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정보

[넥스가드 스펙트라]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구충제 추천!

by 히릿짱짱걸 2020.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히릿 심장사상충 날이라서 히릿이 다니는 병원에 가서

심장사상충 약을 사 왔는데요 히릿이 먹는 심장사상충 약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

 

 

출처: 넥스가드스펙트라 공식홈페이지

 

히릿이 먹는 심장사상충 약은 넥스가드 스펙트라인데요! 

애기 때는 목 뒤에 바르는 애드보킷을 하다가 넥스가드가 내 외부 기생충 예방범위가 넓다고 해서

넥스가드 스펙트라로 바꿨답니다ㅎㅎ 

 

*심장사상충이란, 모기를 매개체로 강아지에게 질병을 일으키는 기생충입니다.

심장사상충에 감염된 강아지를 모기가 물면 혈액 속의 유충이 모기한테 들어가 자라고, 그 모기가 다른 강아지를 

물었을 때 전염이 됩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 한 달에서 45일 주기로 심장사상충 약을 복용해줍니다 

심장사상충뿐만 아니라 내부기생충, 외부기생충도 예방하는 약을 복용해줘야 하는데 대표적으로 

바르는 약과 먹는 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엔 바르는 약이 편해서 애드보킷을 사용했었는데 히릿 산책 스타일이 풀 숲도 자주 가고

애견 운동장도 자주 가서 내 외부 기생충도 예방이 되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로 바꿨답니다!

보통 넥스가드 스펙트라 / 하트가드& 프론트라인 요렇게 두 조합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요

위 표를 참고하시면 자신의 반려견에게 맞는 구충제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ㅎㅎ

 

 

 

 

     <넥스가드 스펙트라 구충 범위>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심장사상충과 장관 내 기생충, 진드기, 벼룩, 모낭충, 옴 진드기 등을 한 번에 해결하는 

구충제입니다. 

이미 유럽 각지 및 일본에서 널리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으로 안정성이 확인된 구충제이며

기존에 바르는 제품이 아닌 먹이는 제품으로 피부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없고 강아지가 좋아하는 소고기 맛으로

강아지에게 쉽게 급여할 수 있답니다!

출처 : 넥스가드스펙트라 공식홈페이지

 넥스가드는 몸무게에 따라서 약 사이즈를 선택해서 급여해주시면 되는데요

우리 히릿은 6.5kg라 small 사이즈를 먹이고 있답니다^ㅠ^ 넥스가드는 다른 약에 비해

약 투여 체중 단계가 세분화되어있어서 더 마음 놓고 급여할 수 있는 것 같아요ㅎㅎ

 

넥스가드는 8 주령 이상의 강아지부터 복용이 가능하며, 

식사 상관없이 복용 가능하답니다! 저는 한 달 주기로 먹이고 있어요!

 

 

 

 

제가 다니는 동물병원에서는 한알에 21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냥 약만 주면 잘 안 먹을까 봐 항상 황태 간식이랑 같이 잘라서 주는데 딱히 그럴 필요가 없을 거 같아요..

약 사진 찍는다고 약만 올려놓고 사진 찍고 있으니 옆에서 자기가 먹겠다고 코 대고 난리- 난리가ㅋㅋㅋㅋ

약 잘 먹어주면 저야 고맙죠ㅎㅎㅎㅎㅎ 효녀네 효녀야♡

 

 

 

 

 

기호성이 좋아서 맛있게 먹으면서 심장사상충과 내 외부 기생충을 예방할 수 있는 구충제를 찾으신다면

넥스가드 스펙트라 추천드려요 *ㅇ* ! 

 

♡ 히릿 구충제 꼬박꼬박 잘 챙겨 먹고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지내자^_^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