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창원봉곡동맛집] 창원 봉곡동 맛집 징기스, 양고기 맛있어요!

by 히릿짱짱걸 2020. 11. 23.
반응형

 


 

* 징기스 창원 봉곡점

영업시간 : 매일 오후 4:30 - 오전 1시

전화번호 : 055-237-0714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지귀로 12번 길 10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양고기를 먹으러 징기스 봉곡점을 찾았답니다!

징기스 창원 봉곡점의 내부는 원형 테이블이 3개, 바 테이블이 1개, 사각 테이블이 3개 이렇게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고 아담하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중간중간 테이블을 띄어서 앉아달라고 직원분이 요청해주셔서 

다른 손님들과 따닥따닥 붙지 않고 거리를 두고 앉아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일요일 저녁이라 조금 한산했던 징기스~ 사람들 없이 조용히 식사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벽면에는 앞치마가 비치되어있네요 !

 

 

 

징기스는 처음 방문해봤는데 징기스의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는 2명이라 양고기 모둠 set A를 주문하고 나중에 양 티본 1인분을 추가해서 먹었답니다^ㅠ^

 

 

 

주문을 하고 나서 인테리어를 돌아보니 일본 선술집 느낌이 물씬 나요ㅎㅎ

후,, 일본 못 간 지 몇 년이 됐는데ㅠㅠㅠ이놈의 코로나는 언제 끝날 런지 

 

 

 

주문을 하고 나면 차려주시는 기본 상차림입니다

왼쪽은 고기와 함께 구워주시는 여러 가지 야채와 또띠아, 그리고 무생채 샐러드

오른쪽은 화이트소스와 올리브, 소금, 청양고추, 파인애플 등등입니다!

고기 구워질 때까지 땅콩을 열심히 주워 먹고 있었어요,,ㅋ

 

 

 

징기스에선 고기를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시니 너무 편해요^ㅇ^

저는 세상에서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고, 고기 구워주는 밥집이 제일 좋더라고요ㅎㅎㅎ

고기를 올리기 전에 불판을 달궈주고 불판에 기름칠을 하고 야채를 먼저 올려주세요

 

 

 

땅콩을 신나게 주워 먹고 있으면 고기가 나온답니다 yeah~~~♡

저희가 시킨 양고기 모둠 set A 는 양고기 모듬 480g이랑 명란 구이가 함께 나와요

 

 

 

징기스는 생후 6개월 미만의 어린양(램)만을 사용하여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없고,

육질이 연하며 영양분이 뛰어나 육류의 왕이라고 불린다 고합니다!

저도 원래 양고기는 양고기 특유의 냄새 때문에 잘 못 먹었는데 징기스 양고기는 냄새가 안 나서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ㅠ^ 

 

 

 

양고기는 오래 구우면 질겨지니 소고기처럼 살짝만 구워서 야들야들하게 먹는 게 맛있다고 합니다!

혹시 핏기가 있는 게 거북하시다면 개별적으로 더 바짝 익혀 드시면 된다고 하시네요ㅎㅎ

참숯에 노릇노릇하게 구워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으로 입안에 너무 행복했답니다,,♡

 

 

 

징기스에선 양고기를 먹는 방식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대표적으로는 간장소스에 찍어서 먹는 방식과,

살짝 구운 또띠아에 여러 가지 구운 채소와 함께 싸서 화이트소스에 듬뿍 찍어 먹는 방식,

그리고 소금에 찍어먹는 방식, 명란 구이와 함께 김에 싸 먹는 방식 이렇게 양고기를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방식이 있는데요

저 간장소스는 하나도 짜지 않아요! 그래서 직원분께서 땡고추를 곁들여 듬뿍 찍어 먹어도 괜찮다고 하셔서

그렇게 먹어봤는데 정말 달짝지큰하고 맛있더라고요! 저는 소금에 찍어먹는 거 보다는

간장소스에 찍어먹거나 살짝 구운 또띠아에 각종 구운 채소를 넣어 싸 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ㅇ*

 

 

 

그리고 불판에 이렇게 명란을 올려서 구워주시는데 명란이 다 구워지면

먹기 좋게 잘라진 명란을 저 방법처럼 양고기와 함께 싸먹는 방법도 있답니다ㅎㅎ!

이것도 별미예요 맥주를 부르는 맛ㅠㅠㅠㅠ,, 차를 끌고 와서 맥주는 못 먹어서 너무 아쉬웠답니다

 

 

 

양갈비 치얼쓰,,★ 

원래 다른 곳은 먹기 편하라고 손잡이를 만들어주시던데 안 만들어주셔서 제가 직접 만들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하게 먹겠다는 의지 ^.~

 

 

 

모둠 양고기 세트를 다 먹고 약간 모지라서 양 티본 1인분을 더 시켜서 먹었는데 

양 티본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근데 맛있게 먹고 정신을 차려보니 사진을 안 찍었지 뭐예요,,

그래서 사진이 없답니다.. 헤헤헿 징기스 가시면 양 티본 꼭 시켜 드세요!! 두 번드세요^ㅠ^

된장찌개로 마지막 식사를 마무리하고 뽈록 나온 배를 통통 두드리며 나왔답니다

 

 

 

계산대 뒤에 붙여져 있던 가수 아이비님과 가수 박혜신 님의 사인!

맛있는 녀석들 사진도 보이네요ㅎㅎ 징기스가 양고기 맛집이라는 증거이겠죠?!!!

양고기가 맛있는 창원 봉곡동 맛집 징기스에서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