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이마트 슈크림몽땅] 슈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이마트 슈크림몽땅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2. 3.
반응형

 

 


 

슈크림이 정말 몽땅 들어있는

이마트 슈크림몽땅💭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ง •_•)ง

이마트 갈 때마다 품절되고 없어서 못 샀던 슈크림몽땅!

드디어 처음 사서 먹어봤답니다 😎😎

 

정말 이름처럼 슈크림이 몽땅 들어 있네요ㅎㅎㅎㅎ

얼마 전부터 남자친구가 이 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노래를 불러서 이마트 갈 때마다

슈크림몽땅이 있는지 둘러보았는데 갈 때마다 없어서 사지 못했거든요ㅠㅠ

 

그런데!! 오늘은 딱 몇 개가 남아있어서 한 개 냉큼 집어왔답니다 

슈크림몽땅 6개입 1팩 가격은 5,980원이에요 

빵 1개당 1,000원꼴인 거죠 요즘 대부분의 빵들이 그러니 그렇게 나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슈크림몽땅은 이마트 베이커리에서 직접 구운 번 안에 슈크림을 가득 넣고

겉에는 슈가파우더를 뿌려서 만든 빵이에요 

슈크림이 너무 몽실몽실 이쁘게 들어가 있어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네요,,(;´༎ຶД༎ຶ`)

 

지점마다 슈크림의 양이 조금씩 다르게 들어가 있긴 하던데

저희 창원 이마트점은 저 정도면 아주 슈크림이 빵-빵 하니 먹음직스럽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오는 내내 뭉개질까 봐 걱정했답니다ㅎㅎㅎ

 

 

 

 

유통기한은 1-3일 정도밖에 되지 않으니 구입하시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드시는 걸 추천해요! 

 

 

 

 

슈크림이 혹시나 위에만 올려져 있는 거 아닌가 해서 단면을 잘라보았더니

안까지 꽉꽉 채워져 있네요ㅎㅎ! 이거 하나만 먹어도 정말 배부르더라고요 😁

슈크림은 달달하고 몽실몽실해서 집에 있는 커피와 함께 먹으니 궁합이 아주 딱! 맞더라고요💓

 

근데 슈크림이 엄청 부드럽고 몽실몽실한 것에 비해 빵 부분이 조금 거친 느낌이 있어서

조금 더 식감이 부드러운 빵으로 개선되면 훨씬 더 슈크림몽땅의 맛을 

극대화시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았답니다ㅎㅎ! 

 

저는 슈크림도 좋아하고 이 정도면 가성비 괜찮다고 생각되어 아마 이마트 갈 때마다 

종종 사 먹을 거 같아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이마트 초밥] 이마트 초밥, 떡꼬치, 창원대 리코리코 후기!

이마트 초밥, 떡꼬치, 창원대 부리또 이 많은걸 한 끼에,,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 저녁으로 먹은 한상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이날은 오랜만에 비가 추적추적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