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네네치킨 청양마요] 야식메뉴 추천! 네네치킨 청양마요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1. 4.
반응형

 

 


 

야식 메뉴 추천!

네네치킨 청양마요 🌶

 


 

 

 

 

저는 치킨을 정말 좋아해요,

야식메뉴로 꼽으라면 1초도 고민 없이 바로 치킨을 말할 정도로 

치킨을 정말 좋아한답니다ㅎㅎ! 

그런 저에게 누가 말했어요,, 네네치킨 청양마요가 맛있다고,,

그러면 바로 시켜먹어봐야겠죠?ヽ(✿゚▽゚)ノ

 

 

 

 

 

혹시나 청양마요 치킨이 실패할 경우에 대비해서 반반 치킨으로 

청양마요와 양념치킨을 시켰답니다 😎

 

 

 

 

 

청양 마요 소스에 편하게 찍어먹으려면 순살이 더 좋을 것 같아서

순살을 시켜봤어요! 청양 마요 소스랑 양파는 따로 챙겨서 주시네요 

다른 지점은 치킨 위에 바로 양파를 얻어서 주던데 저는 이렇게 따로 챙겨주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개인 취향껏 부먹을 해도 되고, 찍먹을 해도 되니깐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스틱입니다!

치즈스틱은 안에 고구마가 들어가서 달콤하고 짭짤하니 완전 제 스타일,,💗

 

 

 

 

 

저는 탕수육도 무조건 찍먹이고,, 

다른 음식들도 거의 다 바삭하게 찍먹하는 타입이라 이번에도 

당연히! 찍먹을 하려고 양파와 소스를 다른 그릇에 담아놨답니다 (❁´◡`❁)

 

 

 

 

 

야무지게 비빈 청양 마요 소스에다가 바삭한 후라이드를 하나 집어서 

양파와 함께 먹어줍니다😋! 

사람들이 이 청양 마요 소스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약간 알싸한 매운맛의 크리미한 어니언 소스랄까,, 

원래 마요 소스는 조금 많이 먹으면 느끼할 법도 한데 

이 소스는 알싸하게 매워서 계속 먹어도 느끼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청양 마요가 물릴 때쯤엔 옆에 있는 양념치킨을 먹어주면 된답니다😊

아주 새-빨간 양념에 비해 하나도 맵지 않고 오히려 달달해요 

제가 딱 좋아하는 양념치킨 맛이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시장에서 파는 닭강정 맛이랄까,,? 네네치킨 양념도 제 스타일,,💗

 

근데 먹다 보니 순살이라서 그런지 살이 좀 퍽퍽하더라고요ㅠㅠ 

저는 퍽퍽살은 별로 안 좋아해서 그나마 청양 마요 소스나 양념소스랑 먹으니 괜찮았는데

단독으로 순살 먹으면 많이 퍽퍽할 거 같아요! 그래서 찾아보니 

네네치킨 순살이 퍽퍽하기로 조금 유명ㅎㅏ네요,,?ㅎ

이 사실을 알았더라면 그냥 뼈로 시켰을 텐데ㅠㅠ 그 점이 아쉽네요!

 

 

 

 

 

오늘도 제 옆에서 자기 먹을 건 없나 하고 빤히 쳐다보는 히릿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먹기 미안해서 개껌 하나 줬답니다 (●'◡'●) 

너무 눈치 줘서 이번 주에는 히릿 간식하나 꼭 만들어줘야겠어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