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 메가치킨마요, 돈까스 카레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1. 19.
반응형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메가치킨마요, 돈까스 카레 후기🍱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가벼운 금액으로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한솥도시락을 포스팅해볼게요

저는 대학교 때 한솥도시락을 정-말 정말 많이 먹었는데요ㅎㅎ 

학식이 맛없는 날이면 무조건 한솥에 가서 먹었던 기억이 나요!

그러고 요즘도 종종 간단하게 밥을 때우고 싶은 날이면 한솥을 찾곤 한답니다

 

 

 

 

 

 

집 근처에 한솥이 있어서 배민으로 주문을 먼저 한 뒤 가서 찾아왔어요!

이번에 시킨 메뉴는 메가치킨마요(5,200원), 돈까스 카레(3,900원), 미니 찹쌀 핫도그(2,500원)

감자고로케(2,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답니다ㅎㅎ 

매번 그냥 치킨마요만 먹었는데 언제 메가치킨마요가 나온 거죠?ㅋㅋㅋㅋㅋ

 

 

 

 

 

메가치킨마요는 치킨마요보다 양이 2.5배 증량된 사이즈라고 합니다🐷

배가 너무 고파 일단 큰 걸로 시키긴 했지만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ㅎ

 

 

 

 

 

원래는 치즈카레 도시락을 시키고 싶었는데 저희 집 앞 한솥은 치즈카레 도시락이 안돼서 

돈까스 카레로 바꿨답니다ㅠㅠ! 지점마다 되는 메뉴가 다 다른가 봐요

카레도 원래 위 사진처럼 그릇에 담겨져 나왔는데 최근엔 카레만 따로 봉지에 

제공하는 걸로 바뀌었나 봐요ㅎㅎ저는 이게 더 좋은 것 같더라고요 

직접 데워서 먹으면 더 따뜻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ヽ(✿゚▽゚) ノ

 

 

 

 

 

미니 찹쌀 핫도그(4개입) 2,500원입니다!

미니란 이름답게 정말 쪼꼬미해요, 쪼꼬미한데 2,500원이면 조금 비싼택이죠

미니 찹쌀 핫도그는 찹쌀 반죽에 미니 소시지가 들어있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쫀득한 식감

느낄 수 있는 핫도그라고 합니다! 

 

 

 

 

 

이건 감자고로케(5개입) 2,000원입니다

저는 한솥에서 무슨 메뉴를 시키든 무조건 추가로 시키는 메뉴가 있는데

그게 바로 감자고로케랍니다ㅎㅎ! 국내산 감자, 양파, 돼지고기를 갈아 고로케에 적합한 

자가제조 빵가루를 수작업으로 입혀 만들어낸 부드러운 한솥도시락의 감자고로케입니다😋

 

 

 

 

 

메뉴 소개가 끝났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메가 치킨마요 소스는 4개가 들어가 있는데요 양도 두배니 들어가는 소스도 두배로 주는 것 같아요

저는 약간 짜게 먹는 편이라 모든 소스를 다 때려부었지만 짠 걸 싫어하는 분이라면

소스를 조절하면서 넣어주세요😉

 

 

 

 

 

위에 김까지 잘게 잘라서 올려주고 나면 크,,😎

 

 

 

 

 

야무지게 쉐킷 쉐킷 비벼주면 끝이랍니다╰(*°▽°*)╯

양이 두배니 비비는데 확실히 더 힘들더라고요ㅠㅠ 약간 뻑뻑하기도 하고요

소스를 다 넣었는데도 밥 양이 많아 비비는데 뻑뻑했어요 

그래도 비비다 보면 이렇게 맛깔나게 비벼진답니다💓

 

 

 

 

 

잘 데운 카레를 돈까스 덮밥위에 올려주면 돈까스 카레도 완성이랍니다!

저는 한솥의 카레 메뉴를 참 좋아하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은근히 숨은 강자 느낌이에요😎

치즈카레 도시락도 정말 정말 맛있답니다! 한솥에서 매번 마요 메뉴만 드셔 본 분들은

한 번쯤 카레 메뉴도 도전해보세요 (ง •_•)ง

 

 

 

 

 

미니 찹쌀 핫도그감자고로케입니다! 

한솥은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고 사이드메뉴도 거의 다 무난하게 맛있는 것 같아서

기본 메뉴 시키면서 항상 사이드도 추가로 시키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도 이렇게 기분 좋게 한 끼를 해결했답니다😉

 

착한 가격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하고 싶다면 한솥도시락 추천드려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