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함안 악양뚝방길] 함안 가볼만한 곳, 양귀비가 가득한 악양뚝방길 !

by 히릿짱짱걸 2021. 5. 25.
반응형

 

 

 


 

함안 가볼 만한 곳/함안 명소

악양뚝방길 🌼

 


 

 

✔ 주소 : 경상남도 함안군 법수면 윤외리 73-4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부처님 오신 날에 함안으로 히릿과 함께 나들이를 갔다 왔는데요

이쁘게 피어난 샤스타데이지와 양귀비를 보러 갔었답니다🌼

 

 

 

 

함안은 창원에서 1시간도 걸리지 않아서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곳이랍니다!

SNS에 악양 생태공원의 샤스타가 아주 이쁘게 폈길래 그걸 보러 다녀온 건데요

여기에 도착해서 아무리 걸어가도 SNS에서 봤던 샤스타데이지 공원이 없는 거예요?

그래서 이상하다 이상하다,, 내가 어딨는지 못 찾는 건가 하고 그냥 돌아왔는데

 

집에 와서 다시 서치를 해보니 제가 간 곳은 아예 다른곳이였,,ㅋㅋㅋㅋㅋㅋㅋ

후,, 샤스타데이지 공원을 보시려면 🌼악양생태공원🌼으로 가셔아하구요

저는 악양뚝방길로 갔더라구요ㅠ.ㅠ 저처럼 실수하시는 분이 없기를,,

 

악양뚝방길을 네비에 치고 오시면 주차장이 나오는데 제1주차장, 제2주차장이 있어요

저는 꽃밭 바로 옆에 위치한 제2주차장에 차를 주차했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간단한 음료수와 간식거리를 팔고 계셨어요

 

 

 

 

부처님 오신 날에 방문한 거라 사람들이 많아서 마스크를 단단히 착용하고 꽃밭을 구경했어요!

 

 

 

 

제2주차장을 지나서 꽃밭으로 바로 들어가게 되면

제일 처음 보이는 게 청보라색 수레국화입니다 💓

그리고 조금 더 들어가게 되면 양귀비와 안개꽃이 보이는데

원래 함안 악양뚝방길이 양귀비로 유명했다고 해요

작년에 둑길에 있던 양귀비를 다 없애버리고

바로 옆 넓은 노지에다가 옮긴 거라고 합니다 😊

 

 

 

 

안개꽃과 함께 있는 양귀비가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 없는 배경으로 사진 찍기는 힘들 것 같았어요

평일이나 아침 일찍 오셔야 한적하게 구경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수레국화와 히릿 💖

제가 안 나왔으면 더 완벽했겠지만,, 꽃밭이 낮아서 제가 안 나오게 찍기는 힘들었답니다ㅠㅠ

히릿의 인생샷을 위해 제가 이렇게 노력합니다,,😂😂

 

 

 

 

악양뚝방길에 방문하실 예정이면 선크림을 꼭🔥 꼭🔥🔥 바르고 오셔야 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늘이라곤 찾아볼 수 없어요ㅠㅠ 

선크림을 바르고 갔지만 팔이 타버렸답니다,,😢

 

그리고 화장실이 없더라구요,, 

악양뚝방길에는 화장실이 없으니 관람을 시작하시기 전에 

화장실을 꼭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

 

 

 

 

넓은 꽃밭 사이사이에 걸어갈 수 있도록 길이 조성되어 있어요 

조금 더 들어가면 양귀비와 안개꽃 밭이 나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청보라색 수레국화가 더 이쁘더라구요 

뭔가 몽환적이고 귀여운 느낌,,💖

 

 

 

 

 

 

 

원래 이 곳이 노지였다는데 여기를 꽃밭으로 채우다니,,

정말 완전 칭찬해요 함안(´▽`ʃ♡ƪ)

 

빨간색 양귀비 사이사이에 조화롭게 피어있는 안개꽃,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었지만 꽃들이 너무 아름다워서 

기분 좋게 산책을 하였답니다💓

 

 

 

 

꽃밭을 구경하다 보면 머리 위로 날아다니는 경비행기를 만날 수 있는데요

악양뚝방길에 경비행기 체험장이 함께 있답니다 !

드 넓은 꽃밭 위를 날아다니는 경비행기🛩 

경비행기가 알록달록 이뻐서 지나갈 때마다 쳐다보게 되더라구요ㅎㅎ

 

 

 

 

악양뚝방길 위에서 바라본 양귀비&안개꽃밭 입니다 

중간중간 나름의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이쁜 인생샷 찍으실 수 있을 거예요!

 

 

 

 

제가 방문한 날에는 다른 강아지 친구들도 많이 와서 

친구들과 인사하기 바쁜 히릿이었어요ㅎ.ㅎ 

 

중간중간 정자가 있긴 하지만 앉지 못하도록 다 막아뒀고 

벤치에 앉아서 잠시 쉴 순 있지만 그늘이 없어서 매우 더웠답니다ㅠ.ㅠ

꼭 참고하고 가세요 ! 

 

 

 

 

악양뚝방길 끝에는 경비행기 체험장이 있어요 

빨간색, 노란색의 귀여운 경비행기가 꽃밭 위를 날아다니니까

뭔가 이국적인 느낌이였답니다🛩

 

 

 

 

뚝방길 너머에는 금계화와 제가 그토록 찾아 해 메던 샤스타데이지가 심어져 있더라고요

원래는 샤스타데이지 꽃밭을 보러 왔지만 다른 꽃들도 너무 이쁘니

데이지는 요정도에서 만족하려고 합니다 (✿◡‿◡)

 

 

 

 

샤스타데이지는 지금 시들고 있는 중이라 데이지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서둘러서 방문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

 

눈길 닿는 곳마다 이쁜 꽃들이 가득 있어서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왔답니다 ! 

함안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쁜 꽃들이 다 시들기 전에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함안 무진정] 함안 명소/가볼만한 곳, 모든 계절이 이쁜 무진정 !

함안 명소/가볼 만한 곳 사계절이 아름다운 무진정 💖 ✔ 주소 : 경남 함안군 함안면 괴산리 ✔ 전화번호 : 055-580-2551 ✔ 입장료 무료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주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