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장안숲 므로] 부산 기장 애견동반카페 추천, 장안숲 므로 🌳

by 히릿짱짱걸 2021. 9. 21.
반응형

 

 

 


부산 기장 애견 동반 카페

장안숲 므로 🌳


 

✔ 주소 :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 방모산 2길 35

✔ 전화번호 : 0507-1372-7324

✔ 영업시간 : 11:00-21:00 L.O 20:30 (매주 화요일 휴무)

✔ 입장료 : 6,000원

✔ 주차장 有

✔ 15kg 이하 반려견만 입장 가능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을 얼마 전에 부산 기장에 새로 생긴 애견카페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히릿네는 애견 운동장을 병적으로 좋아해서 이 근방에 있는 운동장이란 운동장은 다 가봤는데

얼마 전에 새로 생긴 운동장이 있다고 해서 잽싸게 가보았답니다 (ง •_•)ง

 

 

 

 

 

 

창원에서 부산 기장은 꽤 먼 거리라 자주 못 오는데 애견카페를 핑계로 놀러 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애견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고 조금 들어가면 주차장이 하나 더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주말에 가서 주차장이 만차였는데 주말을 제외하고는 주차 걱정은 딱히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장안숲 므로🌳 는 숲 테마의 애견 동반 카페로 안내도만 봐도 꽤 큰 규모인걸 알 수 있답니다 !

 

 

 

 

장안숲 므로의 입구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조그만 입구 철문을 두 번 지나면 들어갈 수 있답니다 

들어가자마자 바로 입장료 결제를 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

사람 댕댕이 모두 입장료는 6천원인데 아메리카노 포함 금액이랍니다 

다른 음료가 드시고 싶으시면 차액만큼 추가로 지불하시면 돼요ㅎㅎ

 

여기는 반려견 미동반도 입장이 가능한 곳이구요 

원래는 노키즈존이였는데 얼마 전부터 아이들도 입장 가능하게 바뀐 것 같았어요 !

 

 

 

 

입장료를 지불하고 들어가면 바로 앞에는 작은 포장마차 같은 곳이 있는데요

여기서 계속 꼬치 같은걸 굽고 계셔서 너무 맛있는 냄새가,,ㅎㅎㅎㅎㅎㅎ

무알콜 맥주도 팔고 간단한 식사류도 팔고 있더라구요 !

 

 

 

 

포장마차를 끼고 왼쪽에는 장안숲 실내 카페가 있는데

외관이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 

여기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데 실내 카페에서는 매너 벨트를 필수로 착용해야 한다고 해서

히릿은 안 들어갔어요ㅠㅠ

 

 

 

 

카페 앞에는 장안숲 므로의 이용수칙이 적혀있으니 한 번씩 꼼꼼히 읽어보고 

들어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실내 카페를 왼쪽으로 끼면 운동장으로 가는 길이 보이는데요

여기서부터 아이들의 운동장이 시작된답니다 !

큰 운동장을 가기 전에 지나가는 작은 운동장인데요 사회성이 없는 댕댕이들은 

여기에서 보호자들과 함께 많이 즐기고 있더라구요 🤗

 

 

 

 

작은 운동장에서 조금만 더 들어오면 메인 운동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운동장 중간에 높지 않은 언덕도 있고 조경도 잘 만들어져있었어요 !

 

 

 

 

운동장에 풀어놓자마자 친구들을 찾아 떠나버린 우리 히릿,,ㅎ

우리 자리에서 운동장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서 신난 히릿입니다 😎

 

 

 

 

운동장 중간중간 잠시 앉을 수 있은 돌멩이 의자도 있구요

댕댕이 친구들이 먹을 수 있는 물이랑 물그릇도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

 

 

 

 

이 날은 낮에 조금 더워서 해질 무렵에 가니까 선선해서 히릿도 재밌게 잘 뛰어놀았어요

숲 테마의 운동장이라고 해서 잔뜩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한 만큼 만족 200%💓

숲 속 안에 있는 느낌이라 저도 정말 힐링하고 왔답니다 (✿◡‿◡)

 

 

 

 

저기로 들어가면 운동장에서 실내 카페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음료 종류도 다양하고 식사류 그리고 강아지 친구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들도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ㅎ.ㅎ! 저는 히릿 간식을 원래 따로 챙겨서 다니는 편이라 

운동장에서 보통 간식을 안 사는데 많은 분들이 멍핀을 사서 아이들에게 주더라구요

저도 홀린 듯 하나 주문할뻔했다는,,ㅎㅎㅎㅎㅎ

 

 

 

 

실내 카페는 매너 벨트가 필수라서 매너 벨트 안 한 강아지는 히릿이 들어가 있는 

강아지 요람에 넣으면 됩니다ㅋㅋㅋㅋㅋㅋ 

시험 삼아 넣어봤는데 너무 귀엽네요 😍💓

 

 

 

 

제가 생각할 때 댕댕이 둘레길이 장안숲 므로의 제일 좋은 점인 것 같아요ㅎㅎ!

카페에서 나가면 바로 둘레길을 걸을 수 있는데 산속에 길을 만들어놔서 

둘레길을 걸으면서 나무 냄새도 맡고 너무 좋았답니다 💘

 

둘레길은 20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고 원래 원칙상은 리드 줄 착용하고 이용해야 하지만

콜링이 되는 친구들은 리드 줄 없이 둘레길을 산책해도 된다고 해서

콜링이 되는 우리 히릿은 그냥 갔어요 !

혼자 저-기로 가다가 부르면 요렇게 후다닥 뛰어온답니다 😂😂

 

 

 

 

요런 산길을 걷다 보면 옆에 논밭이 쫙- 펼쳐지는데 너무 힐링되는 뷰였어요 😍

이렇게 리드 줄 없이 자연을 만끽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니ㅠㅠㅠㅠ!

왜 진작 안 온 거죠,,!

 

 

 

 

산책하고 돌아와서 모르는 이모 옆에 마치 그 집 강아지 인양 앉아있는 히릿쓰

 

 

 

 

요즘 확실히 해가 일찍 지는 것 같아요 

산속에 있다 보니 아무래도 모기가 조금씩 있어서 불 켜지는 것만 보고 아쉽지만

집으로 출발했답니다ㅠ.ㅠ!

 

확실히 지금까지 다녀봤던 애견 운동장들과 조금 다른 느낌이었던 장안숲 므로🌳

비슷비슷한 애견 운동장만 다녀보셨다면 여기 가서 정말 힐링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최근에 다녀본 운동장 중에는 1등이라 조만간 또 가보려구요 !

 

부산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꼭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