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거창 의동마을] 은행나무길 명소, 거창 의동마을 은행나무길 🍁

by 히릿짱짱걸 2021. 11. 10.
반응형

 


거창 가볼 만한 곳 🍁

은행나무길 명소, 거창 의동마을

(21.11.06 방문)


 

 

✔ 주소 : 거창 의동마을 은행나무길(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학리 1047-25)

            네비에 의동마을 입구, 의동마을 회관이라 치고 가셔도 됩니다 !

✔ 입장료 무료

✔ 갓길 주차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가을이 되면서 곳곳에 단풍이 예쁘게 물들고 있는데요

지금 아니면 못 보는 은행나무길이 있다고 하여 냉큼 다녀왔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바로 거창에 위치한 의동마을 은행나무길입니다 !

몇 해 전부터 거창 의동마을의 은행나무길이 핫해지기 시작하면서

매년 많은 분들이 가을마다 방문해주고 계시는데요 

저도 작년에 가려다가 타이밍을 놓쳐서 못 간 게 너무 아쉬워서 

이번 연도는 타이밍 맞춰서 바로! 다녀왔답니다 🙋‍♀️

 

 

 

네비에 거창 의동마을 또는 의동마을 입구, 의동마을 회관이라 검색하시고 오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마을 앞의 짧은 길이기 때문에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았어요

은행나무길 앞에 도로가 있는데 다들 도로 갓길에 주차를 하시길래 저도 여기다 주차를 했답니다 !

 

 

 

 

은행나무길 앞에는 이렇게 간단히 요기할 수 있는 것들을 팔고 계셨어요 !

 

 

 

 

은행나무길 입구에는 표지판이 세워져 있는데요 급하게 찍느라

초점이 나간지도 몰랐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

 

거창군 거창읍 학리 의동마을 입구에 있는 은행나무길은 노오란 은행잎에 황금길을 만들어 내며

가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명소로 "2011년 제 1회 거창관광 전국사진 공모전"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보시다시피 은행나무길은 의동마을 앞 약 100m 정도밖에 되지 않아 

조금 짧은 길이랍니다 ! 하지만 촘촘히 은행나무가 조성되어있어서 너무 이쁘긴 했는데

오로지 이 은행나무 하나만 보고 오시는 건 추천드리지 않아요😥

요거 하나만 보고 오시면 너무 짧아서 실망하실 수도 있답니다ㅠㅠ

 

 

 

 

길이는 짧지만 양옆으로 빽빽이 심어져 있는 은행나무 덕분에 노랑노랑 세상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

 

 

 

제가 방문했던 날은 21년 11월 6일 토요일이었는데요

거의 대부분의 나무가 노랗게 물들었었고 바닥에도 은행잎으로 카펫이 깔려있던 상황이었어요 !
바람이 불 때마다 노란색 비가 내리는데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

 

 

 

 

노란 은행잎 카펫을 밟고 있는 우리 개딸 💛

오랜만에 간 나들이라 히릿도 엄청 신나 하는 게 눈에 보였어요ㅎ.ㅎ 

저처럼 강아지랑 함께 방문하신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아침에는 안개가 잘 낀다던데 저는 오후에 햇빛이 쨍할 때 방문해서 

은행나무 사이로 햇빛이 내리는 아름다운 장면을 만끽하고 왔답니다 (ง •_•)ง

 

 

 

 

대부분의 나무는 다 물들었었는데 몇몇의 부분이 아직 초록색이더라구요

아마 이번 주말에 가시는 분들은 완벽하게 노랗게 물든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로 제가 서 있는 이곳이 의동마을 대표 포토존인데요 !

지붕 위에 노랗게 내려앉은 은행잎을 배경으로 가을 갬성 물씬 나는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답니다 💛

 

 

 

 

????ㅋㅋㅋㅋㅋ 밑에서 찍으니 완전 왕코처럼 나왔네요 왕코 히릿 🤍

 

 

 

 

얼마 전 내린 비로 가을이 끝물을 향해 가는데요

아직 단풍구경을 못하셨다면 거창 의동마을로 구경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번 주말이 마지막일 것 같으니 특별한 계획이 없으시다면 

한번 방문해서 가을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