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김해애견카페] 부산 근교 김해 애견카페, 애견운동장 로앙

by 히릿짱짱걸 2020. 11. 17.
반응형

 

 

* 로앙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대동면 월촌리 304-7

이용시간 : 매일 11:30 - 20:30 (주문 마감 20시)

전화번호 : 010-4693-2229

입장료 : 강아지 6,000원

주차 有

 

 

 

 

 

주소지는 김해지만 거의 김해 끝, 부산 사이에 위치해있는 애견카페(운동장) 로앙! 

이번 주 비 소식이 있어서 비오기 전에 다녀왔어요ㅎㅎ 창원에서 출발하니 1시간 조금 안되게 걸렸네요

로앙은 마을 안에 위치해있으며 로앙 표지판 옆에 차를 4-5대 정도 댈 수 있는 작은 주차장이 있고

 

 

 

길 따라 조금 더 위로 들어가면 이렇게 큰 주차장이 나오니 주말에 오시는 분들은 이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로앙의 유명한 대문입니다ㅎㅎ 로앙은 특유의 제주도 감성으로 유명한데요 

낮게 올려진 돌담이 아마 제주도 느낌을 주는것 같아요 

대문 앞에 있는 자전거도 3,000원만 내면 대여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대부분 나무, 돌 이런 걸로 이루어져서 그런지 자연친화적이고

뭔가 캠핑 온 느낌이 드네요 ^ㅇ^

 

 

 

로앙은 애견 운동장이라고 하기엔 조금 작고,, 애견카페라고 하기엔 또 마당이 크고ㅋㅋㅋㅋㅋ

저번에 방문했을 땐 주말에 방문했어서 강아지 친구들도, 사람들도 많아서 운동장이 더 작게 느껴졌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그렇게 작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적당하게 뛰어놀 공간이 있는 느낌? 근데 주말에 가시면 아마 조금 작다고 느끼실 거예요ㅠㅠ

 

 

 

로앙의 야외 좌석입니다. 이 좌석 말고도 군데군데 좌석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요

저번에 왔을 땐 여기 앉았었는데 이번엔 사람들도 없고 강아지들도 몇 마리 없어서

제일 운동장이랑 가까운 자리에 앉았답니다!

 

 

 

실내 카페 들어가기 전에는 로앙의 이용수칙이 이렇게 적혀있답니다!

로앙은 노키즈존이며, 12kg 미만 중소형 견만 입장 가능하고 실내에서는 댕댕이들을 꼭 안고 입장해야 합니다.

대문에 있던 자전거를 대여해주던데 로앙 뒤쪽에 산책길에서 자전거를 탈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푸릇푸릇한 나무들 사이로 들어가면 실내 카페로 들어갈 수 있답니다

실내에 가셔서 먼저 입장료랑 계산을 하셔야 해요!

 

 

 

실내 카페 이용 시 강아지를 안고 입장해야 된다는 수칙이 적혀있던데 

아마 실내 바닥이 생나무라서 그런가 봐요ㅎㅎ 아이들이 마킹을 하면 안 되니까 그런 것 같아요

들어가면 아이들 매너 벨트가 구비되어있으니 착용하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페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이런 기계가 있는데 인스타에 로앙을 해시태그 해서 올리면 

돈을 내고 (3,000원) 폴라로이드처럼 뽑을 수 있는 기계입니다

평일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직원분이 알려주셨어요^ㅇ^! 

