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원할머니보쌈] 푸짐하게 먹고싶을땐 원할머니보쌈, 모둠보쌈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4. 3.
반응형

 

 

 


 

푸짐하고 먹고 싶은 날엔

원할머니보쌈, 모둠보쌈 후기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얼마 전 저녁으로 먹은 원할머니보쌈에 대해 리뷰해볼까 해요!

저는 족발, 보쌈 다 좋아하는데 한 번씩 담백한 보쌈이 땡기는 날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녁에 포장 주문을 해온 원할머니보쌈 ! 

 

 

 

 

 

노오란 봉투에 담겨 온 원할머니보쌈 ❤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저는 모둠보쌈(중) 그리고 새싹 쟁반(소) + 오색쌈떡 추가를 했답니다

 

 

 

 

 

모둠보쌈 중짜를 시켰을 뿐인데 엄청난 양,,ㅎ

두 명이서 먹어도 다 못 먹고 남겼어요! 

원할머니보쌈이 다른데 보다 조금 비싼 감이 있긴 하지만 

그만큼 반찬이나 보쌈이 잘 나오니까 잘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ง •_•)ง

 

 

 

 

 

 

 

제가 주문한 모둠보쌈(중)에는 보쌈고기 2팩 + 보쌈김치 + 무김치 + 쌈떡 + 쌈무

+ 절임배추 + 치커리 샐러드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저는 보쌈을 쌈떡에 싸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해서 오색쌈떡을 4,000원 주고 따로 추가했어요

그리고 보쌈 먹을 때 빠지면 안 되는 막국수도 소자(12,000원)로 주문했답니다!

 

 

 

 

 

새콤달콤한 치커리 샐러드와 보쌈고기가 무려 두팩이나! 

막국수도 소스가 두 개나 왔어요ㅎㅎ 

편하게 비벼먹으라고 위생장갑도 같이 왔네요😎

 

 

 

 

 

보쌈김치와, 무말랭이도 빠지면 안되겠쥬!!! 보쌈 먹을 땐 김치와 무말랭이는 필수라구요 💕💕

쌈무와 절임배추,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장조림 비빔밥까지 다 차려놓고 보니

정말 푸짐한 한상이 차려지더라구요 (❁´◡`❁)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를 지경,,

 

 

 

 

모둠보쌈에는 기본으로 주는 쌈떡이 있지만 저는 쌈떡을 굉장히 굉장히 💓 좋아하는 관계로

4,000원을 더 주고 오색쌈떡을 추가했답니다╰(*°▽°*)╯ 

오색쌈떡과 그냥 쌈떡의 차이를 물어보니 색마다 맛이 다르다고,,!

 

그래서 제가 집중해서 먹어보니 정말 맛이 다르더라구요ㅋㅋㅋㅋ신기방기

조금 아쉬웠던 점은 추가했던 오색쌈떡이 해동이 덜 된 채로 와서 

약간 얼음과 떡 사이랄까,,? 그래서 제가 요령껏 먹었어요ㅠㅠ

 

 

 

 

보쌈을 먹을 땐 무조건 쌈이죠! 상추에 얹어서도 먹고 떡쌈에 싸서도 먹고🐷

저는 쌈을 싸 먹을 때 무조건 마늘을 넣어먹는데요 

먹다가 마지막에 마늘의 알싸한 향이 코끝을 찌르는 게 정말 좋아요(✿◡‿◡)

 

원할머니보쌈의 고기는 살코기와 비계가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부드럽고 참 맛있더라구요! 

따라 나오는 기본 반찬도 다 맛있어서 저녁 메뉴로 딱 좋은 것 같아요 💓

 

저녁 메뉴를 고민 중이신 분이라면 원할머니보쌈으로 푸짐한 한 끼 식사 어떠세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창원 배달 맛집] 창원 보쌈 족발 맛집은, 사생결단 왕족발!

창원 족발, 보쌈 맛집 사생결단 왕족발 🐷 · 영업시간 : 평일 - 오전 11:30 ~ 익일 밤 12:20 토요일 - 오전 11:30 ~ 익일 밤 12:30 일요일 - 오전 11:30 ~ 익일 밤 12:10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55-299-2669..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