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정보

[김해애견운동장] 부산 근교 김해 애견운동장 멍프리

by 히릿짱짱걸 2020.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_* 히릿짱짱걸이에요

오늘은 히릿이 정말 정말 자주 가는 단골 운동장인 김해 애견 운동장 멍프리를 소개할까 해요!

히릿은 창원에 사는데요 창원에는 큰 애견 운동장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항상 김해나 부산까지 

애견 운동장을 찾아가곤 한답니다ㅎㅎㅎ히릿이 강아지 친구들을 너-무 좋아하고  우다다 뛰는 걸 좋아해서

실내 애견카페보다는 야외로 그리고 잔디가 깔려있는 곳을 주로 찾아간답니다^ㅇ^ 

김해 '멍프리'는 네비에 멍프리(경남 김해시 한림면 장방리 277-4)라고 치고 가시면 되시고요

김해 봉하마을에서 조금만 더 들어가면 있어요 멍프리 오는 길이 조금 험하긴 하지만 

저는 멍프리를 워낙 좋아해서 그 정도는 감수하고 온답니다ㅎㅎㅎ 하지만 비가 많이 오거 나하면

하천이 범람해서 멍프리 오는 길이 막혀서 다른 길로 우회해서 들어와야 하니 비가 많이 오는 날은

멍프리 오기 전에 미리 인스타에서 멍프리 피드를 확인하고 오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멍프리의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12시-오후 8시까지

주말, 공휴일은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입장 마감 7시)이며 우천 시 휴무입니다!!

 

 

 

 

 

출입구에는 강아지들이 나가지 않도록 들어오고 나갈 시에 문을 꼭 닫아달라는 문구와 함께 안내문이

함께 적혀있습니다

멍프리는 노키즈존이며, 12kg 이하 중, 소형견을 위한 운동장입니다. 

멍프리 이용 시 견주분들이 꼭 지키셔야 할 펫티켓들이 적혀있으며 입장과 동시에 모든 내용에 

동의하에 입장하신 것으로 간주한다고 적혀있어요! 입장하기 전에 한 번씩 읽어보시길 바랄게요

 

 

 

 

 

햇빛을 막을 수 있는 천막 밑에 야외 테이블이 여러 개 놓아져 있어요

저는 애견 운동장을 여러 군데를 다녀봤는데 멍프리를 유독 좋아하는 이유가 천연잔디이고 사장님께서

잔디관리를 정말 열심히 하셔서 잔디 상태가 좋아요! 관리 안되어있는 곳들은 중간중간에만 잔디가 있거나

아니면 아예 흙바닥이거나 그런데 멍프리는 그렇지 않답니다ㅎㅎㅎ

 

 

 

 

 

운동장 중간에 있는 멍프리 마크! 여기서도 많은 견주분들이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저희도 여기서 많이 찍었어요ㅎㅎㅎ 날씨 좋아서 자연광 받으면서 사진 찍으면 정말 아주 이쁨

 

 

 

 

 

중간중간 배변봉투가 다 비치되어있답니다

배변봉투도 얇은 싸구려 봉투 아니고 되게 두툼하고 재질이 좋아요! 

 

 

 

 

 

여기에는 손을 씻거나 물그릇에 물을 담아서 아이들에게 물을 줄 수 있어요 

저 평상이 멍프리에서 제일 넓은 자리 같은데 단체로 오시면 보통 저기 많이 앉으시더라고요ㅎ_ㅎ

 

 

 

 

 

여름에는 여기에 풀장이 있었는데 지금은 풀장이 없어졌네요ㅠㅠㅠ 

멍프리의 멍풀장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여름에 여기서 수영하고 마를 때까지 운동장에서 뛰뛰시켜도 되고

옆에 셀프 샤워실이 있으니 거기서 샤워를 해도 돼요ㅎㅎ

 

 

 

 

 

카페 모습입니다~ 흰색 벽에 청색 기와집, 큰 창으로 안과 밖을 볼 수 있어서 안에서도 밖에 강아지를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아요! 여름엔 더워서 다들 안에 들어가 있는데 요즘처럼 날씨가 좋을 땐

야외 테이블에 사람들이 더 많이 앉아있어요ㅎㅎㅎ

 

 

 

 

 

멍프리의 입장료는 인간, 8천 원 강아지는 5천 원이에요 입장료에 음료값도 포함돼있으니 그렇게 비싼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음료 종류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저는 항상 만족하면서 먹어요ㅎㅎ 

두 번째 주문 시에는 50% 할인도 되고, 다둥이들은 30% 할인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간단한 과자나 간식거리도 팔아요!

 

 

 

 

 

셀프라면 기계도 있는데 저는 약간 쌀쌀할 때 라면이랑 김밥 먹는 걸 좋아해요ㅋㅋㅋ

히릿은 친구들이랑 재밌게 뛰어놀고 있고 저는 밖에서 그걸 보면서 김밥과 라면을 먹으면 기부니 조크든요

멍프리는 반려견에게 위험한 음식을 제외한(뼈 있는 음식, 초콜릿) 외부음식 반입 가능한 운동장이니 

오는 길에 각자 좋아하시는 음식을 사 와서 즐기셔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ㅇ^ 

 

 

 

 

 

한켠에는 장난감을 파는데 저도 여기서 몇 개 샀어요,, 집에 장난감 많은데도 이런데 나와서 

히릿이 또 관심 가지면서 갖고 싶어 하면 또 사주고 싶어 지는 이 엄마의 마음이란,,ㅠㅠ

 

 

 

 

 

이날은 평일에 가서 좀 여유를 즐기고 왔답니다 후후후,,

 

 

 

뭘보냐

 

 

 

푸들 친구랑 인사도 하고- 

 

 

 

 

 

평일이라 친구들이 별로 없었지만 그 와중에 마음 맞는 친구 찾아 제일 잘 놈,, 

 

 

 

 

 

저는 왜 이렇게 제 강아지가 줄 없이 신나게 뛰는 모습을 보면 그렇게 행복할까요

아마 모든 견주분들이 다 그러시겠죠??ㅎㅎㅎㅎ 운동장에만 오면 빵실 빵실 웃으면서 제일 신나게 뛰어다녀서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요 

 

 

 

 

 

히릿이랑 운동장 올 때마다 히릿이 너-무 잘 놀아서 돈 낸 게 아깝지 않게 뽕뽑고 간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맙다야 

 

 

 

 

 

한두 시간쯤 뛰고 나면 진정된 히릿을 데리고 포토존으로 사진을 찍으러 갑니다ㅎㅎㅎㅎ

힘을 빼놔야 사진 찍을 때 협조를 그나마 잘해줘요

 

 

 

 

 

멍프리의 포토존은 야외에는 이렇게 2개가 있는데 지금은 가을이라 단풍으로 포토존이 꾸며져 있네요

계절마다 포토존이 바뀐답니다!

 

 

 

 

 

실내에도 포토존이 있는데 조금 있으면 핼러윈이라 핼러윈 콘셉트로 이쁘게 꾸며져 있네요ㅎㅎㅎ 

여기도 계절이나 특별한 행사가 있을 때마다 그때마다 콘셉트가 바뀌어서 저희는 그때마다 와서

사진을 찍는답니다ㅎㅎㅎ 포토존 바뀌는걸 보는 재미도 있어요!!

 

 

 

펌킨걸 히릿쓰

 

 

부산경남 근교에 사시는 견주님들은 멍 프리로 한번 놀러 와 보세요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