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양산 애견동반카페] 포토존이 이쁜 양산 애견동반카페, 25디셈브리스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1. 31.
반응형

 

 


 

양산 애견 동반 카페

25 디셈브리스 🐶

 


 

 

✔ 주소 : 경남 양산시 동면 웅상대로 171-19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주말 11:00 - 21:30 (연중무휴) 

    ※코로나로 당분간 영업시간 : 평일 12:00 - 20:00, 주말 11:00 - 21:00

✔ 전화번호 : 010-8882-6364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양산 애견 동반 카페 25디셈브리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25디셈브리스는 히릿이 엄-청 애기 때 한번 다녀오고 정말 오랜만에 다시 가보는 곳이랍니다!

히릿 어릴 땐 애견카페도 몇 개 가보지도 않았고 그땐 정말 아무 생각 없을 때라 

애견카페나 운동장을 가도 어디가 좋은 곳인지 잘 모를 때였는데 이번에 다시 방문해보니

그때는 안 보였던 게 조금 보이더라고요ㅎㅎ!

 

 

 

 

 

양산 25디셈브리스숲 속 카페, 애견 동반 카페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네비를 치고 가면 고속도로 가는 길에 뜬금없이 옆으로 빠지라고 하는데 

그리고 나면 왠지 저기로 가면 차가 뒤집어지지 않을까?라고 생각이 들만큼 

경사가 높은 곳으로 올라가라고 합니다, 그리고 올라가면 주차장이 나와요😊

주차장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니라서 사람이 많이 몰리면 좀 복작복작할 거 같아요!

 

 

 

 

25디셈브리스는 숲 속 카페이기 때문에 모든 장소가 금연이랍니다! 

주차장 옆쪽에 가면 흡연장소가 따로 마련돼있으니 흡연자분들은 그쪽에서 흡연이 가능하세요😉

그리고 25디셈브리스는 애견 동반 카페로, 따로 강아지 입장료를 받는 것이 아닌

보호자들만 1인 1 음료 주문을 원칙으로 합니다!  

 

외부음식은 반입 불가이며, 중소형견과 대형견 모두가 입장 가능한 카페랍니다!

주차장과 가까운 곳에는 중소형견 놀이터가 위치해있고 조금 위쪽으로 올라가면

대형견 놀이터가 따로 위치해있어서 중소형견과 대형견이 함께 놀이터를 쓸 상황이

생기지는 않는답니다ㅎ.ㅎ!

 

 

 

 

이렇게 이쁜 꽃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음료를 주문하는 메인 카페가 나온답니다 😎

근데 조금 불편한 점은 여기에 화장실과 주문하는 곳이 다 있고 

밑에 강아지 놀이터가 따로 위치해있어서 자꾸 번갈아가며 움직여야 한다는 점이었어요ㅠㅠ,,

별거 아니면 별거 아니지만 계속 왔다 갔다 하다 보니 생각보다 불편하더라고요!

 

 

 

 

주문하러 카운터 가는 길은 이렇게 이쁜 포토존이 정말 많답니다!

정말 아기자기하게 사장님이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전체 규모도 어마어마한테 총 3000평이라고 합니다!

 

 

 

 

양산 25디셈브리스의 또 하나의 좋은 점은! 

각각의 파트를 다른 느낌으로 꾸며놨다는 점이랍니다 

중간중간 이렇게 집 같은 곳이 있는데 거기는 각각 다른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니

마음에 드는 곳에서 커피를 마시며 좋은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중간중간 포토존도 많으니 아이들과 함께 오셔서 이쁜 사진 남기셔도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ㅎㅎ!

 

 

 

 

주문하는 카운터로 가면 이렇게 메뉴판이 있는데요

음료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답니다! 그리고 식사 종류도 있고

셀프 바비큐도 구워 먹을 수 있으니 반려견과 함께 바비큐 하실 예정이라면

여기서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ง •_•)ง

 

 

 

 

음료가 나오는 동안 히릿과 함께 나머지를 둘러보았는데요

확실히 3000평이라서 그런지 엄-청 넓어서 완전 위쪽은 다 가보지도 못했답니다ㅠㅠ

대형견 놀이터는 어딘지 찾지도 못하겠더라고요,,ㅋ

 

중간에 수영장도 있던데 그거는 여름이 되면 운영하는데 소형견 5,000원

대형견 10,000원을 지불하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하니! 여름이 되면 다시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

 

 

 

 

이쁜 포토존이 있길래 음료가 나올 때까지 열심히 사진을 찍으며 기다려봅니다!

개린이 놀이터 이외에 곳에서는 안전상의 문제로 인해서 강아지들은 리드 줄을

착용해주는 게 좋다고 해요ㅎㅎ! 

 

 

 

 

중간중간 심심하지 않게 정성스럽게 꾸며져 있는 포토존들 ✨✨

 

 

 

 

 

음료를 받고 밑에 있는 개린이 놀이터로 내려왔어요~.~

생각보다 놀이터 크기는 넓은데 인조잔디가 깔려있어서 아이들이 뛰면 다그닥 다그닥 소리가 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발굽 소리ㅋㅋㅋ

 

 

 

 

개린이 놀이터에도 이렇게 이쁜 포토존이 많이 마련되어있답니다!

하늘에는 형형색색의 우산들이 매달려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정말 이쁜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ヽ(✿゚▽゚) ノ

 

 

 

 

우리 댕댕이들의 인생 샷을 건지고 싶은 분들은 여기 완전 추천드려요! 

여길 봐도 포토존, 저길 봐도 포토존이랍니다 😁😁💓

 

 

 

 

역시나 우리 히릿은 놀이터에 오자마자 여기 있는 친구들과 인사하기 

바빴는데요ㅎㅎ 밑에 사진에 있는 포메 친구가 히릿이랑 엄청 놀고 싶어 하던데

히릿은 또 다른 친구랑 놀고 싶어 해서 서로 마음이 엇갈려버렸답니다,,ㅎ

 

그리고 오늘은 히릿이 친구와 노는 사진이 많이 없는데 그 이유는,,

여기서 다른 말티 친구가 자꾸 히릿을 물려고 해서 그거 막느라 정신이 없었지 뭐예요ㅠㅠ

히릿이 옆에만 그냥 지나가도 목덜미를 계속 물려고 달려들어서 

진짜 식겁했답니다,, 히릿 정말 아무 생각 없는 앤 데 결국 의기소침해져서 

그 말티 친구가 자기 근처에만 와도 화들짝 놀라길래 얼른 나와버렸어요😣

 

 

 

 

멀리 양산까지 갔는데 히릿도 제대로 못 놀고 너무 속상한 하루였답니다,,ㅠㅠㅠ

히릿 몸에 빵꾸가 안나서 다행이었지만 진짜 세게 물려서 빵꾸났다고생각하면

이 날 하루를 다 망쳤다 생각 들어서 정말 아찔하네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