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리얼 생크림 케이크 1호 솔직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1. 9.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

리얼 생크림 1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잘 먹고 다니는 히릿짱짱걸입니다🐷

얼마전에 연말이었잖아요 이번 연말에는 사람 만나기도 그렇고 해서

집에서 소소하게 케이크에 초만 불고 말았는데 그때 먹었던 케이크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저는 원래부터 케이크란 케이크는 모조리 다 사랑하는 사람이랍니다💓

그중에서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를 유독 좋아하는데요!  

투썸은 디저트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녁시간에 방문하였지만 아직 케이크 종류가 많이 남아있어서 다행이었답니다!

저는 보통 투썸 가면 아이스박스나, 레드벨벳, 티라미수, 딸기 레어치즈 이렇게 먹는데

평소 생크림 케이크는 무난히 좋아하니 이번엔 생크림 케이크로 가자! 해서

리얼 생크림 케이크 1호로 가져왔답니다 💗

 

 

 

 

 

직원분께서 리얼 생크림 케이크는 생크림이 워낙 부드러워서 가져갈 때 조심히 

가져가지 않으면 케이크가 흔들리면서 뭉개질 수 있으니 주의해달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아주 소중히 가슴에 품고 집에 왔답니다ㅋㅋㅋㅋㅋ

 

 

 

 

 

 

투썸플레이스 리얼 생크림 케이크 1호(23,000원)

담백한 프랑스산 생크림과 부드러운 시트가 잘 어울리는 과일 생크림 케이크

매장 별로 딸기 외 대체 과일 데코레이션으로 운영될 수 있다고 합니다🍰

 

 

 

 

 

 

생크림이 정말 포슬포슬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이라 직원분이 왜 그렇게

조심히 들고 가야 한다고 신신당부했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ㅋㅋㅋㅋ

저희는 한 번에 먹고 끝내려고 1호로 했는데 딱 한번에 먹고 끝내기 좋은 사이즈였어요!

 

 

 

 

 

그러 보니,, 너도 생크림이랑 비슷하게 생겼다?

조금 있음 히릿 생일인데 히릿이랑 똑같이 생긴 케이크를 만들어줘야겠어요😁😁

 

 

 

 

 

음,, 다른 분들처럼 깰끔하고 이쁘게 잘라보고 싶었지만

실패했답니다,,(✿◡‿◡) 

케이크 자체가 엄청 부드럽고 생크림이 거의 녹는다시피해서 깔끔하게 

자르기가 힘들더라고요ㅠㅠ 이게 최선이었답니다 흐규,,

 

 

 

 

 

케이크 시트도 부드럽고 몽글몽글한 생크림의 조합이 너무 좋아요💭

시트 중간중간에 딸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자칫 생크림이 느끼할 수도 있는데

그것을 딸기의 상콤함이 다 잡아버린답니다ㅎㅎ! 

 

생크림 맛 자체가 제가 느끼기에는 다른 브랜드의 생크림과 맛이 조금 다른 것 같았어요

케이크를 한입 먹을 때마다 딸기가 듬뿍 씹혀 딸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투썸플레이스 리얼 생크림 케이크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