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순수요거생딸기설빙] 설빙 메뉴 추천, 순수요거생딸기설빙 왜 안먹어?

by 히릿짱짱걸 2021. 1. 16.
반응형

 

 


 

설빙 메뉴 추천

순수요거생딸기설빙🍨

 


 

 

 

 

 

 

안녕하세요 겨울에 빙수 먹는 걸 좋아하는 청개구리 히릿짱짱걸입니다🐸

얼마 전에 설빙의 인절미 빙수를 먹었는데요 

요즘은 딸기 철이잖아요? 그래서 그것을 핑계 삼아 딸기빙수를 시켜먹었답니다😃

 

원래 먹는데 이유를 만들어주면 뭔가 죄책감이 덜 생기거든요ㅎㅎㅎ

지금은 딸기 철이니까 딸기빙수를 먹어야만 해!! ヽ(✿゚▽゚)ノ

 

 

 

 

 

이렇게 지금 설빙에 나와있는 딸기빙수의 종류는 생딸기설빙, 생딸기복숭아설빙, 

프리미엄생딸기설빙, 순수요거생딸기설빙 이렇게 4가지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요거트를 좋아하기 때문에 요거트가 들어간 순수요거생딸기설빙(13,500원)

시켜보았답니다! 그리고 큐브 치즈케이크(2,000원)도 추가시켰어요💗

 

 

 

 

 

가격은 배달료(3,000원)까지 포함해서 총 18,500원이 나왔답니다

웬만한 치킨값이죠? 그래도 오늘은 치킨보다 빙수가 땡기는 날이었어요😎

 

이건 지점마다 다른 것 같은데 연유는 따로 왔지만 빙수에 올라가는 딸기나 딸기청도

따라 포장해서 보내주는 지점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그냥 연유만 따로 오고

나머지는 한 군데에 담겨왔어요😊

 

 

 

 

 

순수요거생딸기설빙은 우유얼음 + 생딸기 + 요거트아이스크림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중간에 보이는 하얀 건 생크림인 것 같아요! 기억을 더듬어보면요,,ㅎ 

오자마자 정신없이 먹느라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옆에 네모 네모난 조그마한 건 큐브 치즈케이크랍니다! 저렇게 작을 줄 몰라서

조금 당황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 빙수 위에 와르르 붓고 같이 먹기 좋았어요

 

 

 

 

 

가운데에 요거트아이스크림이 있고 양 옆으로 생딸기가 쭈르르르

아이스크림을 둘러싸고 있어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지점마다 

모양도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그래도 괜찮아요 맛만 있으면 되죠 뭐,,🐷

 

 

 

 

 

딸기빙수 위에 추가로 시킨 큐브 치즈케이크를 우르르 부어놓고

저는 달달하게 먹다가 당이 터지는 게 좋기 때문에 연유까지 

모조리 다 부어줄게요! 저처럼 단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연유를 다 부어주시는 게

좋습니다ㅎㅎㅎㅎ 저는 다음엔 연유 추가하려고요 💓💓

 

 

 

 

 

자기도 먹고 싶어서 이 자리에 끼고 싶어 하는 히릿을 뒤로한 채

연유와 치즈케이크를 듬뿍 끼얹은 요거트딸기빙수를 즐겨줍니다🐷

위에 있는걸 하나씩 떠먹다가 저는 중간쯤 되면 그냥 마구마구 비벼먹어요

안 그러면 위에 꺼만 홀랑 다 먹고 밑에는 밍밍하게 얼음만 먹게 되는 수가 있거든요,,ㅎ

 

지금이 딸기 철이라서 그런지 생딸기 자체도 너무 맛있었고 요거트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더 달콤해서 완전 제 스타일이라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조만간 다시 시켜 먹을 땐 연유와 큐브 치즈케이크를 하나씩 더 추가해야겠네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