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장모님 치킨] 치킨은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이 진리지!

by 히릿짱짱걸 2020. 12. 30.
반응형

 

 

 


 

장모님 치킨 

양념 반 후라이드 반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요즘은 정말 집에서 배달을 많이 시켜먹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저는 치킨을 제일 자주 시켜먹는데요 

한 번씩 그런 날 있잖아요, 화려한 치킨 말고 그냥 기본 치킨이 땡기는 날?

그런 날에는 저는 장모님 치킨양념 반, 후라이드 반을 시켜먹는답니다!

 

 

 

 

 

요즘은 배달도 30분이면 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배달을 자주 시켜먹는 것 같은 느낌,,╰(*°▽°*)╯

 

 

 

 

 

저는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이렇게 한 마리를 시켰는데요! 더 잘 드시는 분들은 두 마리로도 

잘 시켜 드신다고 해요ㅎㅎ! 장모님 치킨은 뭔가 오래된 브랜드 느낌이라 엄청 어릴 때 

부모님이 사 오시던 것만 먹고 커서는 잘 안 먹었거든요 그런데 얼마 전에 우연히 

옛날통닭 느낌의 후라이드 치킨이 먹고 싶어 장모님 치킨이 문득 생각나서! 다시 시켜먹었더니

너무 맛있는 거 있죠ㅋㅋㅋㅋㅋ 옛날통닭 느낌에 다시 빠져 버렸지 뭐예요 💓

 

 

 

 

 

요거요거!!!! 양배추 샐러드!!! 이거 옛날통닭집에만 나오잖아요 (❁´◡`❁)

이게 또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은근히 맛있다구요,,💓

저는 양배추 샐러드를 좋아해서 치킨 시킬 때 일부러 양배추 샐러드만 따로 만들어

함께 먹기도 하곤 한답니다ㅎㅎ! 아삭아삭하니 치킨이랑 궁합이 좋아요

 

 

 

 

 

그리고 함께 온 맛소금과, 양념소스입니다

저는 어릴 때는 후라이드를 무조건 소스에 찍어먹었는데요 

아빠가 맨날 소금에 찍어 드시길래 도대체 왜 소금에 찍어 드시는지 이해를 못했거든요

소스가 이렇게 맛있는데?!! 굳이 왜 소금에??? 그랬는데 

나이가 드니,, 소스보다 소금에 찍어먹는 게 훨씬 맛있다는 걸 알아버린,,ㅋㅋㅋㅋㅋ

아빠가 왜 그렇게 드시는지 이해가 가버린 1인입니다 😁

 

 

 

 

 

으아,, 이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미쳐따리 (●'◡'●)💕

한 번씩 이렇게 바삭바삭한 기본 후라이드 먹고 싶을 땐 장모님 치킨이 최고인 것 같아요!

 

 

 

 

 

이렇게 맛소금에 콕,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죠😋

저는 어릴 땐 양념파였는데 나이가 들수록 후라이드파로 바뀌더라고요

그냥 치킨 본연의 맛이 좋은 것 같아요ㅎㅎ 후라이드에 양념소스 찍어먹는 것보다

소금 찍어먹는 게 더 좋고!!

여러분들은 양념 파인가요, 후라이드 파인가요?

 

 

 

 

 

양념파 여러분들이 좋아할 만한 사진이네요,,^ㅠ^

장모님 치킨의 양념치킨 맛은 제가 느끼기에는 뭔가 옛날 시장 양념통닭 맛?!! 

그래서 좋은것 같아요! 너무 맵지도 않지만 또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맛 🍗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또 치킨이 땡기네요,, 

 

한 번씩 옛날통닭이 땡기는 날에는 장모님 치킨, 양념 반/후라이드 반 드셔 보세요! 

맥주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대박 추천 ヽ(✿゚▽゚) ノ💓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