 

 

 

로앙 내부입니다 *ㅇ*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

정말 제주도 갬성이 물씬,, 요새 제주도 병에 걸려서 제주도 가고 싶어 죽겠는데

로앙에와서 잠시 힐링에 봅니다ㅎㅎ

 

 

 

이렇게 큰 창이 있으니 계절별로 바깥 풍경이 변하는걸 액자처럼 남겨놓으면 너무 이쁠 것 같더라고요

제가 가본 애견 운동장 중에는 로앙이 제일 인테리어가 이쁜 것 같아요 

애견카페라 하기에 아까운 인테리어라고 할까요,,ㅋㅋㅋㅋㅋㅋ 애견카페 인테리어치곤 너무 세련됨,,♡

 

 

 

왼쪽은 로앙의 다른 유명한 포토존인 거울 포토존입니다! 큰 전신 거울이 있는데 저기에 

의자 가져다 놓고 거기에 앉아서 많이 찍으시더라고요ㅎㅎ 

오른쪽은 화장실인데 로앙은 남녀공용화장실이니 들어가실 때 꼭 노크를 하시고 들어가시길 바라요,,

아님 저처럼 대형사고가난 답니다,, 정말 민망한 대형사고ㅠㅠ,,

 

 

 

로앙의 강아지 입장료는 6,000원이며 인간 입장료는 없어요! 대신 꼭 음료를 1인 1잔을 시키셔야 합니다

음료도 종류별로 많고 음료 외에도 식사 거리도 맛있는 게 많이 있어요ㅎㅎ

점심을 먹고 와서 저는 미숫라떼만 시켰는데 다음에는 피자도 먹어보고 싶고 차돌박이 짜파게티도 

먹어보고 싶네요,, 츄릅 ^ㅠ^

 

 

 

한쪽 벽면에는 강아지 간식들을 팔고 있었어요

혹시 깜빡하고 강아지 간식을 안 챙겨 오신 분들은 여기서 사서 주셔도 될 것 같네요

 

 

 

진동벨을 주시는데 안 바쁜 평일날에는 직원분이 가져다주신답니다! 

달달하고 고소한 미숫라떼~

저는 이제 미숫라떼를 먹으면서 열심히 뛰어노는 히릿을 지켜보도록 할게요ㅎㅎ

 

 

 

시선강탈 푸들 친구>_<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오늘도 히릿은 기분이 좋아서 혀가 돌아갈 정도로

뛰어다니네요ㅋㅋㅋㅋㅋ돈 아깝지 않게 뽕뽑다가서 정말 좋아요,,^^

 

 

신나게 뛰어놀다가 목마르거나 간식이 먹고 싶으면 와서 물 달라고 매달리는 우리 히릿쓰

물 먹이고 한컷 찍었답니다 ^.^vV 오늘은 날씨가 좀 따뜻해서 옷 안 입히고 케이프를 하고 왔는데

케이프 하고 오길 잘한 것 같아요 뛰고 헥헥거리는 걸 보니 옷 입혔으면 더웠겠다 싶었어요 

 

 

 

날아랏 히릿 ㅋㅋㅋㅋㅋㅋㅋ 앞에 코카 친구는 진주라는 친구인데요 창원의 펫빌리지라는 놀이터에서

자주 만나는 친군데 오늘 로앙에서 만났지 뭐예요!! 너무 신기했어요ㅋㅋㅋㅋ 

진주 엄마는 오늘 펫빌리지 휴무날이라 로앙으로 오셨다고ㅎㅎ 

진주가 장난감 잡으러 간다고 뛰면 그러는 진주를 잡겠다고 뛰는 히릿,, 

 

 

 

이렇게 열심히 뛰어다니니 케이프가 자꾸 돌아가지,,ㅋㅋㅋㅋㅋㅋ

케이프가 자꾸 돌아가서 결국 턱받이처럼 하고 다니는 우리 딸ㅠㅠㅠ

그래 너만 신나면 됐지,, 이쁜 게 뭐가 중요해

 

 

 

신나게 놀다 보니 해가 지고 점점 쌀랑해지길래 이제 우리도 갈 준비를 슬슬 해봅니다!

 

 

 

해가 지면 로앙 곳곳에도 이쁜 조명이 켜진답니다

 

 

 

이쁜 조명 앞의 히릿 사진을 마지막으로 애견카페 로앙의 후기를 마칩니다! 

그렇게 넓은 운동장은 아니지만 평일에 한산할 때 방문하신다면 편안히 즐기다 오실 수 있을 거 같아요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