악양 생태공원의 샤스타가 아주 이쁘게 폈길래 그걸 보러 다녀온 건데요 여기에 도착해서 아무리 걸어가도 SNS에서 봤던 샤스타데이지 공원이 없는 거예요? 그래서 이상하다 이상하다,, 내가 어딨는지 못 찾는 건가 하고 그냥 돌아왔는데 집에 와서 다시 서치를 해보니 제가 간 곳은 아예 다른곳이였,,ㅋㅋㅋㅋㅋㅋㅋ 후,, 샤스타데이지 공원을 보시려면 🌼악양생태공원🌼으로 가셔아하.. 2021. 5. 25.
[울산여행]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간절곶, 울산 가볼만한 곳 추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곳 울산 간절곶 ·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대송리 · 전화번호 : 052-204-1000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 ω •́ )✧ 얼마 전에는 울산에 유명한 관광명소인 간절곶에 다녀왔는데요 간절곶은 한반도에서 해가 가장 일찍 뜨는 곳으로 유명해 해돋이를 보러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주변 해변도로도 너무 아름답다고 하여 한번 방문해보았답니다! 간절곶에는 이렇게 무료주차장이 마련되어있답니다 이 곳 말고도 간절곶 주변으로 여러 군데의 무료주차장이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주차를 하시고 간절곶으로 향하는 것이 좋을 듯싶어요😎 주차를 하고 간절곶을 향해 내려가는 길에는 우리를 유혹하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왕호떡이랑 어묵, 그리고 꼬치 등을 팔고 계시더라.. 2020. 12. 14.
[밀양 여행] 밀양 가볼만한 곳, 뷰 맛집 영남루 밀양 언택트여행 밀양 언택트 여행, 밀양 가볼만한 곳 뷰 맛집 영남루 · 주소 : 경남 밀양시 중앙로 324 영남루 (내일동 40 영남루) · 이용시간 : 매일 09:00 - 18:00 · 이용문의 : 055-359-5582 (밀양 종합관광안내소) · 입장요금 : 무료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밀양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건 표충사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누각인 영남루인데요! 표충사는 밀양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지만 영남루는 시내 중심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아주 좋답니다 영남루 누각 위로 보는 밀양강 뷰가 너무 멋있고 저녁이 되면 야경 또한 아름답다고 하여 한번 방문해보았답니다ㅎㅎ! 영남루에 올라가기 전에 이렇게 독특한 형태의 계단을 만날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가팔라서 다 올라가고 나니 숨이 .. 2020. 12. 10.
728x90
반응형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