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창원 돈까스 맛집] 창원 돈까스 맛집 추천, 쑝쑝돈까스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3. 1.
반응형

 

 


 

창원 돈까스 맛집 🍱

쑝쑝돈까스 후기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09:00 - 오후 11:00 

✔ 전화번호 : 050-4824-9273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동생과 함께 시켜먹은 쑝쑝돈까스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생각해보면 은근 돈까스는 잘 안 시켜먹는 것 같은데,, 또 돈까스를 안 좋아하는 건 아니에요(?)

 

정말 어~쩌다 한 번씩 시켜먹는 돈까스ㅋ.ㅋ 

배민을 뒤적뒤적거리다가 쑝쑝돈까스라고 리뷰가 괜찮은 집이 보이길래

시켰는데 알고 보니 동생은 여기를 부모님과 한번 가봤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다고 하길래 기대하면서 돈가스를 기다렸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해서 메뉴를 정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어요ㅠㅠ

프리미엄 카츠를 할 것인가, 경양식왕돈까스를 할것인가 엄청 고민했었는데

오랜만에 경양식 돈가스를 먹고 싶어서 경양식 돈가스(7,900원💸)를 하고

 

동생은 양파 듬뿍 카츠(8,500원💸)를 시켰답니다! 

이래서 두 명이서 시켜야 좋은 것 같아요 메뉴 2개를 나눠먹을 수 있으니ㅎ.ㅎ💗

 

 

 

 

 

도시락 뚜껑이 금색이라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돈까스는 눅눅해지면 너무 맛이 없는데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한 상태로

금방 배달이 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왼쪽이 경양식 왕돈가스, 오른쪽이 양파 듬뿍 카츠랍니다! 

유부우동은 리뷰 이벤트로 받은 거고 옆에 보이는 작은 볼은

로제 리조또볼(2,500원💸)이라고 사이드 메뉴를 추가했어요

 

 

 

 

 

양파 듬뿍 카츠

 

아삭아삭한 양파와 돈가스의 완벽한 조화, 쑝쑝 최고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요

사진엔 양파가 돈까스 위에 올려있지만 아마 그렇게 배달하면 돈가스가 금방 눅눅해지니

따로 주신 것 같더라고요ㅎㅎ! 저는 그게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원하는 만큼 덜어서 돈가스 위에 곁들여서 먹으면 되니 양파소스를 조절할 수 있으니 더 좋고요

양파채가 맵지 않고 아삭거려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돈가스를 잘 잡아줘서 맛있어요(ง •_•)ง

 

 

 

 

 

경양식 왕돈까스

 

새콤 달달한 경양식 소스와 태평양같이 넓디넓은 커다란 등심까스, 오랜만에 경양식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시켜봤는데 돈까스를 얇고 바삭하게 튀겨서 식감도 좋고 경양식 소스에 찍어먹으니

새콤달콤하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경양식 소스는 과일맛이 많이 나는 소스였어요 달콤한 맛이 많이 나는 소스랄까?

저는 단맛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끝에 가니까 살짝 물리긴 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양파 듬뿍 카츠랑 번갈아가면서 먹었어요ㅎ.ㅎ

 

 

 

 

저는 리뷰 이벤트로 유부우동을 받았는데요 

유부우동, 수제어묵우동, 캔음료 중에 고를 수 있는 것 같아요!

유부우동은 무난한 우동이였어요 돈까스 먹는데 우동 없으면 섭섭하잖아요?🐷

 

 

 

 

이거는 별 기대 없이 주문했던 사이드 메뉴 로제 리조또볼(8EA)인데요

저는 이게 너무 맛있어서ㅋㅋㅋㅋ왜 1세트만 시켰는지 너무너무 후회했답니다ㅠㅠ

그냥 튀김 볼 같은데 안에는 로제 리조또가 들어있어서 씹으면 리조또가 쨘! 하고 나타나는데

겉은 튀김이라 바삭하고 속은 리조또고,,정말 이거 누가 만들었어요? 최고,,💗💗

 

 

 

 

 

오랜만에 동생과 함께 시켜먹은 돈가스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쑝쑝돈까스에는 돈가스뿐 아니라 나베 종류나

라이스 카레, 파스타까지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마음에 들어요😉

 

다음엔 돈가스 말고 다른 메뉴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