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미스터 피자] 미스터피자 메뉴추천, 미스터트리오 먹어본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0. 12. 28.
반응형

 

 


 

미스터피자 메뉴 추천 

미스터 트리오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ヽ(✿゚▽゚)ノ

다들 크리스마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는 살면서 처음으로 집콕 크리스마스였답니다ㅠㅠ

그래서 그런지 배달음식만 잔뜩 시켜먹은 크리스마스였어요ㅎㅎ

 

 

 

 

 

 

집 근처에 미스터피자가 있어서 전화로 주문해놓고 직접 찾아왔답니다!

예전엔 미피에서 자주 먹었는데 요 근래는 한 번도 안 먹다가 오랜만에 먹으려고 보니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신메뉴로 시켜보았어요😎

 

'미스터 트리오 피자'

얼마 전에 인기가 엄청 많았던 미스터트롯이랑 콜라보를 한 피자인 것 같아요

미스터트롯의 민영또(장민호, 영탁, 이찬원)이 추천하는 피자라고합니다ㅎㅎ

미스터트리오피자는 레귤러(2-3인용)로 하고 크림 스파게티도 하나 주문했답니다! 

저는 피자만 먹기 아쉬워서 항상 사이드도 함께 주문하는 편이에요(´▽`ʃ♡ƪ)

 

 

 

 

 

저는 미스터트리오피자에 골든엣지를 추가했답니다! 

피자 손잡이를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골든엣지 추가는 필수죠 😁

 

미스터트리오는 미스터피자 30주년 기념으로 레전드 피자 3종을 한판에 모아 둔 것이라고 해요

와인 숙성 스테이크와 6가지 치즈의 황금조합 '치즈 블라썸 스테이크'와 

씨푸드 토핑의 레전드 킹새우가 듬뿍 담긴 '새우천왕', 그리고 영원한 미피의 베스트셀러 

'포테이토골드'까지! 3가지 프리미엄 피자를 한판에 맛볼 수 있는 30주년 특별 기념한 정판이라고 합니다🍕

 

 

 

 

 

미스터 트리오와 함께 주문한 오븐치즈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입니다! 

 

부드러운 벨사멜 소스와 양송이, 양파, 고소한 베이컨을 아낌없이

듬뿍 넣어 오븐에 구워 고소한 치즈 풍미가 가득한 크림 스파게티예요🍝

 

오븐 스파게티답게 위에는 치즈가 아주 듬뿍 올려져 있네요

겉이 살짝 노릇노릇하게 익은 게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저는 토마토 스파게티보다 크림 스파게티를 더 좋아해서 항상 크림스파게티를 시키는 편인데

맛없는 크림 스파게티는 정말 우유맛만 나고 밍밍하거든요ㅠㅠ 

근데 미스터피자 크림스파게티는 소스도 꾸덕꾸덕하니 고소하고 맛있었답니다💗

 

 

 

 

 

저는 통통한 새우가 올라간 '새우 천왕'을 먼저 먹어보았는데요

큼지막한 새우가 올라가 있으니 맛있어 보여서 그리로 먼저 손이갔답니다ㅎㅎ

위에 올려져 있는 새우 말고도 중간중간 새우가 콕콕 박혀있어서 

씹을 때마다 새우가 풍부하게 씹히니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는 고기가 듬뿍 들어간 '체리블라썸 스테이크'을 먹어보았답니다

저는 고기 킬러라 고기가 들어간 건 다 좋아하는데요😆

호주청정우 스테이크에 6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들어가 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잖아요ㅠㅠ!

치즈가 달콤 짭조름하니 맛있고 고기도 육즙이 팡팡 터져서 존맛탱,,💓

 

 

 

 

 

마지막으로 미피의 베스트셀러인 '포테이토 골드'를 먹어봤는데요

이건 뭐,, 만인의 베스트셀러 아닙니까?! 

주변에 포테이토 골드랑 쉬림프골드 싫어하시는 분은 못 본 것 같아요ㅎㅎ 

그만큼 포테이토 골드는 꾸준한 스테디셀러죠 🍕

 

앞의 두 피자는 약간 화려한 맛이었다면 포테이토골드는 담백하면서 맛있는,, 아무 생각 없이

계속 입에 들어가는 맛?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포테이토 골드가 제일 좋아요💕

 

피자 한판에 3가지 맛이 들어있으니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여러 맛을 볼 수 있으니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30년간 가장 인기가 많은 3가지 피자를 모아놨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다들 미스터트리오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합니다,,💓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