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정보

[창원 펫 빌리지 놀이터] 창원 애견운동장 펫빌리지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0.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ㅇ^ㅎㅎ 

오늘은 어제 다녀온 경남 창원에 있는 애견놀이터 펫 빌리지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창원 펫 빌리지 놀이터(애견놀이터)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복동 567

개방시간 : 09시-18시, 하절기(6-8월) : 09시-19시, 동절기(12-2월) : 09시-17시

이용요금 : 무료입장

준비물 : 배변봉투, 안전줄, 동물등록증, 인식표, 식수

주차장 有

 

 

 

펫 빌리지라고 네비 치고 오시면 넓은 주차장이 보이실 거예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까지 오는 버스는 없어서 아마 자차 이용하시는 분 아니시면 펫 빌리지는 오기 힘드실 것 같아요ㅠㅠ

버스노선이 생긴다면 많은 분들이 더 편하게 오시지 않을까 생각했답니다ㅎㅎ

 

 

 

주차장 옆에는 이렇게 화장실이 깔-끔하게 마련돼 있어요! 놀이터에는 화장실이 없으니

놀이터 가기 전에 화장실 사용하실 분들은 여기서 사용하시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관리도 잘 되어 있답니다ㅎㅎ

 

 

 

펫 빌리지 놀이터로 가는 길 ~ 뭔가 휑하죠..?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엄청 휑하다고 느꼈는데

몇 번 오니까 그럭저럭 괜찮아요 아무 생각 없이 쭉 들어가다 보면 놀이터가 나온답니다!

여기서부터 놀이터 온 줄 알고 벌써부터 우리 히릿은 신나요ㅎㅎㅎ

 

 

 

놀이터 앞에는 이렇게 이용수칙을 적어놨어요! 한 번씩 읽어보고 들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동물등록을 한 반려견들만 들어갈 수 있으며, 아이들도 들어갈 수 있지만 13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성인 분들이 동반해야 입장 가능합니다! 그리고 목줄을 풀고 노는 놀이터이니 입질이 있는 반려견은

들어갈 수 없으며 놀이터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견주들의 책임이니 견주들이 직접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한다는

내용들입니다*ㅇ*

 

왼쪽 편은 대형견 놀이터, 오른쪽은 중소형견 놀이터 이렇게 나눠져 있네요

 

 

 

 

중소형견과 대형견의 구분은 체고로 나뉘는데 체고가 40cm 이상 이면 대형견 놀이터로 들어가야 합니다!

애매하면 여기서 재보고 들어가는 것 같았어요ㅎㅎ 우리 히릿은 중소형견 놀이터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법적으로 정해논 맹견들과 사람 또는 반려견을 공격한 이력이 있는 강아지들은 입장이 불가합니다.

 

 

 

 

2020년 11월 1일부터는 인식표 미부착 시 입장이 불가하다고 하니 이 점 유의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관리사무소 앞에 있는 이 출입대장에 기본적인 정보를 기입하고 나면 체온을 재고 

손소독제를 바르고 입장할 수 있어요! 

(저 사진에 있는 건 히릿만 적혀있어서 제가 사진 찍은 거고 개인적인 정보는 다 가렸답니다ㅎㅎ)

제가 이거 적고 있으면 히릿은 빨리 들어가고 싶다고 옆에서 부릉부릉 시동을 걸고 있답니다,, 후

 

 

 

 

왼쪽으로는 대형견 놀이터입니다! 저는 못 들어가니 밖에서라도 사진을 찍어봤어요 

안에서 골든 레트리버 친구가 놀고 있었어요ㅎ.ㅎ 너무 귀여워,,♥

 

 

 

 

여기는 중소형견 놀이터입니다! 

한눈에 봐도 대형견 놀이터보다 커요,,ㅠㅠ 매번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덩치는 대형견들이 더 큰데

왜 대형견 놀이터가 더 작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어요..

 

 

 

 

식수는 아니라고 하시던데 저기서 강아지들 물을 많이 떠다 먹이시더라고요! 

 

 

 

 

중소형견 놀이터는 잔디가 깔려있지만 대형견 놀이터에는 그냥 모래바닥이에요,, 

ㅠㅠ왜 그럴까요..? 중소형견 놀이터에는 어질리티도 많고 견주분들이 앉을 수 있는 벤치도 많은데

대형견은 중소형견에 비해 상대적으로 그렇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이런 부분은 창원시에서 개선한다면 좋을 것 같아요!! 

 

 

 

중간중간 이렇게 배변 수거함이 있어서 내 반려견의 배변은 견주분이 직접 치워서 여기 넣어주셔야 합니다!

 

 

 

이런 애견 운동장 오면 정말 아주 뽕을 뽑을 때까지 놀다 가는 우리 개딸,, 대단해 

 

 

 

공 들고 도망가는 친구 잡으로 가기 =333  아주 신나 보이죠???

평일에 오면 강아지 친구들이 많을 때도 있고 별로 없을 때도 있는데 오늘은 히릿이랑 마음 맞는 친구들이 

많아서 아주 즐겁게 놀다 왔답니다ㅎㅎ

 

 

 

 

너무 빨라서 카메라에 잡히지도 않는 너희 둘ㅋㅋㅋㅋ 정말 귀엽다 귀여워,,♡

 

 

 

내 강아지가 이렇게 목줄 없이 신나게 뛰어노는 걸 지켜보는 게 저는 정말 행복하답니다 ^ㅇ^

제가 같이 안 놀아줘도 알아서 잘 놀아서 편한 것도 조금 있고 집에 가면 하루 종일 기절해있어서

좋은 것도 조금 있지만요 히히히히^.~

 

 

 

 

조금만 더 개선되면 더 좋아질 것 같은 창원 펫 빌리지! 창원 사시는 분들이면

한번 놀러 오셔서 히릿만나면 아는 척해주세요ㅎㅎ♡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