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이마트 초밥] 이마트 초밥, 떡꼬치, 창원대 리코리코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1. 29.
반응형

 

 


 

이마트 초밥, 떡꼬치, 창원대 부리또 

이 많은걸 한 끼에,,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 저녁으로 먹은 한상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이날은 오랜만에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날이었어요,,

뭔가 모르게 바깥 음식이 먹고 싶던 날이었죠(✿◡‿◡)

 

 

 

 

그래서 근처 이마트에 들려서 간단한 초밥떡꼬치를 사고,,

 

 

 

 

창원대 앞에 파는 부리또를 사 왔답니다????

여기 브리또는 예전부터 제가 좋아하던 집이라 한 번씩 자주 가서 포장해오곤 해요

이렇게 해서 완성된 거한 저녁상 🐷 (아, 두 사람이 먹을 거랍니다!)

 

 

 

 

예전부터 떡꼬치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이마트에 가니 마침 떡꼬치를 팔아서 

얼른 가져왔어요ㅎㅎ! 초밥과 함께요^,^ 그런데 사실 저는 초밥을 먹지 못한답니다

기껏해야 계란초밥이나 소고기초밥을 먹을 뿐이죠ㅋㅋㅋㅋㅋ

하지만 요즘 초밥에 조금씩 맛을 들리고 있어서 최대한 제가 먹을 수 있는 초밥 위주로 사 와봤어요!

나머지 제가 못 먹는 생선초밥은 남자친구가 냠냠할 거랍니다 😎

 

 

 

 

이 친구는 원래 초밥 귀신인데요, 제가 초밥을 하나도 못 먹어서 평소에 엄청 괴로워하다가

요즘 들어서 제가 한치초밥?은 조금씩 먹을 수 있게 되니 되게 기뻐하더라고요 ヽ(✿゚▽゚) ノ

저는 회도 못 먹는답니다ㅠㅠ날 거 자체를 못 먹어서 초밥도 못 먹는데 한치초밥은 요새 괜찮아서

조금씩 먹어보는 중이랍니다 💗💗 (초밥 비기너 과정)

 

 

 

 

제가 먹을 수 있는 초밥은 기껏해야 한치초밥, 계란초밥, 초새우초밥 정도니 

당연히 배가 찰리가 없겠죠?? 그래서 부리또를 추가로 사 왔답니다!

여기는 창원대 앞에 위치한 리코리코라는 부리또 집이랍니다

 

하나는 단품 부리또로 주문, 하나는 감자튀김 세트(부리또+감튀+음료)로 주문했는데요

집에 오니까 감튀는 사라지고 없더라고요,, 왜냐고요?

오는 길에 차 안에서 다 먹어 버렸지 뭐예요( ͡• ͜ʖ ͡• ) 감자튀김은 눅눅해지면 맛이 없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합리화해봅니다!

 

부리또는 여러 가지로 커스텀해서 주문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저희는 섞어 : 닭 + 소고기, 조금 매운맛으로 하고 하나는 소시지를 추가했어요 💗

보통맛으로 먹는 것보다는 조금 매운맛이 끝까지 안 질리고 맛있더라고요 😉

 

아, 그리고 초밥 잘 드시는 티친 여러분들 초밥 비기너에게 초밥 추천 좀 해주세요!

이제 한치 초밥 먹을 수 있어요ㅎㅎㅎㅎㅎ초밥 추천받습니다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