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샐러디 메뉴추천] 샐러드 맛집/ 샐러디 멕시칸랩, 칠리베이컨 웜볼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5. 20.
728x90
반응형

 

 

 


 

샐러드 맛집 🥗

샐러디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저는 샐러드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얼마 전 유튜브에서 샐러드 먹방을 보고 나서 갑자기 샐러드가 너무 먹고 싶어 지는 거예요!

그래서 바로 다음날 점심으로 샐러드를 시켜먹었답니다 😋

먹고 싶은걸 바로 먹으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더라구요 💓

 

 

 

728x90

 

 

 

요즘 샐러드 맛집으로 유명한 샐러디(Salady)가 집 근처에 있어서 

샐러디에서 몇 가지 메뉴를 시켜보았답니다 (ง •_•)ง

 

 

 

 

 

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먹을 거라 메뉴를 총 3가지 시켰는데요

인기 메뉴인 칠리 베이컨 웜볼, 멕시칸 랩, 그리고 샬롯 연어 랩을 주문했답니다 

메뉴가 하나같이 전부 다 맛있어 보여서 선택하는데 애를 조금 먹었어요ㅠ.ㅠ

 

 

 

 

칠리 베이컨 웜볼은 박스에 담겨왔고 나머지 랩들은 포장지에 꼼꼼하게 쌓여서 왔더라구요

샐러디가 샐러드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먹기 전부터 기대를 한가득하고 열어보았답니다😁

 

 

 

 

제일 궁금했던 샐러디 인기 메뉴인 칠리 베이컨 웜볼 🥗

칠리베이컨 웜볼은 베이컨, 계란, 옥수수, 양파 플레이크가 들어간 샐러드랍니다!

기본 가격은 7,600원이고 베이스는 곡물 볼(기본), 채소 볼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드레싱도 무료로 변경 가능한데 저는 추천 드레싱인 크리미 칠리소스를 선택했답니다 😁

 

추가금을 지불하면 사이즈업도 가능하고 토핑도 최대 5개까지 추가 가능하니

본인 입맛대로 만들어먹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

 

 

 

 

칠리 베이컨 웜볼의 추천 드레싱인 크리미 칠리를 부어서 골고루 비벼먹어 줍니다!

먹기 전에는 샐러드 하나로 배가 차려나 싶었는데 샐러드 밑에 잡곡밥이 깔려 있어서

밥까지 함께 먹으니 한 끼 식사 뚝딱이더라구요,,😋

 

그리고 드레싱을 본인이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데

웬만하면 크리미 칠리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

왜냐면,, 겁나 엄청나게 존맛탱이걸랑요,,(✿◡‿◡)

 

야채도 다 싱싱하고 좋은데 제일 맛있는 건 소스,,💓

크리미 칠리소스가 샐러드의 맛을 더 극대화시켜주는 것 같아요

 

 

 

 

칠리 베이컨 웜볼은 공동 메뉴로 시킨 거고 랩은 각자 먹으려고 시켰는데

남자친구는 샬롯 연어 랩을 시켰고 저는 멕시칸 랩을 시켰답니다 ! 

위 사진은 남자친구가 시킨 샬롯 연어 랩, 기본 가격은 7,900원이고 

또띠아 속에 연어와 양파, 토마토 그리고 샬롯 드레싱이 뿌려져 있는 메뉴입니다 

 

랩 메뉴들은 드레싱 양을 조절할 수 있더라구요

드레싱 정량, 절반, 드레싱 없이 이렇게 선택할 수 있고 드레싱 또한 

추가금 없이 다른 드레싱으로 변경 가능하답니다 🤗

 

저는 연어를 못 먹어서 맛도 못 봤지만ㅠㅠ 남자 친구는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연어가 생각보다 듬뿍 들어가 있고 연어와 야채 그리고 또띠아 조합이

정말 맛있다고 했어요 (●'◡'●) 저는 먹어보지 못해서,, 흑

 

 

 

이거는 바로 제 메뉴인 멕시칸 랩입니다 (기본 6,500원)

멕시칸 랩은 그라운드 비프(소+돼지고기)와 나쵸칩 그리고 채소를 또띠아로 감싼 메뉴랍니다 

기본 소스는 크리미 칠리소스이고 샬롯 연어 랩과 마찬가지로 

드레싱 양을 조절할 수 있고 드레싱 변경이 가능해요 😎

하지만 무조건 크리미 칠리소스로 드세요,, 

정말 정말 정말 맛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멕시칸 랩에는 나쵸칩이 함께 들어가 있어서 바삭바삭 식감도 좋고

고소한 맛이 더해져 전체적인 맛이 풍부해지는 것 같더라구요 !
그리고 모든 메뉴의 야채가 싱싱하고 듬뿍 들어가 있어서 샐러드를 즐겨하지 않는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지만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샐러디는 소스들이 너무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먹었는데 

완전 반해 버렸지 뭐예요,,ㅎ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란 걸 처음 알았음)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또 먹어봐야겠어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728x90
반응형

댓글47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