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부산 애견운동장] 부산 기장 애견운동장, 부산 최대 규모 운동장 루즈독!

by 히릿짱짱걸 2020. 12. 31.
반응형

 

 

 


 

부산 최대 규모 애견 운동장

기장 루즈독(Loose DOG)🐶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방모산 2길 33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마지막 입장 20시)

· 전화번호 : 010-9889-2625

· 입장료 : 사람 7,000원 (13세 미만 어린이 1,000원), 강아지 5,000원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히릿이 자주 가는 루즈독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루즈독은 부산 기장에 위치해있는 애견 운동장이랍니다! 

부산에서는 가장 규모가 큰 운동장인 것 같아요ㅎㅎ 정-말 운동장이 넓답니다

히릿은 애견카페보다는 운동장을 더 좋아하는 타입인데요 그래서

부산에 갈 일이 있으면 한 번씩 꼭 들리는 운동장이랍니다😁

 

 

 

 

 

루즈독은 운동장도 넓어서 그런지 주차장도 매우 넓-직하답니다! 

주말에 가도 주차 걱정이 없어요ㅎㅎ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중문을 지나고 나면 천연잔디 운동장이 펼쳐집니다!

여기서만 봐도 엄청나게 넓죠,,?ㅋㅋㅋㅋㅋㅋ저도 처음에 와서 깜짝 놀랐답니다😆

 

 

 

 

 

입구에 들어오면 바로 왼편에 주문을 받는 곳이 보여요

거기서 주문을 먼저 하시면 되는데요, 사람 7,000원 강아지 5,000원 이랍니다! 

그리고 13세 미만 어린아이들1,000원이에요! 강아지는 13kg 이하만 입장 가능이라고

하시던데 13kg 넘어가는 아이들도 종종 보이는 것 같았어요ㅎㅎ

딱히 몸무게를 재고 들어가는 시스템은 아닌 것 같아 보여요! 

 

입장료를 계산하면 음료를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입장료에 음료값 포함)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보이고요! 에스프레소 음료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바로 옆에는 셀프 목욕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샴푸 및 목욕용품은 개별 지참해야 하며

셀프 목욕비5,000원이라고 합니다! 

 

 

 

 

 

한눈에 봐도 엄-청나게 넓어 보이죠,,? 

루즈독이 너무 넓어서 히릿이 여기저기 뛰어다니면 순간 못 찾아서 계속 찾으면서 다녀야 해요ㅋㅋㅋ

루즈독이 워낙 넓으니 여기서 강아지 모임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루즈독에는 운동장 중간중간에 이렇게 견주분들이 앉을 수 있는 의자와 식탁이 마련돼있답니다

저기 비닐하우스 같은 곳 안에는 난로도 있어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밀폐공간은 무서워서 탁 트인 바깥에 계속 있었답니다ㅠㅠ 

 

이날은 이탈리아 그레이 하운드 모임을 하는 것 같았어요! 

비숑 모임 하는 날 다시 한번 오고 싶네요ㅎㅎ

그리고 루즈독은 외부음식 반입 가능하답니다!

배달시켜 드셔도 되고 좋아하는 음식을 사 오셔서 드셔도 돼요 

저희는 배달시켜먹을랬는데,, 배달이 안 오더라고요,,?ㅋㅋㅋㅋㅋ

올 때 사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 날 날씨가 따뜻해서 밖에 있어도 그리 춥지 않았답니다ㅎㅎ! 

히릿은 같이 놀 친구를 찾느라 두리번두리번거리기 바쁘네요😁

 

 

 

 

 

같은 비숑 친구를 찾았네요ㅎㅎ 

히릿은 친구들에게 다가가서 놀자고 손으로 툭툭치곤 한답니다 

그 모습이 너무 웃겨서 주위 사람들도 다 웃어요ㅋㅋㅋ정말 사람처럼 툭툭 쳐요

 

 

 

 

하이바가 엄청 큰 비숑 친구도 만났답니다!! 어찌나 부럽던지ㅠㅠㅠ

우리 히릿 하이바는 하이바도 아니었어ㅋㅋㅋㅋㅋ미니 하이바💭

 

루즈독은 13kg 미만 아이들만 입장 가능하다고 하시던데 그래서 그런지 중형견 아이들이

많이 놀러 왔더라고요! 히릿은 체격이 좀 있어서 상관없지만 많이 작은 소형견 아이들은

조금 신경 써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

 

 

 

 

 

중간중간 간식도 먹어주고~ 

 

 

 

 

 

아이쥐 친구랑 놀아봅니다ㅋㅋㅋㅋ

히릿은 미친 듯이 뛰어다니면서 노는 걸 좋아하는데 아이쥐 친구들이 달리기를 잘해서

그런지 아이쥐 친구들이랑 노는걸 유독 좋아하더라고요 🥰

 

 

 

 

목숨 걸고 하는 술래잡기,,

잡히면 뒤져써잉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히릿이 잡을 수 없지,, 우리 히릿 너무 느려 (;´༎ຶД༎ຶ`)

 

 

 

 

남 싸움 바로 눈앞에서 직관하는 히릿쓰,, (●'◡'●)

사실 싸우는 거 아니고 노는 거랍니다ㅋㅋㅋ 강아지 친구들이 노는걸 

아주 흥미로운 눈으로 쳐다보고 있네요 

 

 

 

 

 

그러다가 자기도 쪼인해봅니다ㅋㅋㅋㅋ 

재밌는지 셋이서 바닥에 뒹굴고 난리가 났더라고요 

나중에 저 지푸라기 땐다고 고생 좀 했답니다,,^^

 

 

 

 

 

루즈독에는 이렇게 장난감이 바닥에 많이 있어서 따로 장난감을 챙겨가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더라고요! 초밥 장난감 가지고 한참 놀았답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히릿이 저렇게 미친 듯이 뛰어갈 때 표정이 너무 좋답니다

집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표정,,ㅎ

이 맛에 애견 운동장 오는 것 같아요 (ง •_•)ง

 

조금 아쉬웠던 점은 루즈독에는 포토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이쁜 인생샷을 건질 수 없어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넓-은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을 보니 

저까지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았던 하루였어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