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 덴탈껌] 오래먹는 개껌, 천연성분 강아지껌 윔지스(Whimzees)

by 히릿짱짱걸 2021. 1. 18.
반응형

 

 


 

오래 먹는 천연성분 강아지 껌

윔지스 Whimzees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우리 히릿이 잘 먹는 덴탈 껌, 윔지스(Whimzees)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볼까합니다

우리 집 댕댕이는 이빨이 아주 튼튼하신 댕댕이인데요

아마 제 블로그에서 글을 자주 보신 분이라면 잘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ㅎ

 

그래서 그런지 어릴 때부터 눈이 보이는 족족 다 씹어 돌리고 뜯고 맛보고,, 

몸소 입에 넣고 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강아지였죠(아, 물론 지금도 마찬가지예요!)

 

집안 물건이 다 박살 나기 전에 입에 뭐라도 물려줘야겠다 싶어서 

급하게 찾아본 게 개껌이었답니다ㅎㅎ 그 당시에 제 지인께서 추천해주신 것도 윔지스였고요 

 

확실히 개껌을 주니 그전보다는 집안 물건을 덜 박살 내더라고요?!

그래서 그때부터 쭉- 윔지스를 하루에 하나 정도 꾸준히 급여하고 있답니다😆

 

 

 

 

 

 

 

윔지스는 네덜란드에서 100% 천연원료로 만든 유기농 껌이랍니다!

수입원은 유한영행이고 천연원료로만 만든 개껌이라 저알레르기 제품으로도 유명해요

 

 

 

 

 

윔지스가 기호성도 좋고 치석제거에도 탁월해서 유명하지만 그것보다는 좋은 성분으로 

더 유명하답니다!

 

윔지스의 주원료는 오로지 6가지 천연원료입니다

인공 원료, 방부제, 향, GMOs, 글루텐, 설탕 또는 육류와 같은 원료들을 첨가하지 않아 저지방이며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윔지스는 원료와 생산공정 두 가지 면에서 모두 Human grade 인증을 받아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한다고 자부합니다

 

윔지스만의 6가지 특별한 천연원료로는 

 

· 감자전분 : 글루텐 무첨가로 소화 흡수율이 높은 에너지 공급원

· 글리세린 : 식감과 맛을 높여주고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줌

· 맥아추출물 : 글루텐 무첨가로 대사활동과 근육, 뼈 건강에 도움을 줌

· 이스트 : 비타민B, 미네랄, 아미노산을 공급하여 반려견 털 건강과 소화에 도움을 줌

· 레시틴 : 채소에서 추출한 천연 유화제

· 셀룰로오즈 분말 : 순수한 식이성 섬유로 치아미백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줌

 

 

 

 

 

강아지 덴탈 껌 윔지스는 악어, 고슴도치, 칫솔, 막대 이렇게 총 4가지 모양이 있습니다

이중 악어 모양이 가장 인기가 많은듯한데 저는 고슴도치 모양 말고는

다 급여해보았는데 칫솔 모양을 히릿이 가장 좋아하며 

손으로 잡고 먹기 편해하여 항상 칫솔 모양으로 구매하는 편이랍니다😆

 

 

 

 

 

 

저는 항상 윔지스 밸류 백 칫솔 S, 24p 짜리를 구매해요

그러면 한 달? 조금 못 먹는 것 같아요! 

 

 

 

 

 

칫솔 S 사이즈는 제가 손으로 잡으면 저 정도만 하고요

색깔은 초록색, 주황색, 브라운색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 ͜ʖ ͡• )

컬러마다 냄새도 조금씩 다르고 맛도 다른 것 같았어요! 

저는 잘 모르겠지만요,,ㅎㅎㅎㅎㅎ먹어보질 않아서😉

 

 

 

 

 

윔지스는 반려견 몸무게에 맞춰 하루에 하나씩 급여해주시면 되고요

크기는 XS, S, M, L, XL 이렇게 5가지로 나누어져 있고 위에 보이는 사이즈 표대로

급여해주시면 됩니다! 처음엔 히릿에서 XS을 주었는데 히릿이 6.8kg(살찜)이어서

너무 금방 먹어버리고 히릿한테 너무 쪼꼬미 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지금은 S사이즈를 급여하고 있는데 그 사이즈가 한번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지금은 사진 찍는다고 제가 들고 있는데 

원래는 제가 주면 히릿이 입에 물고 홀랑 자기 침대로 가서 엎드려서

자기 두발로 잡고 야무지게 씹어먹는답니다😋

 

윔지스의 울퉁불퉁한 형태로 프라그와 치석제거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매일 하루에 하나씩 꾸준히 급여해서 그런지 히릿은 다른 댕댕이에 비해서 구취가 없고

이도 하얀 편이랍니다ㅎ.ㅎ 

 

강아지들 치석 관리해주기 힘든데ㅠㅠ 덴탈 껌 하나로 치석관리까지 가능하니 

너무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강아지 껌을 알아보고 계신 견주분들한테 정말 저는

강추하고 있는 강아지 껌이랍니다😆💗💗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