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강아지 유산균] 강아지 닥터독 동결건조 유산균 추천! 간식으로도 최고

by 히릿짱짱걸 2020. 12. 19.
반응형

 

 

 


 

강아지 유산균 추천

닥터독 동결건조 유산균(황태)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우리 히릿이 평소에도 꾸준히 먹는 유산균에 대해 소개를 해볼까 하는데요

평소 히릿은 위와 장이 약하답니다,,ㅠㅠ 간식을 조금만 많이 먹으면 설사를 하고

밥을 조금만 빠르게 먹거나 많이 먹는 날이면 꼭 토를 하곤 해요

가끔 배에서 부글부글 소리가 날 때도 많은데요

인터넷에 서치를 해보니 유산균을 꾸준히 먹이면 이런 증상들이 많이 사라진다고 하길래

그때부터 어떤 유산균이 좋은지 계속 알아보다가 닥터독에 정착을 하였답니다 😊

 

 

 

 

 

닥터독에 주문을 하면 보통 하루 이틀 사이에 배송이 오는 것 같아요! 

배송이 굉장히 빠른 편이랍니다ㅎㅎ그래서 맨날 까먹고 있다가 급하게 주문해도 걱정 안 해요😆

 

 

 

 

 

왜 집에 오는 모든 택배가 네 거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는데,,

이번껀 니께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언박싱하고싶다고 옆에서 참견하는 히릿이네요 (ง •_•)ง

 

 

 

 

강아지도 사람처럼 면역세포의 70-80%가 장 점막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장이 튼튼하고 건강해야 면역력도 함께 높아지는 것이니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은 꾸준히 

챙겨주는 것을 추천드린답니다 (✿◕‿◕✿)

 

보통 강아지 유산균으로는 가루 타입으로 사료에 섞어서 많이 급여하시던데 

히릿같은 경우는 밥을 주면 주자마자 그 자리에서 한 번에 다 먹는 스타일이 아니고

조금조금씩 자기가 먹고 싶을 때마다 와서 먹는 스타일이라ㅠㅠ 가루 타입은 

저희랑 안 맞는 것 같아 다른 종류를 찾아보다가 닥터독에서 동결건조 형태로 만들어 먹이기 쉬운

유산균이 있다고 하여 처음에 그걸로 시작해보았다가 너무 좋아서 지금까지 정착 중이랍니다ㅎㅎ

 

 

 

 

이 유산균은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에게 급여 가능한 종합 영양 간식이며 

황태와 유산균이 주원료로, 인공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비피더스 균을 포함한 4종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장이 좋지 않은 강아지, 고양이에게

급여 시 배변활동을 도와주고 변 냄새를 감소시켜주는 기능성 영양 간식입니다💕

 

 

 

 

맛은 닭가슴살, 멸치, 황태, 연어 이렇게 4가지 맛으로 있는데 히릿은 황태를 제일 좋아해서

항상 황태맛으로 시킨답니다ㅎㅎ! 

 

 

 

 

 

주원료는 황태와 프로바이오틱스, 타피오카 전분, 프락토올리고당, 자당, 코코넛분말, 산양유 분말로 

이루어져 있어서 반려동물의 장 내 유익균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유해균을 억제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열을 가하여 수분을 제거하는 건조방식이 아닌 영하 50도의 온도로 급속 동결시킨 후 

진공상태로 수분을 승화시키는 건조방법으로 수분을 거의 완벽히 제거하여 

영양소의 파괴 없이 원재료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유지시킨 제품이며 인공첨가물 또한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여 더욱 마음에 드는 제품이랍니다💓

 

 

 

 

환경에 민감한 유산균을 동결 건조한 것이라 포장도 굉장히 꼼꼼하게 되어있는데요

유산균 보호와 제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개별포장 및 2중 밀봉 포장을 하였으며, 보호자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하여 날카로운 부분을 없애고 원터치로 개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답니다( •̀ .̫ •́ )✧

 

 

 

 

 

그리고 항상 유산균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오는 닥터독 클린패드와 소간 영양 파우더도 잘 쓰고 있답니다ㅎㅎ!

 

 

 

 

 

닥터독 동결건조 유산균의 일일 권장 급여량은 아래와 같은데요

 

· 초소형 반려견(5kg 이하) : 2-3 pcs 

· 소형 반려견(5kg-10kg 이하) : 5 pcs

· 중형 반려견(10kg-20kg 이하) : 7-8 pcs

· 대형 반려견(20kg 이상) : 10 pcs

 

 

히릿은 6.5kg라 소형 반려견 5 pcs를 먹어야 하지만 10kg까지가 5 pcs라 히릿은 4 pcs만 먹인답니다!

 

 

 

 

 

히릿한테 주면 이렇게 순삭이랍니다,,💗

가루형태보다 동결건조 형태라 좋았던 점은 가루 타입은 먹으면서 침이랑 섞여서

입 주위에 많이 묻어서 털에 엉키고 그러거든요ㅠㅠ,, 계속 닦아줘야 하고 못 보고 못 닦아주면 그대로 떡지고 

하지만 동결건조 형태는 한입에 쏙쏙 들어가니까 너무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ʃ♡ƪ)

 

 

 

 

신선도 유지를 위해서 소량 개별포장이 되어있지만

저는 그냥 귀찮아서 오면 한 번에 다 뜯어서 통에 후두둑 다 담아버리고 냉장고에 넣어두고 

하루에 4개씩 급여한답니다ㅎㅎ

개봉하시기 전에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고 개봉 후에는 반드시 냉장보관해주셔야 합니다!

 

동결건조간식들은 많이 봐왔지만 이렇게 유산균까지 함께들은 간식은 처음이고 

기호성도 너무 좋아서 히릿은 저 간식 통만 꺼내면 먼저 달라고 쪼르르 와서 앞에 앉아서 기다린답니다ㅎㅎ

유산균 간식 먹고 확실히 변 상태나 배에서 나는 꾸르륵 소리도 많이 없어져서

저는 꾸준히 이 제품으로 급여할 생각이랍니다 ヽ(✿゚▽゚)ノ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