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버거킹 기네스와퍼] 버거킹 기네스 와퍼팩2 후기, 킹 중에 킹은 버거킹!

by 히릿짱짱걸 2021. 1. 11.
반응형

 

 


 

버거킹 기네스와퍼팩2 후기

킹 중에 킹은 버거킹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여러분들은 어떤 햄버거 브랜드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보통 맥도날드 아니면 버거킹을 제일 많이 시켜먹는 것 같아요! 

오늘은 집에 오는길에 버거킹에 들러서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버거킹의 신메뉴인 기네스버거를 포장해왔답니다🍔

 

 

 

저는 기네스와퍼팩2를 포장해왔는데요

 

와퍼팩2의 구성은 기네스 머시룸 와퍼, 기네스 콰트로 치즈 와퍼, 프렌치프라이 L, 너겟 킹 4조각

그리고 콜라 R사이즈 2잔입니다! 

여기서 프렌치프라이를 트러플프라이로 변경하였고 콜라도 하나는 스프라이트로 

변경하였답니다 (ง •_•)ง 

 

 

 

 

 

기네머쉬룸와퍼와 기네스 콰트로 치즈와퍼버거입니다! 

포장지가 거의 비슷하게 생겨서 유심히 쳐다보아야 구분할 수 있어요ㅎㅎ! 

너켓킹은 편하게 먹기 위해서 트러플 프라이 뚜껑에 부어놨습니다🍟

 

 

 

 

버거를 각자 반으로 잘라 보았는데요

왼쪽기네스머쉬룸와퍼 그리고 오른쪽기네스 콰트로 치즈 와퍼입니다

언듯 보면 비슷해 보이지만 머시룸 와퍼에는 버섯이 들어가 있고 

콰트로 치즈 와퍼에는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ヽ(✿゚▽゚) ノ

 

 

 

 

 

위쪽이 콰트로 치즈 와퍼, 아래쪽머시룸 와퍼입니다

제가 먹어 봤을 때는 안에 들어가는 소스는 같은데 재료가 버섯이 들어가냐, 치즈가 들어가냐의

차이로 버거의 이름이 바뀌는 것 같았어요! 

 

버거킹 기네스 와퍼는 흑맥주 브랜드인 기네스와 버거킹이 함께 콜라보하여

출시한 메뉴인데요 기네스가 함유된 번과 양념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기네스 흑맥주가 원료의 일부로 사용되었다고 하여서 번과 바비큐 소스에서 

맥주 맛이 느껴지지는 않으니 혹시 맥주 맛을 기대하셨던 분들은

조금 실망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이건 제가 버거킹에서 주문할 때마다 먹는 트러플 프라인데요! 

이게 완전 대 존맛, 존맛탱이랍니다💗 

일반 프렌치프라이에서 600원만 더 추가하시면 트러플 프라이로 교환하실수 있는데요

무조건 교환하셔서 트러플 프라이로 드세요( •̀ .̫ •́ )✧

 

집에 오는 길이 조금 멀어서 소스가 다 식어버렸지만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바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다들 트러플 프라이 왜 안 먹어요? 제발 드세요ㅠㅠ

저 트러플 소스만 따로 판다면 사서 쟁여놓고 싶은 심정입니다🥰💓

 

 

 

 

 

저는 버거킹의 너겟킹을 처음 먹어 봤는데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ㅋㅋㅋㅋㅋ 

맥도널드 맥너겟보다 버거킹의 너겟팅이 조금 더 제 스타일이었어요

뭐랄까,, 조금 더 짭짤하고 후추후추가 더 들어간 맛이랄까😉

 

 

 

 

 

검은색의 번이 정말 시강이네요,,ㅎ 

하지만 번이 정말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블랙와퍼번에 기네스가 첨가되어 있어서 더 맛있는 걸까요,,?

 

아무튼 번이 정말 다른 버거의 번과는 다르게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왜 비싼지 알 거 같기도 하고요,,💸

그리고 안에 바비큐 소스가 굉장히 묵직하고 진해서 기네스와퍼번과 재료와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답니다 ヽ(✿゚▽゚) ノ

 

저는 반씩 잘라서 기네스 머시룸 와퍼와 기네스 콰트로 치즈 와퍼 다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버섯을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머시룸 와퍼가 더 제 입맛에는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오늘도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