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도미노피자 신메뉴] 도미노피자 신메뉴, 스타셰프 시그니처 피자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3. 3.
반응형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

 


 

 

 

출처 :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ヽ(✿゚▽゚)ノ

이번에 도미노피자에서 굉장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시켜보았는데요

무려 미쉐린 가이드에서 원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의 셰프님과 도미노피자가 콜라보 한 신메뉴라고 합니다!

완전 기대가 만빵 만빵 ~.~💓

 

 

 

 

 

 

쨘-💗 저희는 도미노피자가 집 근처에 있어서 방문포장을 해서 왔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 L사이즈입니다

이번 신메뉴는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 스타 셰프 트러플 바질 피자 이렇게 

두 가지로 나왔는데 시그니처 피자가 더 맛있어 보여서 시그니처로 시켜보았어요!

 

사이즈 선택 : M - 29,900원  L - 36,900원 

도우 선택 : 슈퍼 시드 함유 도우 +2,000원

                  오리지널 도우 (칠리 핫도그 엣지) +5,000원

                  오리지널 도우 (더블 치즈 엣지) +5,000원

                  오리지널 도우 (기본)

                  나폴리 도우

                  씬 도우 (기본 갈릭 디핑 소스 미제공)

 

 

토핑도 피자 한판 당 5개까지 추가 가능하니 원하시는 토핑을 더 추가 해드시면

더 맛있어지겠죠,,? 👩‍🍳👩‍🍳

 

 

 

 

출처 :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

 

 

비주얼부터 화려함의 끝판왕인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

시그니처 피자에는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스테이크 소스, 트러플 크림소스가 들어가 있답니다

정말 배달 피자라고 보기엔 고급스러운 재료들이죠😍

 

 

 

 

 

 

피자 위에 소스와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고 드라이에이징 숙성된 스테이크가 올려져 있어요

일반 스테이크 피자는 많이 봤는데 드라이 에이징 숙성된 스테이크가 올라가는 건 또 처음이네요ㅎㅎ

 

트러플 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한입 먹으니까 트러플 향이 확 올라와서 

풍미가 너무 좋더라고요🥰 왜 비싼지 알 것 같은 너낌,,💸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를 시키시면 갈릭 디핑소스 2개, 핫소스 2개가 기본으로 따라오더라고요

저희는 워낙 갈릭소스를 좋아해서 추가로 몇개 더 주문을 했답니다!

덕분에 아낌없이 푹-푹- 찍어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ㅎ

 

스테이크 소스도 듬뿍 트러플 소스도 듬뿍 치즈도 듬뿍 들어가 있는데 

저는 별로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는데 같이 먹은 남자친구는 끝으로 갈 때쯤

조금 느끼한지 계속 핫소스를 뿌려먹더라고요! 

 

 

 

 

 

제가 이런 소스가 많은 음식들이 손에 묻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한입 먹고 손 닦고 한입 먹고 손 닦고 하니까 옆에서 그냥 한입에 쏙 넣기 좋게

다 잘라주더라구욬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포크 들고 와서 편하게 쏙쏙 집어 먹었답니다😘💗

 

피자 치고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재료도 좋고 맛도 좋아서

한 번쯤 시켜먹어 볼 만한 피자인 것 같아요ㅎㅎ 

다음엔 트러플 바질 피자를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미스터 피자] 미스터피자 메뉴추천, 미스터트리오 먹어본 후기!

미스터피자 메뉴 추천 미스터 트리오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ヽ(✿゚▽゚)ノ 다들 크리스마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는 살면서 처음으로 집콕 크리스

bichon-hirit.tistory.com

 

 

[파파존스] 파파존스피자 수퍼파파스 골드링 + 브라우니 후기

파파존스 피자 추천 수퍼파파스 골드링 + 브라우니 후기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 .̫ •́ )✧ 오늘은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먹었는데요 배달음식같은 경우는 그 당시에만 맛있고 다음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